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리치몬드의 일차진료 의료센타 4월1일 오픈예정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리치몬드의 일차진료 의료센타 4월1일 오픈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3-12 13:59 조회1,428회 댓글0건

본문

현재 리치몬드에서 치료를 받으려면 페밀리 닥터나,워크인 크리닉, 그도 아니면 병원 응급실에서 4시간이상 기다려야 한다.이런 사정은 그레이트 밴쿠버 모든 곳이 공통적인 사항이기도 한데 주정부에서 리치몬드에 일차의료센터인 urgent and primary care centre (UPCC)을 오픈예정이다. 이는 리치먼드에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의료센터 기반의 일상적인 의료 서비스를 더 잘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며, 새로운 긴급하고 일차적인 의료 센터(UPCC)가 개원예정이다.

"리치먼드의 사람들을 위해 긴급하고 일차적인 새로운 치료 센터가 준비중이다. 존 호건 총리는 "COVID-19 유행 기간 동안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치몬드에 있는 이 센터는 밴쿠버 코스탈 핼스 지역에 있는 5개의 새로운 의료센터(UPC)들 중 하나로, 집에서 가까운 사람들에게 더 나은 건강 관리를 제공할 것이다."

리치먼드의 의료센터(UPCC)는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긴급하고 일차적인 돌봄 서비스를 더 잘 제공하기 위해 두 단계로 나누어 문을 열 것이다.

"리치먼드에 살고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는 일상적인 건강 관리에 대한 시의적절한 접근이 어려울 수 있다," 라고 아드리안 딕스 보건부 장관이 말했다. "새로운 리치먼드 의료센터UPCC)는 주민들이 긴급한 요구를 위해 당일 약속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필요할 때 팀 기반의 종합적인 관리를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것이다."

2021년 4월 1일부터 Alderbridge Way 7671에 있는 커뮤니티 헬스 액세스 센터에 있는 센터의 임시 센터는 저녁과 주말에 긴급 1차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열 예정이다.

임시현장의 건강관리팀은 일반의사, 등록간호사, 사회복지사 등 10명의 상근동급 건강관리사로 구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팀은 24~48시간 이내에 의료 제공자를 만나야 하지만 응급실까지 갈 필요가 없는 사람들에게 긴급 1차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2021년 11월에 센터가 영구적인 위치에 문을 열게 되면 운영 시간이 연장될 것이다. 정신건강, 사회사업 등 풀서비스 장기 1차 진료 서비스와 의료진단도 추가한다.

또한, 이 센터는 의료센터(UPCC) 또는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1차 치료를 위해 가족 의사가 없는 환자를 의사 또는 간호사와 연결하는 작업을 수행한다. 의사와 간호사 개업자가 모집됨에 따라 리치몬드 가족실천부와의 협업으로 의료서비스가 제공된다.

"B.C. 전역의 긴급하고 일차적인 치료 센터에 정신 건강과 중독 치료를 접목시키는 것은 정신치료의 오명과 치료 장벽을 없애는 데 필수적이다,"라고 정신 건강 및 중독 장관인 쉴라 말콤슨은 말했다. "나는 리치몬드와 그 주변 지역의 많은 다른 B.C. 지역 사회와 함께 이제 그들이 필요로 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정신 건강과 중독 지원에도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을 격려한다."

리치먼드의 의료센터(UPCC in Richmond)는 Gilbert Rd와 Alderbridge Way가 만나는 곳에 맨탈핼스병동과 같은 건물에 있다. 보건부와 밴쿠버 코스탈 핼스, 리치먼드 가족 실천부(Richmond Division of Family Practice)가 공동으로 만든 기관이다. 리치먼드 1차 진료 네트워크중의 일부이다.

이는 정부의 1차 진료전략에 따라 발표된 24번째 의료센터(UPCC)다. 이 중 리치먼드, 밴쿠버 시티 센터, 동부 밴쿠버, 노스 밴쿠버, 밴쿠버 노스이스트 등 5곳이 밴쿠버 코스탈 핼스 지역에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