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발디 공원은 언제 개장하냐고?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가리발디 공원은 언제 개장하냐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28 10:33 조회1,827회 댓글0건

본문


 당연히 개장한 줄 알고 갔다 헛탕을 친 가리발디. 캠핑도 허가하는 마당에 다 오픈했으리라 생각하고 주말인 6월 27일 달려간 가리발디레이크는 입구에 크로스 사인과 더불어 레인저가 차로 길을 막고 지키고 있었다. 조프리레이크를 물어 보니 그곳도 크로스라고 한다. 치카무스 레이크에 가니 그곳도 크로스였다. 사전에 BC Park 사이트에서 일일이 확인하고 출발해야 헛걸음 하지 않을 수 있다. 지금도 비씨주는 코비드 19 비상사태중이다.


수개월간의 휴업 후, 많은 B.C. 사업체와 서비스들은 주가 복구 계획을 실행함에 따라 재개장일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WorkSafeBC가 정한 새로운 보건 안전 규정에 따라, 다양한 분야의 재시동이 허용되었고, 비씨주 6월 24일, 재시동 계획의 3단계에 진입했다.비씨 파크에서는 단체 캠핑장에 대항 가족 캠핑을 할 기회를 줬다고 발표했다. 방문객들을 위해 새로운 캠핑 옵션을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지만 이것은 일반적인 단체 캠핑으로 돌아 가는 것은 결코 아니다면서 이러한 수정된 야영장이 신체적 거리를 계속 지키고 야영장 전체 숫자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언제든지 바뀔 수도 있다고 말했다. 가족 캠핑 최대 수용량은 쵀대 16명 까지 라고 말했다. 따라서 이 단체 사이트 캠핑에서는 16명까지 단체캠핑이 가능하다.


 일부 사이트는 용도 변경이 되어 선착순으로 주차할 수 있다. 이들 사이트는 상시 쵀대 8명까지 단일 사이트 최대 수용인원이다.


 하지만 이 비씨 파크 페이스북 발표기사 아래엔 95개나 댓글이 달려 있는데 지금 우리는 코비드3단계인데 왜 가리발디 레이크 트레일이 개방되지 않았느냐고 따진다. 레스토랑과 짐, 그리고 비치까지 열었는데 왜 가리발디와 조프리가 닫혀 있는가 하면서 따지는 댓글이 많다.


 그 공원옆엔 가까운 마을도 없는데 왜 코비드19때문이라면서 닫았는지 이유를 묻는다. 언제 가리발디와 조프리등의 인기있는 공원을 열것인지 밝히라고 요구한다. 합당한 이유를 말하라고 말한다. 또한 캠핑장을 예약했다 캔슬하고 돈을 돌려 받지 못했다. 그리고 연락도 안된다는 불평불만도 많다. 왜 전화는 전혀 연결이 안되는 거냐고 불만을 한다. 단체 캠핑 16명은 너무 많은거 아니냐. 젊은 사람들이 16명이 캠핑을 하게 되면 소셜디스턴스가 지켜지겠냐는 걱정도 있다.


 단연 가장 많은 질문이 가리발디 레이크를 크로스한 이유를 말하라고 요구하는 것이다.언제 열것인지 말하라고 요구한다.

여기 그들의 재개장 계획을 발표한 메인랜드사업, 명소 및 서비스 중 몇 가지가 있다.


박물관, 갤러리 및 지역 명소
밴쿠버 아쿠아리움(재개일 : 6월 26일)


그라우스 산과 그라우스 그라인드(재개일: 6월 22일)


다른 매인랜드 지역 박물관 및 갤러리 통합(다양한 재개관 날짜)
시립공원 및 휴양시설
시에서 운영하는 옥외시설 (다양한 재개장일)
Surrey의 야외 수영장, Coquitlam(다양한 재개장 날짜)
밴쿠버의 야외 수영장(다양한 재개장 날짜)
픽업, 테이크아웃(다양한 재개장 날짜)을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주, 연방 공원

비씨주 국립공원 대부분(재개일: 6월 1일)
B.C.의 야영장 예약(재개일: 6월 1일)
지방 공원(다양한 재개장 날짜)
개인 건강 및 체력 센터
개인 체육관(다양한 재개장 날짜)
지역 체육관의 예약 시간(다양한 재개장 날짜)
옥시 던지기 체육관(다양한 재개장 날짜)
상점 및 기업
리우 극장(재개일자는 아직 발표되지 않음)


B.C.의 시네플렉스(재개일: 7월 3일)
몇몇 나이트클럽들이 B.C.에 다시 문을 여는 방법 (다양한 재개장 날짜)
비씨주 이케아(재개일:6월 1일) 
얼레 식당(개업일: 5월 19일)
살롱 및 이발소(다양한 재개장 날짜)
이것은 개발 목록이며 계속 업데이트될 것이다. 


공원별 특색있는 캠핑 효과 : 2020년 개장
2020년 6월 8일 현재

가리발디 모든 캠핑 시설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모든 캠핑 시설이 문을 닫는다.
조프리레이크  백컨트리 백컨트리 캠핑은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마감되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