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요크 지방 경찰 인신매매관련 한인남성 체포기소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38°C
Temp Min: 4.11°C


LIFE

리빙 | 토론토 요크 지방 경찰 인신매매관련 한인남성 체포기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04 06:15 조회1,923회 댓글0건

본문

인신매매범이라고 보통사람과 다르지 않고 오히려 더 선량한 얼굴을 하고 우리를 유혹하기도 한다. 캐나다 요크 지방 경찰은 인신매매 수사와 관련해 토론토 한인남성을 기소했으며 현재 경찰은 추가 피해자가 신고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

1168500126_LXUQ9gx0_66f760fcc2cc3a804d7ebbe3dc3c6f98b931b5f1.jpg                             사진 트위터에서 인용


요크 경찰은 지난 1월 성매매에 강제 동원된 잠재적 피해자에 대한 정보를 입수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8월 11일, 경찰에 의해 "샘 박"라고 알려진 31세의 용의자는 인신매매, 직접 밀매로 인한 물질적 이익, 그리고 2건의 성매매를 포함한 다수의 범죄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되었다.

경찰은 수사가 진행 중이며 수사관들은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가진 누구와도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3일 발표한 보도자료를 통해 "피해자들이 폭력, 폭력 협박, 강요, 사기 등으로 성매매에 내몰리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요크 지방 경찰은 인신매매와 관련된 모든 사건을 조사하고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사관들은 이런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출구를 찾고 있거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성매매 관련자와 기꺼이 대화를 나눌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또한 캐나다 인신매매 종식 센터(1-833-900-1010)의 연락처도 포함시켜 피해자와 생존자를 지원하고 일반인이 인신매매 사건을 신고할 수 있도록 했다.

 

 

캐나다 인신매매 종식센터에 따르면 성매매와 성 착취는 18세 미만 미성년자를 포함한 인신매매자는 성매매를 강요받거나 이국적인 춤이나 음란물 제작 등 성행위를 강요받으면 성적으로 착취된다. 성매매 피해자들은 강요당하거나 속여서 강제로 매춘을 하게 된다.

인신매매범들은 종종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가장한 사람들에 의해 유혹되기도 한다.이러한 행위와 관련된 대부분의 혹은 모든 돈을 넘겨주도록 강요 받는다. 폭력과 폭력의 위협은 종종 인신매매자들이 성적인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강요하는 통제 수단으로 이용된다.
채무는 종종 모집 단계에서 인신매매자가 인신매매자에게 공급하는 선물, 비싼 옷, 마약에서 비롯된다.
성매매는 여자, 남자, 여자, 남자 등 누구에게나 언제 어디서나 영향을 받을수 있다. 가장 많이 위험에 처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은 일부 원주민 여성, 청소년 및 아동, 이주민 및 신규 이민자, 10대 가출자, 보호 중이거나 포스터 케어에 있는 아동, 그리고 대도시 중심부로 유인될 수 있거나 그 곳으로 이주하거나 이주하는 소녀, 여성 등 사회적 또는 경제적 약자를 포함한다.비범하게
아직 집에 살고 있는 고등학생들은 조직적인 범죄 집단, 갱단, 개인 여드름등 고민해결 그리고 심지어 또래들의 통제와 속임수를 통해 인신 매매될 수 있다.


 캐나다 정부 사이트에 올라 온 예에 따르면 유형이 다양하다.

타마나기 이야기
타마 나기(Timea Nagy)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현지 여경의 딸로 태어났다. 나기 씨는 20세 때 캐나다로 채용되어 가정부나 보모라는 여름 직책을 맡아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기를 바랐다. 당시 타마는 헝가리의 뮤직비디오 제작자 겸 감독이었다. 캐나다에 도착하자마자, 그녀는 납치되고, 통제되고, 매우 어려운 조건하에서 잡혀서 스트리퍼로 일해야만 했다. 결국 그녀는 안마시술에 끌려갔고 탈출할 때까지 3개월 동안 토론토와 주변 지역의 성매매에 이용되었다.
타마나기 이야기: "나는 내가 고깃덩어리인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나는 육체적으로 고통스러웠고, 단지 극도로 지쳐있었다... 내가 그런 짓을 하다니..."


지안펑 "마이클 리"  사건
2010년 가을에 끝난 2년간의 조사 끝에, RCMP는 지안 펑 '마이클 리' 라는 캐나다 남성이 홍콩에서 캐나다로 최대 9명의 여성을 매매착취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B.C.에서 자신이 운영하던 주거용 주택 사창가에서 그들을 착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미 본토 하층민들은 온라인 기밀을 이용하여 그들의 성 서비스를 광고한다. 리씨는 유죄판결을 받고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마이클 응 사건
2002년과 2004년 사이에, 벤쿠버의 한 남자는 두 명의 중국 여성들에게 그의 레스토랑에서 웨이트리스 일을 하겠다고 약속함으로써 캐나다로 오도록 설득했다. 그가 제공한 거짓 여행 서류를 이용해 여성들은 무사히 B.C주에 도착했지만, 응 으로부터 식당이 문을 닫았다는 말을 들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들에게 밴쿠버 킹스웨이 가에 그가 소유하고 있는 마사지 파루어로 성 접대를 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이들의 돈을 대부분 가져갔지만, 응씨가 이들을 폭행하고 살해하겠다고 협박한 뒤에야 여성들이 탈출해 밴쿠버 경찰서에 도움을 청했다. 그는 캐나다에서 이민 및 난민 보호법에 따라 인신매매 관련 범죄로 기소된 첫 번째 사람이다. 그러나 판사는 그에게 이 범죄의 유죄를 선고하지 않았다 — 응은 캐나다 형법에 따라 인간 밀수와 매춘 관련 범죄를 포함한 몇 가지 다른 범죄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