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리 롯지에 특별대응팀 보냄.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57°C
Temp Min: 5.13°C


LIFE

리빙 | 랭리 롯지에 특별대응팀 보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7 08:03 조회1,343회 댓글0건

본문

뉴스 11:30보도에 따르면 후레이져 핼스가 랭리 롯지에서 추가 확산과 사망을 통제하기 위해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포트 코퀴틀람의 장기요양시설에 거주하는 이주민들이 COVID-19 양성반응을 보였다. 현재까지  22명의 랭리 롯지 주민들이 바이러스로 사망했는데, 이는 B.C.의 어떤 요양원보다도 많다.

비씨주에서 첫번째 보고된 COVID-19의 경우는 린 밸리 케어 센터에서 있었는데, 그 곳에서 20명이 바이러스로 사망했다. 그 곳에서 발생한 COVID-19의 발병은 지금까지 76건이나 된다.

프레이저 헬스도 랭글리 로지(Langley Lodge)에서 코비드19 대응 국장을 임명했다.

프레이저 헬스는 "COVID-19 발병은 복합적인 요인 때문에 랭리 롯지에서의 통제에 도전받아 왔다"고 말했다.

"우리는 랭리 롯지와 매우 밀접하게 협력해왔으며, 이 결정은 시설 경영진과 직원들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또한 후레이저 핼스는 감염관리 전문가, 랭리 로지(Langley Lodge)에 추가 간호사 및 관리 직원과 함께 자외선 살균 기계를 배치했다.

이 숙소의 최근 업데이트에 따르면, 코스탈 핼스 출신 2명을 포함한 10명의 직원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한 명의 거주자는 여전히 아프다고 한다. 이 중 22명이 완치됐다.

비씨주는 수요일 현재 14건의 발생이 장기요양시설이나 보조생활시설에서뿐만 아니라 기타요양병원에서 1건의 발생이 여전히 활발하다고 보고 있다.


비씨주  COVID-19사망자가 40일만에 0명이라 발표한 5월26일 랭리 롯지 입주민 요양원에서는 신규환자 발생을 알렸다.또한 많은 직원과 입주자가 병마와 싸우고 있다. 하지만 어제 시내를 한바퀴 돌면서 살펴본 바로는 내가 만난 버스 기사 2명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으면 버스에 있는 승객들도 대부분 마스크조차 착용하지 않았다. 거리에서 만남 사람들도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람들이 많았다. 공기중으로 COVID-19가 전염된다는걸 이미 많은 매체에서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비씨주 COVID-19사망자가 40일만에 0명이라 발표한 날에

 랭리 롯지는 지난 이틀 동안 두 건의 COVID-19 신규 상주 입주민 사례와 직원 한 명의 확진이 있었다. 가족들에게도 이 최신 소식을 알렸다. 26일부로 19명의 주민이 완전히 회복되었다. 더 이상 증상이 없고 증상이 시작된 지 최소 열흘이 지났다는 뜻이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조심하고 있으며 공중 보건이 우리의 발병이 끝났다고 판단할 때까지 모든 거주자들은 계속해서 비말에 의한 전파 주의사항을 지킬 것이다.

현재 2층과 3층까지 이 같은 발병이 계속 억제되고 있다. 모든 주민들은 계속 각자룸에서 자가격리하며 룸에서 식사 서비스를 받고 있다.

불행히도 지난 번 업데이트 이후 4명의 사망자가 더 나왔으며 우리 직원들은 이 주민들의 죽음을 계속 슬퍼하고 있으며 우리는 모두 가족과 친구들에게 진심 어린 애도를 표한다.

입주자 가족이 보내 온 편지 

롯지에서의 상황을 계속 알려주기 위해 직원들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얼마나 감사한지 알려주고 전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었다. 나는 이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스트레스를 주는 것인지 알고 있고 나는 우리가 여러분 모두의 기분이 어떤지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100을 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 미친 코비드19 시대에 좋은 일이 나온다면, 사람들은 마침내 우리가 할 수 없을 때 우리 가족을 돌보는 사람들이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지 깨닫게 될 것이다. 모두가 지금 겪고 있는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매일 출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고, 그 스트레스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주민들을 대할 때 그 스트레스를 내색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놀랍다.

오늘 줌앱을 통해 엄마에게 말했는데, 엄마 외모가 좋아 보일 뿐만 아니라 좋은 것 같다 – 늘 그렇듯이, 직원들이 엄마에게 발병이 그들의 보살핌에 영향을 미치지 않게 함으로써 엄마가 그렇게 지내도록 하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지금 당장 와서 도와줄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건 불가능하니까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을 해 준 너희 모두에게 얼마나 감사한지 알아줬으면 한다.

랭리롯지는 COVID 발병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했다. 이 목록을 보면 아래와 같다.

거주지 내 직원 이동 제한
거주자의 객실 이동 제한
공동 식사 중단
향상된 세척 및 소독;
단일 사이트 전담 직원 배치, 우리는 3월 초부터 시작했다.
최소 2회/일 2회 이상 거주자 점검
교대조 당 2회 직원 심사
증상이 처음 나타날 때 거주자 격리 및 예방조치 시행
적절한 수준의 개인 보호 장비 유지
모든 직원은 손 세정제를 사용해야 하며, 건물에 들어갈 때 마스크를 착용하고 눈을 보호해야 하며, 체온을 측정해야 한다.
필요한 조치 외에 다음과 같은 추가 조치를 취하였다.

모든 분야의 추가 인력 배치, 간병 및 하우스키핑이 대폭 강화되었다.
가정 내 모든 거주자를 위한 식탁 서비스
주간 연락직원이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우리 웹사이트 langleylodge.org/covid19에 게시된 내용전달하였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인;
주민 및 그 가족을 위한 인터넷 가상 방문
주민을 위한 사회적으로 소외방지 활동
이곳 입주자는 복잡한 건강 상태, 고령화, 치매로 인해 장기요양 상태에 있다. 그들은 COVID-19의 가장 높은 위험군에 속해 있으며, 백신도 없고 치료제나 치료방법도 없다. 우리는 이 치명적인 바이러스로부터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삶의 마지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