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팬 사용법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57°C
Temp Min: 4.6°C


LIFE

요리 | 후라이팬 사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19 07:03 조회1,144회 댓글0건

본문

우리가 집에서 프라이드 치킨 샌드위치를 완성하려고 노력하든, 버터와 허브에 절인 생 버섯을 반찬으로 만들든, 우리는 믿을 만한 프라이팬이 필요하다. 하지만 집에서 가장 흔하게 쓰이는 요리용 그릇이라고 해도, 프라이팬을 망치는 몇 가지 방법에 놀랄지도 모른다. 

모든 팬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무거운 주철 냄비는 들러붙지 않는 그릴 팬과는 다른 관리가 필요하다. 새로 나온 주철 프라이팬은 중고품 가게에서나 친척에게서 물려받을 수 있는 만큼의 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프라이팬으로 요리하고, 청소하고, 보관하는 방법은 프라이팬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와 많은 관련이 있다. 여러분이 게을러져서 그것들을 식기세척기에 넣든지 아니면 일을 위해 그릇된 식기들을 사용하든, 운 좋게도 여러분이 프라이팬을 망치고 있는 대부분의 방법들은 고치기 아주 간단하다. 

겉보기에는 접착력이 있어 보이는 표면이 붙어 있지 않은 팬이나 저녁 식사를 위험한 핫 오일 저글링으로 바꾸는 뒤틀린 스테인리스 냄비가 있다면, 프라이팬을 받은 날처럼 멋지게 유지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팁들이다. 팬을 교체하는 데 드는 돈을 가지고, 몇 가지 요리 수업을 들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주철 냄비를 돌보는 것에 대한 많은 신화, 전설, 그리고 잘못된 정보가 있다. 비누로 닦을 수 없다거나 양념이 깨질 경우를 대비해서 깨끗이 닦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으니, 대안이 두려운 나머지 차선책은 주철을 흠뻑 적시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이치에 맞다. 하지만 물에 담그는 것은 주철에 정말로 할 수 없는 일 중 하나라는 것이 밝혀졌다. 

주철 팬을 담그면 녹이 슬 수 있다. 일단 팬에 녹이 슬면 망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철수세미로 녹을 완전히 제거하고 팬을 완전히 다시 코팅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우리 대부분이 저녁을 만든 후 처리해야 할 일보다 더 많은 일이다. 

주철 팬을 적시는 대신 요리를 마쳤을 때 뜨거운 물로 채운 후(물이 뜨거워서 팬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크럽 브러시를 사용하여 붙박이 부스러기를 제거한다. 안떨어지는 찌꺼기가 남아 있으면 거친 소금을 연마제로 사용하여 팬을 문지르거나, 주철 팬에 비트에 박혀 긁어낼 수 있을 때까지 주철 팬에 끓는 물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논 스틱 프라이팬과 함께 금속기구를 사용한다.

논스틱 프라이팬은 깨지기 쉽다. 크레이프, 달걀, 생선 같은 것을 달라붙지 않고 완벽하게 요리하는 동안, 달라붙지 않는 표면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다.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들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이 긁힌 자국들로 덮여 있고 더 이상 팬케이크와 같은 것들이 쉽게 표면에서 미끄러져 나가게 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어떻게 들러붙지 않는 조리 기구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할 수 있을까? 

논스틱 팬의 표면을 매끄럽게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요리할 때 나무, 플라스틱, 대나무 또는 실리콘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다.

금속 도구는 논스틱 팬의 표면을 긁고 긁어서 코팅이 벗겨질 수 있다. 마찬가지로 들러붙지 않는 팬을 씻을 때도 철수세미나 다른 금속 스크러버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대신, 부드러운 스폰지나 포장에 논스틱 팬에 안전하다고 쓰여 있는 스크러버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가보를 주조하는 철제 조각과 달리, 논스틱 팬은 약 5년 동안만 지속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금속 기구와 스크러버를 피했는데도 긁힌 자국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이제 논스틱 팬을 교체해야 할 때가 된 것이다. 

당신은 프라이팬을 식기세척기에 넣는다.

긴 밤이 끝날 무렵, 어떻게든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거의 모든 요리를 사용한 저녁을 만들었을 때, 기름과 비누 거품 속에서 팔꿈치에 올라가지 않고 바로 팬을 식기세척기에 넣고 싶은 유혹이 생긴다. 하지만 쉬운 방법으로 일을 해내야 한다는 유혹에 굴복한다면, 결국 팬을 완전히 망칠 수도 있다. 

