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도움이 되는 시니어 할인 정보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알면 도움이 되는 시니어 할인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2-10 18:42 조회2,494회 댓글0건

본문

 많은 캐나다인들은 그들이 많은 인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다음은 50세 이상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외식 할인 목록이다.

맥도날드: 매일 할인된 커피와 커피/머핀(60+) 거래 제공)
맥도날드: 시니어 어드밴티지회원을 통해 최대 50% 할인


KFC: 55세 이상의 유효한 신분증을 가지고 있는 노인들은 캐나다에 있는 엄선된 KFC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FC: 시니어 어드밴티지를 통해 최대 30% 할인


팀 호튼스: 시니어들은 엄선된 팀 호튼스 지역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im Hortons - 시니어 어드밴티지 멤버십으로 최대 40% 할인


지하철: 매니저 재량에 따라 연장자에게 10% 할인 제공(60+)


타코 벨: 타코벨은 신분증이 유효한 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택한 위치에서만 사용 가능.


Arby's: 나이 증명서가 있는 노인들에게 10% 할인. 이용 가능 여부는 매장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데니즈: 55세 이상 고객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데니 매장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효한 ID를 제시해야 한다.


버거킹: 어르신들에게 무료커피(55+) 제공


지하철, 스타벅스 - 시니어 어드밴티지 멤버십으로 최대 30% 할인
2. 50세 이상? 캐나다의 수천 개의 식당 및 상점에서 최대 70% 할인

캐나다 최고의 브랜드와 상점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니어 어드밴티지 회원이 아닌 50세 이상이라면 돈을 낭비하는 것일 수 있다.

시니어 어드밴티지는 회원들에게 매일의 비용에 대해 엄청난 할인과 거래를 제공하는 회원 단체다. 이는 연간 1,500달러 이상의 현재 평균 회원 세이브 할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세이브 프로그램이다.

시니어 어드밴티지회원들은 소비스, 캐네디언 타이어, 메트로, 세이프웨이, 아마존, 월마트, 코스트코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상점들과 팀 호튼스, KFC, 스카이트레인, 스타벅스, 맥도날드와 같은 곳에서 할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장소들을 거의 다 가지고 있다. 나는 시니어 어드밴티지가 우리가 대부분의 쇼핑을 하는 집 근처 가게에서 그렇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에 기분 좋아지고 놀랄 것이다.

 시니어 어드밴티지의 회원이 되는 것만으로도 첫 달 동안 400달러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 우리가 추가 작업을 하지 않고 매달 적어도 200-300달러를 절약하는 것을 말한다. 말 그대로 매년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어쨌든 당신이 지불해야 할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다음 달에 얼마를 저축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 우리는 스스로를 오랫동안 시니어 어드밴티지의 일원으로 본다.

3. 노인 약국 할인

로튼스 약품: 노인들은 매달  20% 할인된 정가 상품을 구입한다. (날짜와 자세한 내용은 지역 상점이나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십시오.) 


렉솔 파마플러스:시니어들은 (한 달에 한 번 발생하는)어르신들의 날에 정가 상품으로 20%를 할인해 준다. 일부 제외 사항이 적용된다.


샤퍼스 드럭마트: 65세 이상 노인들은 할인일(보통 월 마지막 목요일)에 정가 상품 2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일부 제외 사항이 적용된다.


시니어어드밴티지를 통해 캐나다의 대부분의 약국(Rexall, Shopper Drug Mart 등)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4. 노인을 위한 소매 할인

홈 하드웨어: 홈 하드웨어는 선택된 날에 20%의 시니어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아웃렛에 문의하십시오.


벨류 빌리지: 유효한 신분증을 소지한 노인들은 참여 밸류빌리지 중고품 매장에서 매주 화요일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 여부는 가까운 아웃렛에 문의하십시오.


메트로: 시니어 어드밴티지를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로나: 50세 이상 고객은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면 로나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프로모션 코드 5015를 사용하십시오.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이용 가능.


Lowe, 홈데폿 - 시니어 어드밴티지 최대 40% 할인
로튼스 약물: 55세 이상 노인들은 매장 위치에 따라 월 1회 로튼스 약품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외가 적용된다.


리얼 캐네디언 수퍼스토어: 시니어 어드밴티지를 통해 최대 30% 할인


리노 데포: 리노 데포는 매달 첫 번째 화요일 55세 이상의 노인들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효한 ID가 필요하다.


자이언트 타이거: 60세 이상의 고객들은 자이언트 타이거에서 시니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 여부는 매장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펫 밸류: 60세 이상의 노인들은 펫 밸류 유어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세군 중고품점: 60세 이상 어르신들은 구세군 중고품 판매점에서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효한 ID를 가져오십시오.


월마트: 시니어 어드밴티지를 통해 최대 20% 할인 


5. 시니어들을 위한 식료품 할인
M&M 푸드마켓 : 60달러 이상이면 매주 화요일 5% 할인, 30달러 이상 쓰면 10% 할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