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hake Shack에서 출시된 한국 메뉴 고추장 치킨버거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맛 | 미국 Shake Shack에서 출시된 한국 메뉴 고추장 치킨버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1-07 22:24 조회2,517회 댓글0건

본문

드디어 나왔다! Shake Shack의 새로운 한국식 치킨 샌드위치 + 메뉴가 2021년 1월 5일에 공개됐다.


 서울 매장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고, 여러분이 먹어볼 수 있도록 그것을 미국매장에 가져와야 했다. 한국식 후라이드 치킨과 한국식 고추장 닭고기 무침 + 튀김이 마침내 모든 미국 매장에 도착했다! 한국에서의 우리 팀의 일과 여행, 그리고 그곳의 놀라운 음식 장면에서 영감을 받은, 이 제한된 치킨 샌드위치는 매운맛의 고추장 양념으로 된 바삭바삭한 닭 가슴살을 백김치와 구운 참깨 위에 올려 놓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제비를 뽑기 위해 우리는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온 가족이 운영하는 김치 회사인 최씨네 김치와 함께 톡 쏘는 백 김치를 사용했다. 김치는 소금, 양념, 발효채소(나파배추, 무, 파 포함)로 만든 한국 요리의 아주 맛있는 주요음식이며, 최나연은 홈메이드로 수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작은 배추 공정을 이용하여 홈메이드로 만든다.

쉐이크 쉐이크 버거에서 닭고기는 항상 신선하고 결코 얼지 않는, 항생제가 없는 진짜 하얀 고기 가슴살이다. 그리고 무엇이 우리 닭을 그렇게 즙이 나게 만들까? 여기 요리팀의 바로 그 비밀이 있다. 그것은 크림같은 버터밀크 양념장에 천천히 익혀지는 비밀때문이다. 그 후,손으로 빵을 굽고 바삭바삭하게 튀겨 매번 주문한다.

제한된 시간 동안 우리는 또한 한국식 메뉴를 전부 요리하고 있다.

고추장양념 달가슴살
매콤달콤한 고추장 마요네즈를 곁들인 바삭바삭한 통백의 고기 닭고기 한입

고추장 튀김
매콤달콤한 고추장 마요네즈를 곁들인 바삭바삭한 크링클 커트 프라이

고추장 101: 고추장, 찹쌀, 메주, 소금으로 만든 한국 요리의 또 다른 맛 포장 재료이다. 결과는? 약간 맵고, 달콤하고, 우마미 맛이 가득하고, 모든 종류의 스튜, 양념장, 소스 등에 주로 사용되는 빨간 발효 페이스트이다.

그렇게 고소한 맛, 우리는 마지막으로 단 맛을 아껴야 했다.캐러멜이 들어간 맛있는 흑설탕과 바닐라 냉동 커스타드를 섞은 뒤 휘핑 크림과 흑설탕 시럽을 얹은 새로운 흑설탕 쉐이크이다.

흑설탕이 뭐예요? 짙은 색의 설탕으로 풍부한 카라멜과 스모키 맛이 난다. 실제 설탕과 함께 손으로 돌린다.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전혀 없다. 그리고 올가닉 계란으로만 만든 커스터드를 사용한다.

이 메뉴들은 곧 출시될 것이다! 대기 시간을 건너뛰고 무연장 결제 및 픽업을 받으려면 Shack App으로 미리 주문해야한다..

쉐이크 버거의 한국적 영감을 받은 메뉴

태그: 흑설탕 바닐라 쉐이크, 프라이드 치킨, 고추장 치킨, 김치, 한국식 메뉴, 한국식 메뉴, 한국식 메뉴, 설날 메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