스테인리스 팬은 식기세척기에서는 괜찮겠지만 구리 팬은 색이 변할 수 있고, 논스틱 프라이팬은 논 스틱 능력을 상실할 수 있고, 주철은 손상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에는 탄소강, 에나멜 주철, 알루미늄 프라이팬도 모두 손상될 수 있다. 

이것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세척기의 높은 열과 뜨거운 공기를 건조하게 쪄서 팬을 손상시킬 수 있다; 습하고 습한 환경은 팬을 녹슬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세척기가 모든 것을 이리저리 밀어 붙일 때, 물품이 팬에 부딪히거나 부딪히거나 찌그러지거나 긁히게 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손으로 프라이팬을 씻는 것을 고수하고, 다 마르면 완전히 말리도록 해야한다. 적어도 이제 여러분은 멋진 새 세척용 고무 장갑 세트를 살 수 있는 핑계를 갖게 되었다. 

끈적임 없는 프라이팬과 함께 조리용 스프레이를 사용한다.

팜이나 다른 요리용 스프레이의 빠른 스퍼트는 우리가 레시피에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프라이팬에 넣는 첫 번째 것이다. 제2의 필수이다. 하지만 요리용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실제로 논스틱 팬을 더 단단하게 들러 붙게 만들 수 있다. 

문제는 기름 자체가 아니다. 요리용 스프레이는 보통 기름으로 만들어지지만, 레시틴(유화제), 디메틸실리콘(포밍제), 프로판이나 부탄(캔에서 나오는 기름 스프레이를 만드는 프로펠러제)과 같은 다른 성분들이 여러분의 들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망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이고, 레시틴이 가열되면 실제로 팬에 익혀지고, 팬 표면이 끈적끈적한 찌꺼기를 남길 수 있다. 

에어로졸 조리용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대신 수동 스퀴트 병을 찾아 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끈적끈적한 부산물이 쌓이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끈적거리지 않는 팬에 얇은 기름층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장비를 사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또한 요리를 시작하기 전에 종이 타월을 약간의 기름에 담그고 팬에 코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주철 냄비에 다시 코팅을 하는 게 아니라... 또는 논스틱 프라이팬

요즘 구매하는 주철 팬은 대부분 미리 코팅되서 조리할 수 있고, 논 스틱 프라이팬도 특별한 처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철을 리메이싱하려면 순한 비눗물로 문질러 음식 입자와 찌꺼기를 제거하고, 철수세미를 사용하여 녹 얼룩을 제거한다. 팬을 완전히 건조시킨 후 겉과 속이 모두 얇은 기름 층으로 코팅한다. 450F도의 오븐에서 1시간 정도 굽고 오븐에서 식히거나 중합 코팅이 되도록 몇 번 반복한다. 

너는 논스틱 팬 코팅을 해야 하는데, 다행히도 그것은 쉽다. 논스틱 프라이팬 안쪽을 얇은 기름 층으로 코팅한 후 300F도에서 한 시간 동안 구워라. 냄비가 식으면 여분의 오일을 닦아내고, 6개월에 한 번 정도 반복하거나 팬에 달라붙기 시작할 때 반복한다. 

논스틱  철제 프라이팬을 서로 안쪽에 쌓아둔다.

만약 당신이 집에 공간이 제한되어 있거나, 냄비와 팬케이크를 설치할 수 없는 아파트가 있다면, 당신은 보통 프라이팬을 보관할 때 그것들을 쌓아둘 가능성이 있다. 공간 절약의 관점에서 보면 말이 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실제로 요리기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주철과 들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적용된다. 주철을 쌓으면 팬의 표면을 긁거나 도려낼 수 있는데, 특히 재질이 너무 무거워서 그렇다. 들러붙지 않는 팬도 쌓이면 긁힐 수 있어 팬 표면의 끈적거리지 않는 코팅이 나빠질 수 있어 스크램블 에그가 접착제처럼 달라붙는 프라이팬이 된다. 

 가장 이상적으로는 프라이팬을 매달아 보관하거나, 한 겹의 찬장에 넣어두지만, 공간이 없다면, 팬을 좀 더 안전하게 쌓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