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빠리바게뜨 캐나다 상륙.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한국의 빠리바게뜨 캐나다 상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14 09:54 조회2,324회 댓글0건

본문

 파리바게뜨의 국제적인 인기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 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는 토론토에 확장 노력을 집중한다. 파리바게뜨는 캐나다 베이커리 시장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와 꾸준한 성장을 바탕으로 캐나다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개발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세계적 정체성과 맞물려 제빵사업에서 70년 이상의 풍부한 역사가 토론토의 다양한 인구와 함께 울려 퍼질 것이 분명하다.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은 계속해서 업계 성장을 앞지르고 있으며 우리는 이 도시 시장에서 사업주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 있다."


그레그 코플러 프랜차이즈 영업개발 부사장은 "파리바게뜨는 프랑스인이 글로벌 영향력을 통해 영감을 주고 혁신하는 제과점"이라고 말했다. "세계적 정체성과 맞물려 제빵사업에서 70년 이상의 풍부한 역사가 토론토의 다양한 인구와 함께 울려 퍼질 것이 분명하다.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은 계속해서 업계 성장을 앞지르고 있으며 우리는 이 도시 시장에서 사업주들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 있다."

케이크, 페이스트리와 빵의 즐거운 조합으로 잘 알려진 파리바게뜨는 사업과 지역사회에 대해 열정만큼이나 열정적인 멀티유니트 소유자와 지역 개발자를 찾는다.

"우리는 다재다능한 매장 발자국을 제공하며 우리의 컨셉은 도시 중심가에서 교외 쇼핑 센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성공한다."고 코플러는 계속 말한다. 그는 "현재 외식업계가 독특한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우리 업주와 업주들을 지원하기 위한 긍정적인 조치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전망에 근거해 파리바게뜨 프랜차이즈의 장기적 보유 전망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 도시의 최고 수준의 사업자들과의 만남을 열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토론토 공략에서 글로벌 프랜차이즈 콘셉트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파트너에게 가장 매력적인 판매 포인트는 강력한 연평균 매출, 독점적인 레시피, 그리고 참여형 리더십 팀이다.

파리바게뜨는 미국 전역에 82개 이상의 기업 및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3500개가 넘는 글로벌 브랜드다. 베이커리-카페 컨셉은 핸드메이드 퀄리티 제품, 꼼꼼한 장인정신, 신뢰성에 중점을 둔 프랑스의 영향으로 한국에 설립된 국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다. 파리바게뜨의 임무는 수공예 빵과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를 만들어 누구에게나 기억에 남는 경험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성장하는 베이커리 체인은 요리사에게 영감을 받은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물론, 모든 경우에 먹음직스러운 간식부터 놀랍고 맛있는 케이크까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parisbaguette.com 를 참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