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비씨주정부 3명의 새로운 지방법원 판사 임명예정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비씨주정부 3명의 새로운 지방법원 판사 임명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3-12 14:14 조회1,972회 댓글0건

본문

비씨주 정부는 사법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사법부에 근무하는 데 필요한 인력자원을 지원할 3명의 새로운 지방법원 판사를 임명할 예정이다.

새로운 판사의 임명은 지방 법원의 능력을 증가시키고 COVID-19 전염병의 결과로 인한 밀린 사건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임명되는 세 명의 새로운 판사는 다음과 같다.

Martin Nadon , 2021년 4월 6일 발효
Jodie Harris, 2021년 4월 12일 발효 및
Michelle Stanford, 2021년 4월 12일 발효


조디 해리스: 조디 해리스는 지방법원과 비씨주 연방대법원에서 검사로서 15년을 공직에 헌신했다. 해리스는 밴쿠버에 있는 Blake Cassels and Graydon의 기사 학생 및 동료로서 기업 및 상업 소송에서 경력을 시작했다. 4년 후, 그녀의 초점은 비씨 검찰청에서 변호사로서의 역할에서 형사 소송으로 바뀌었다. 그녀가 법관으로 경력을 쌓기 시작할때, 그녀는 지역 사회 봉사 활동, 다양한 자격으로 법대 학생들과 경찰 기관들을 교육시키고, 초청 강연에 참여했다.

미셸 스탠퍼드: 간호사 출신의 판사다. 6년 동안 급성 치료와 수석 간호사로 일한 후, 미셸 스탠포드는 법대를 다니며 개인 상해법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에서 기사를 쓰면서 법학 분야로 진로를 옮겼다. 그녀의 기사 지난해의 222번 메인 세인트에서의 짧은 법정 출석은 그녀가 형사 변호사가 될 것을 확신시켰다. 그녀는 27년 동안 변호사로 일하며 캠루프에서 행정법과 형법을 비롯해 특별 검사로 일하는 다양한 관행을 개발해 왔다. 스탠포드는 2018년 퀸스 카운슬러로 임명되었으며 캄럽스와 예일 카운티에서 최초의 흑인 및 여성 벤쳐였다.

마틴 나돈: 마틴 나돈은 거의 30년 동안 법조관련 일을 해왔다. 그는 나나이모의 한 회사에서 법률 경력을 시작했으며, 가족과 민사 소송에 중점을 두고 모든 실무 분야에서 일했다. 5년 후, 그는 켈로나에서 형법을 전문으로 하는 자신의 사무실을 개업을 했다. 2001년 이후부 검찰에, 그는 왕립 고문 변호사인 지방 법원과 대법원에서 재판의 범위를 실시합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과 함께 일한 나돈은 그의 성공의 많은 부분이 법정에 출두하는 사람들의 삶을 이해하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


 비씨주의 사법 제도는 법관의 다양성, 경험, 지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재판부가 재판부의 모든 부서에서 여러 정당들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고, 그 결정을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헌법을 수호하고, 법치를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판사와 재판관들은 오로지 그들의 사법적 의무에만 전념해야 한다. 어떤 판사도 다른 유급 직책을 맡거나 사업 사업에 관여할 수 없다.
심사위원을 임명하는 과정에는 다음 단계가 포함된다.


관심 있는 변호사가 신청하고, B.C.의 사법 위원회가 후보자들을 심사한다.
협의회는 대법원장, 부법원장, 기타 법관, 변호사, 법조계 밖의 위원들로 구성된 법정기구이다.
의회는 법무장관에게 잠재적 법관을 추천하고, 최종 임명은 각의 질서를 통해 이루어진다.
판사들이 사법부에 있지만, 변화하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주내 곳곳을 정기적으로 왕래하는 경우가 많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