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일요일은 아버지의 날, 아버지날은 찬밥?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이번주 일요일은 아버지의 날, 아버지날은 찬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19 11:59 조회1,482회 댓글0건

본문

캐나다는 어머니의 날은 5월 둘째주 일요일이고 아버지의 날은 6월 셋째주 일요일이다.

아버지의 날 

아버지의 날은 공휴일인가?
아버지 날은 공휴일이 아니다. 그것은 2020년 6월 21일 일요일이고 대부분의 사업체들은 캐나다에서 일요일의 정규 영업시간을 따른다.

사랑하는 아빠와 함께 놀고 있는 아기랑 노는 아빠. 흑백 이미지가 약간 톤이 잡혔다. 캐나다에서 아버지의 날은 아버지와 아버지의 모습을 기억하는 날이다.

그럼 사람들은 무엇을 할까?
캐나다의 많은 사람들은 아버지나 아버지상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아버지의 날을 기념한다. 아버지의 날 활동은 다음을 포함한다(그러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아버지의 날에 참여하는 것은 재미있는 달리기, 그리고 수익금이 자선단체나 전립선암 연구에 들어가는 다른 행사들.
다양한 취미를 위한 넥타이나 다른 옷, 초콜릿, 책, 장비와 같은 선물을 사는 것.
핸드메이드 축하 카드 또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카드 제공.
아침 식사, 브런치, 점심 식사 또는 저녁 식사.
아빠와 함께 갈 영화, 공원, 동물원, 또는 다른 관심장소에 가서 알아본다.
어떤 사람들은 가까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아버지의 날 공동 야외 파티와 활동을 준비한다. 아버지나 아버지 인물과 떨어져 사는 사람들은 장거리 전화를 하거나, 이메일이나 온라인 카드를 보내거나, 아버지의 날에 선물을 배달할 수 있도록 주선할 수도 있다. 일반 대중에게 개방된 일부 박물관이나 다른 장소에서는 아버지와 아버지 인물들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특별한 아버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공적 생활
아버지 날은 캐나다의 연방 공휴일이 아니다.늘 일요일 날인데, 일요일은 많은 직장인들이 쉬는 날이라서 많은 사무실과 가게들이 문을 닫는다. 그러나 일부 쇼핑센터와 상점들은 물론 식당, 카페, 오락장소등에서 일하는 아버지는 아버지의 날에 특히 바쁠 수 있다.

배경
아버지의 날에 대한 생각은 태양 숭배신앙에서 비롯되었을지도 모른다는 몇 가지 설이 있다. 이교도의 일부 분파에서는 태양을 우주의 아버지로 본다. 6월은 아버지의 날과 거의 같은 시기에 발생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둘 사이의 연관성을 보았다.

아버지들을 기리고 아버지로서의 지위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날이라는 생각은 미국에서 소개되었다. 소노라 스마트 도드라는 여성은 미국의 어머니의 날 기념행사에 영감을 받아 20세기 초 아버지들을 기리는 날을 계획했다. 제1회 아버지의 날은 1910년 6월 19일 워싱턴 스포캔에서 기념되었다. 아버지의 날은 지난 몇 년 동안 북미와 세계 각지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캐나다에서도 매년 어머니의 날을 기념하고 있다.

기호
아버지의 날을 홍보하기 위해 포스터, 엽서, 광고 등 마케팅 자료에서 아버지나 아버지 인물의 이미지와 '아버지의 날을 축하한다'는 문구가 자주 눈에 띈다.



어머니 날 


어머니의 날은 5월 둘째 주 일요일에 있다.
2020년에는 어머니의 날이 5월 10일이다.
캐나다의 어머니 날은 보통 휴일이 아니다. 대부분의 나라들이 5월에 어머니의 날을 기념하지만, 이 날은 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기념되지만 같은 날은 아니다.

이 날은 어머니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사회에서 어머니의 역할과 가족에서의 역할을 높이 평가하기 위한 날이다.

5월 둘째 주 일요일 꽃 판매가 급증하기 전 몇 주 동안 초콜릿 가게들은 수 톤의 쿠키를 팔고 홀마크는 카드 판매로 거액을 벌어들인다. 우리는 꽃, 쿠키, 카드가 아니지만 이 웹사이트에서 우리는 휴일의 명백하고 물질적인 측면 이외의 다른 것을 홍보하고 싶다. (추수감사절과 아버지의 날 참조) 어머니 날에 우리는 엄마와 함께 여분의 시간을 보내고 포옹을 하며 우리가 얼마나 그들을 사랑하는지 말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들의 노력과 시간에 감사하고, 침대에서 아침을 잊지 마!

사람들은 어머니날 무얼할까?
00 :기숙학교에 있었던 나는 초등학교 4년, 중등학교 4년, 그리고 대학교 4년, 나는 어머니와 함께 있지 않았고, 그 문제 때문에 가족들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우리 엄마는 지금 더 좋은 곳에 계시지만 나는 내 인생의 매 초마다 엄마를 기억하고 하늘에서 다시 만나길 바라며 기도한다.나는 감사함을 포함하여 내가 그들에게 빚진 것 중 일부를 갚기 위해 영원히 함께 머무르기 위해 어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있는 것을 보는 것을 꿈꾼다.


캔 차트랜드: 엄마는 천국에 가셨지만 사랑하는 마음이 계속되니 아직도 감사함을 느낄 수 있다.


데비 게시:우리는 유제품 퀸으로부터 무료 아이스크림으로 시리얼 상자에 쿠폰을 받곤 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어머니 날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모일 것이다. 이제 그것은 우리가 하는 일이 되었다. 아빠가 우릴 데려가곤 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사라졌다. 나는 내 가족을 데려간다. 해피 마더스 데이 MOM!


슈라이칸트 포티스: 우리 어머니는 정말 멋진 여자였다. 그녀는 항상 나의 아버지나 언니나 나를 위해 무언가를 하느라 바빴다. 극도의 근면함과 인간애. 그녀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변함없이 그녀는 천으로 만드는 것이나 음식, 또는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우리 문 앞에 오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곤 했다.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영혼에 신의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

케스:우리가 항상 데리고 갔던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꽃과 저녁을 들고 묘지를 방문하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