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MP가 공개한 편지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RCMP가 공개한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23 07:09 조회1,112회 댓글0건

본문

  6월22일 캘로나 RCMP는 같은 날 공개된 CTV 뉴스에 보도된 중국인 학생 연행과정의 폭력에 대한 언급은 없고 다른 내용 즉 경찰관으로 느끼는 감정을 발표했다. 


 최근, 우리 RCMP 경찰관들 중 몇 명을 포함한 캐나다 전역의 경찰들은 언론으로부터 인종차별과 차별 문제에 대한 그들의 개인적인 경험과 견해를 공유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일부 RCMP 들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했다.

 BC RCMP Cst. 낸시 사가르는 그러한 경찰들 중 한 명이고 그녀가 자신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쓴 편지를 BC RCMP 웹페이지와 공유하기로 동의했다.

진정한 스토리텔링과 열린 대화는 변화를 이끄는 강력한 도구다. 이 문제는 캐나다인으로서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친다.
1168500126_X1iDu5oZ_b232d4329552ecdfac4df0a4978ab385fc800425.jpgC. Nancy Saggar 


나는 11년째 경찰이다. 나는 확실히 내 조직과 경찰관 전체에 대한 공개적인 비판에 익숙하다. 이러한 비판들 중 일부는 우리가 우리 자신과 법 집행자로서 부여받은 힘을 견제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감독기구와 독립적인 조사가 필요하며 수년 전 캐나다의 치안유지 기준에서 시행되었다. 캐나다는 이 점에 있어서 선도국 중 하나이다.

독립적인 감시는 환영하지만, 증오는 환영받지 못한다. 나는 내가 봉사 요청에 응하는 동안 사람들이 직접 나에게 다가와 그들의 비판이나 미움을 내 얼굴에 공유하도록 했다. 나 또한 그 유니폼을 입고 경찰로서의 의무를 다하는 동안 폭행당하고, 소리치고, 침을 뱉고, 끔찍한 이름들을 부르기도 했다.

내가 신입경찰이었을 때 나는 그것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했었다. 나는 좋은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러나 그때 나는 삶이 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고 당신이 받는 증오심을 내면화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 미움을 듣는데 익숙해졌고, 내가 이 직업을 선택한 이유를 스스로 떠올렸기 때문에 그것을 어깨에서 걷어내고 다음 봉사로 향하게 했다.

나는 경찰관이 되기로 결심했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의 세계, 우리의 캐나다, 우리의 공동체, 우리의 인간성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조사한 트라우마와 악의 상처를 너무 많이 입는다. 나는 내 뇌에 이런 상처를 입었고, 내 마음에 상처를 입었고, 그것은 내 영혼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다. 내가 캐나다에 봉사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결코 돌아오지 못할 나의 조각들이 있다.

나를 불쌍히 여기지 마라. 내가 이 직업을 계속 선택한 이유는 내 인간성을 잃지 않았기 때문이고, 고맙다는 말과 범죄의 피해자들로부터 얻는 것 사이에서 극소수의 에너지로 살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연민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캐나다 사람으로서 네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존엄하게 대하겠다는 너의 말을 원한다. 그것은 법 집행 유니폼을 입은 캐나다 사람들을 포함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가족에 법 집행관을 두고 있다. 제발 이 경찰관들을 불러서 확인해 주길 간청한다. 우리가 어떻게 지내는지 봐, 우리는 용기를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할 것 같지만, 비밀리에 우리는 완전히 위험한 반 경찰 서사에 의해 짓눌리고 있다.

당신이 캐나다 경찰에 대한 의견을 형성하고 또 다른 반 경찰 게시물을 공유하기 전에 우리의 캐나다 시스템과 우리가 지지하는 높은 수준의 치안 유지에 대해 당신의 연구를 하고 이해해주길 바란다. 우리가 잘못이 없다는 게 아니라 더 큰 그림을 보라는 거다. 우리는 많은 필요한 변화를 함께 만들 수 있고 증오나 폭력 없이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렇다, 불안과 두려움과 미움에도 불구하고, 나는 출근할 것이다. 나는 누가 전화하든 상관없이 911에 전화를 받고 그들을 존중하고 품위 있게 대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하면서 내 인생을 잃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때 내가 나타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선하고 친절하며 배려하는 인간들이 서로를 위해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선택한 것이기에 봉사하고 보호하는 것이다. 나는 캐나다, 우리의 캐나다를 위해 봉사하기로 선택했다. 나는 두려움 없이 증오 없이 그것을 하기로 선택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