비씨주는 COVID-19 대처에 대한 설문 조사 진행중.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비씨주는 COVID-19 대처에 대한 설문 조사 진행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5 16:19 조회1,314회 댓글0건

본문

비씨주 핼스 써비스 당국 설문조사.

http://www.bccdc.ca/health-info/diseases-conditions/covid-19/covid-19-survey

비씨주는 5월 31까지 COVID-19 대처에 대한 여론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여론조사는 비씨주가 코비드19에 대한 대응을 어떻게 할지에 대한 방법의 하나로 비씨주민의 현재 생각과 건강상태등을 체크하는 것이다.
현재 B.C.주는 코비드19곡선을 평평하게 만들었고 우리는 서비스, 경제 그리고 우리의 삶을 조심스럽게 다시 시작했다. 이 설문조사는 정부의 실행 계획을 개발할 때 여러분의 의견은 중요하다.
당신의 현재 건강상태와 생각을 통해, 우리의 미래를 열어 가기 위해 이 설문조사가 실시되고 있다.
BC COVID-19 SPEK: 당신의 생각, 우리의 미래는 COVID-19 대유행 동안 시민 경험, 지식, 행동을 이끌어내기 위한 인구 건강 조사다. 이 조사는 우리의 코비드19 대응과 현재까지 COVID-19의 영향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는 몇 가지 활동 중 첫 번째다.

설문 조사 종료 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중요한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된다.
전체 모집단의 면역성을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양학 조사(혈액 검사)
통합되고 조정된 정보 공유가 가능하도록 기술 도구를 통해 식별, 포함 및 추적이 대폭 강화되는 미래에 대한 계획 수립
최적의 환경을 위해 최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십시오. 이 조사는 5월 31일까지 열린다.
아직까지 설문조사에 응하지 않은 사람은 지금 바로 설문 조사에 응해 주십시요.
이 설문 조사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아래에서와 같이 여러가지 언어로 확인할 수 있다.

언어 가이드 이용 가능하다.
펀자비어 안내서
프랑스어 안내서
페르시어 안내서
한국어 안내서
아랍어 안내서
스페인어 안내서
베트남어 안내서
중국 전통어 안내서
ASL 언어 안내서(전화를 통한 설문조사)
전화상으로 설문조사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1-833-707-1900으로 전화하십시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주 7일. 전화상으로 설문조사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언어 통역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질문이요? 질문이 있다면  covid19.speak@bccdc.ca으로 보내십시오.

COVID-19에 대한 공중 보건 대응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에 대한 제안이 있지만, 나는 설문조사에 그것을 쓸 공간이 부족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등 설문지에 쓰지 못한 것들을 보낼 수 있다.
설문조사에 참가한 개인들은 그들 자신의 조사 시험의 결과를 받을 것인가?에 대한 답을 할 수 있다.또한 질문지에 질문이 나의 생각과 다르다. 내 경험은 설문 조사의 모든 박스에 들어맞지 않았다. 나는 내 이야기가 충분히 표현되었다고 느끼지 않는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내가 설문조사를 작성했는데 실수했다! 어떻게 하면 고칠 수 있을까?
건강 설문 조사에서 인종과 소득에 대해 묻는 이유는?
내가 UBC Qualtrics 조사 도구에 제공하는 정보가 미국에 저장되어 있는가?
BCCDC 웹사이트는 그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말하고 있다. 내 개인 정보가 위험한가?

설문조사 정보
이 조사는 18세 이상의 모든 비씨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 조사는 10분에서 15분이 소요되며 태블릿, 컴퓨터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온라인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의 주변에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라.
컴퓨터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는 경우 위의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를 열고 전화한 후 모든 질문을 검토하여 대신 온라인 설문조사에 답을 입력하십시오. B.C.주의 미래를 준비하려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모든 의견은 중요하게 다루어 진다.

개인 정보 보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한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있다. COVID-19 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B.C.에 따른 엄격한 개인 정보 보호 관행을 따른다. 정보의 자유와 사생활 보호법. 그 법은 당신의 정보가 어떻게 수집되고, 누가 그것을 보고,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관장한다. 우리는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따르고 있다.

설문조사를 완료한 후에는 어떻게 되는지요?
설문조사 결과는 올 초여름에나 나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미래 단계에 참여하기로 동의한다면, 당신은 이메일을 통해 직접 연락을 받게 될 것이다.

설문 조사 홍보 지원!해주십시요
Twitter 및 Facebook등에서 NAT을 팔로우하고 커뮤니티와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