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불청객 모기 퇴치는 어떻게.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여름 불청객 모기 퇴치는 어떻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28 12:17 조회1,372회 댓글0건

본문

벌레에 물리면 가렵거나 자극적이거나 심지어 라임병이나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 같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방충제를 착용하는 것은 피부로부터 곤충을 계속 물어뜯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집에서 야외활동을 할 때와 여행할 때는 방충제를 사용해야 한다.

방충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lthLinkBC 파일 #96 방충제 및 DEET를 참조하십시오. 여행 중 안전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한 내용은 HealthLinkBC 파일 #41a 여행자를 위한 건강 조언 및 HealthLinkBC 파일 #41g 임산부 여행자를 참조하십시오.

주제 개요
방충제를 사용하면 곤충이나 거미 같은 동물(아라크니드)에 물릴 확률을 낮출 수 있다. 모기, 파리, 진드기 등은 짜증나게 물리고 때로는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모기에 물리면 세계 일부 지역에 뇌가 붓는 바이러스(뇌염), 지카 바이러스, 말라리아 등의 감염이 확산될 수 있다. 진드기에 물리면 라임병이나 록키산 점박이열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파리를 물어뜯어 물리면 통증이 있어 피부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방충제를 살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일을 더 잘한다. DEET는 모기 물림으로부터 가장 오래 지속되는 보호를 제공한다.각주1

방충제 사용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가 있거나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 여행 건강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가장 효과가 좋은 제품
DEET(N, N-diethyl-3-meta-toluamide)는 가장 효과적인 방충제다.

23.8%의 DEET 용액은 모기로부터 약 5시간의 보호를 제공한다.각주3 캐나다에서 DEET는 최대 30%까지 다양한 강도로 이용할 수 있다. 연구는 50% 이상의 강점이 실질적으로 더 높은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기가 많은 지역에 있지 않는 한, 10%에서 24%의 DEET가 있는 방충제는 대부분의 모기가 피부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도록 해야 한다.
피부에 DEET를 도포해 안전에 대한 우려가 제기돼 왔다. 지난 40년 동안의 연구는 DEET가 암이나 다른 질병을 유발한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전문가들은 어린이들에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DEET 집중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 제품 권장사항에 따라 사용했을 때 어린이의 DEET 사용과 관련된 심각한 질병은 없었다. 캐나다에서는 전문가들은 DEET 함량이 10% 미만인 퇴치물만 12세 미만 어린이에게 사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DEET 제품은 6개월 미만 아동에게는 권장되지 않는다.각주2 생후 6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어린이에게 DEET를 적용하는 경우:
벌레에 물릴 위험이 높은 경우에만 사용한다.
사용 가능한 DEET 농도가 가장 낮은(일반적으로 10% 이하) 리피제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방충제와 마찬가지로, 적게 사용하고, 절대로 손이나 눈 근처에 바르지 않는다.
1일 1회 이하로 도포하고 장시간 사용을 피한다.
2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에게 DEET를 적용하는 경우:
사용 가능한 DEET 농도가 가장 낮은 억제제(10% 이하)를 사용하십시오.
1일 3회 이하로 도포하고 장시간 사용을 피한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이거나 모유수유를 하고 있고 DEET의 사용에 대해 걱정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라. 임산부나 젖을 짜는 여성의 DEET 사용이 수유 중인 발달된 아기나 어린이들에게 건강상의 위험을 준다는 증거는 없다.
자외선 차단제와 결합된 DEET 제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자외선 차단제는 DEET보다 더 자주 발라야 한다.
DEET는 자외선 차단제의 효과를 3분의 1로 줄인다.각주1 자외선 차단제와 DEET를 동시에 사용해야 할 경우에는 먼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DEET를 바른다. 옷으로 덮일 피부에는 DEET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DEET는 옷에도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DEET는 플라스틱 시계 결정과 안경테뿐만 아니라 일부 합성 천을 손상시킬 수 있다.
이카리딘 (피카리딘)
1168500126_TZYOWkxF_2b46fe0b65b1693819ef015129a176b142b0a19f.jpgIcaridin은 같은 농도로 사용할 때 곤충을 퇴치하는 데 DEET뿐만 아니라 효과가 있으며 최대 20%까지 사용이 승인된다.
이카리딘은 냄새가 없고 끈적거리거나 기름진 느낌이 들지 않는다.
DEET보다 피부 자극을 일으킬 가능성이 적다.
그것은 합성 섬유나 플라스틱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어린이에게 아이카리딘 사용:

Icaridin은 6개월 이상 어린이들에게 사용되기 위해 선호되는 퇴치제다.


생후 6개월 이상의 어린이는 최대 20%의 이카리딘을 사용할 수 있다.
캐나다 보건부는 생후 6개월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아이카리딘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 그러나 말라리아와 같은 곤충 매개 질병의 위험이 높은 지역에 있는 경우, 열대성 의약품 및 여행 자문 위원회(CATMAT)는 살충제 처리 그물망과 같은 다른 방법으로 위험을 줄일 수 없다면 6개월 미만 아동은 최대 10%의 이카리딘이나 DEET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고 권고하고 있다.


페메트린은 캐나다에서 방충제로 사용할 수 없지만, 여행 건강 클리닉에서는 페메트린이나 페메트린 처리 장비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세계 다른 지역에서 곤충에게 물리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된다. 식물성 살충제로 접촉 시 효과가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