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말많은 아스트라제네카 비씨주에 도착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말많은 아스트라제네카 비씨주에 도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3-16 05:49 조회2,388회 댓글0건

본문

1168500139_FiDyhOSc_ebb4e9c306f81cf8f47db1dd5ea1c14a29691ba3.jpg

               사진 아스트라제네카 보도자료

B.C.주의 지방 보건 담당(PHO)책임자인 보니 헨리 박사와 아드리안 딕스 보건부 장관은 비씨주의 COVID-19 대응에 대해 3월15일 다음과 같은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아스트라제네카/S의 첫 번째 주사용으로II(AZ/SII)는 BC에 도착하였다.이 백신을 사용하여 지역사회에서 발생 대응을 돕고 도내 전역의 근로자를 보호하는 작업이 진행 중이다.

"B.C.주가 COVID-19 면역 계획을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는 추가 백신이 승인되어 3단계 이전에 우선순위와 최전방 근로자와 산업에 할당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이제, 아스트라제네카/SII 백신의 최초 출하되어 인수 받은 주사제는 개인 보호 장비 및 장벽을 통한 완전한 차단이 어려울 수 있고, COVID-19 발병과 클러스터가 발생했거나 진행 중이며, 근로자들이 집단 환경에서 거주하거나 작업해야 하는 산업의 근로자들을 보호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이러한 노력들은 B.C.의 기초적인 연령에 기초한 예방접종 계획을 보완할 것이다.

"이러한 환경에서 노동자들을 아스트라제네가주사제로 면역시키는 것은 노동자들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많은 시골, 외딴 지역 그리고 토착 원주민 공동체를 포함한 그들 주변의 지역사회도 보호할 것이다.

"B.C.는 이러한 방식으로 AZ/SII를 방역의 벽을 구축함으로써 발병을 관리하고, 발생 전에 예방하며, B.C.에서 COVID-19 전염을 줄이기 위해 전략적으로 백신을 배치할 수 있을 것이다.

"공공 보건 및 작업 안전"BC는 2020년 11월에 PHO에 의해 설립된 COVID-19 작업장 작업 그룹을 통해 작업 현장의 가장 높은 위험 범주를 식별하였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가금류, 과일 및 어류 처리를 포함한 식품 가공 공장.
*농장, 탁아소 및 온실을 포함한 집합체 근로자 수용시설을 갖춘 농업 운영
*PHO 산업 캠프에 따라 대규모 산업 캠프에는 근로자를 위한 집합 시설이 있다.
*격리 및 방역이 어렵고 발병이 진행 중인 근로자를 위한 다른 대규모 집단 거주 환경


"당신을 위한 최고의 백신은 현재 우리가 사용 가능한 백신이다. BC면역위원회는 국가면역자문위원회의 최신 자료와 권고사항을 검토하여 AZ/SII 백신을 활용한 면역 우선 사업장을 추가로 결정하고 있다. AZ/SII 백신의 추가 출하를 위한 업데이트된 계획이 며칠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세부 계획이 나오겠지만 집단환경에서 거주하거나 작업하는 환경에 처한 근로자,즉 식가공회사 과일및 어류 처리 공장은 물론 시골지역의 농장,  탁아시설과 온실 근로자, 원주민, 대규모 산업 캠프 근로자집합시설 격리와 방역이 어려우며 발병가능성이 많은 곳의 집단 거주자등에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스트로제네카는 유럽은 물론 한국에서도 부작용이 있다고 논란이 됐던 백신이다.


3월14일 아스트라제네카에서 발표한 바에 의하면 최근 혈전 사건에 대한 우려가 제기됨에 따라, 아스트라제네카는 명확한 과학적 증거를 바탕으로 COVID-19 백신의 안전성에 대한 확신을 제공하고자 한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며 회사는 백신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다.

COVID-19 백신 아스트라제네카로 유럽 연합(EU)과 영국에서 백신 접종된 1700만 명 이상의 모든 가용 안전 데이터에 대한 주의 깊게 검토한 결과 정의된 연령, 성별, 배치 또는 특정 국가에서 폐색전증, 심혈관혈전증(DVT) 또는 혈소판소판소판증의 위험이 증가했다는 증거는 없었다.

지금까지 EU와 영국 전역에서 15건의 DVT 이벤트와 22건의 폐색전증 이벤트가 보고되었으며, 이는 회사가 3월 8일 현재 접수하고 있는 사례의 수에 근거한다. 이는 이 크기의 일반 모집단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보다 훨씬 낮으며 다른 허가된 COVID-19 백신에서도 유사하다. 월간 안전 보고서는 COVID-19에 대한 예외적인 투명성 조치에 따라 다음 주에 유럽 의약국 웹사이트에 공개될 것이다.

게다가, 임상 실험에서, 비록 혈전증의 발생 횟수는 적었지만, 이것들은 백신 그룹에서 더 낮았다. 또한 등록된 6만 명이 넘는 참가자들에게서 출혈이 증가했다는 증거는 없었다.

앤 테일러 최고의료책임자는 "유럽연합과 영국에서 약 1,700만 명이 우리의 백신을 접종했으며, 이 집단에서 보고된 혈액 응고 건수는 일반인 중에서 예상할 수 있는 수백 건보다 적다"고 말했다. 대유행의 특성상 개별 사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백신 이벤트 보고 시 허가 의약품 안전 모니터링 표준 관행을 넘어 공공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품질 면에서도 유럽이나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백신 배치와 관련하여 확인된 문제는 없습니다. 추가 테스트는 우리 스스로 그리고 유럽 보건 당국에 의해 독립적으로 수행되었으며, 이러한 재시험 중 어떤 것도 우려할 만한 원인을 보이지 않았다. 백신 생산 기간 동안 60개 이상의 품질 테스트가 AstraZeneca와 협력사 및 20개 이상의 독립 시험소에서 수행된다. 모든 테스트는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이 데이터는 각 국가 또는 지역 내의 규제 기관에 제출되어 각 국가에 배포될 수 있다.

대중의 안전이 항상 최우선일 것이다. 회사는 이 문제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지만 백신이 원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는 없다. 유행병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초대되었을 때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COVID-19 백신 AstraZeneca, 이전 AZD1222
COVID-19 백신 AstraZeneca는 옥스퍼드 대학교와 그것의 스핀아웃 회사인 Vacuidech에 의해 공동 발명되었다. 침팬지에 감염을 일으키는 약화된 버전의 감기 바이러스(아데노바이러스)를 기반으로 한 복제결핍 침팬지 바이러스 벡터를 사용하며, 사스-CoV-2 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의 유전적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백신 접종 후 표면 스파이크 단백질이 생성돼 나중에 사스-CoV-2 바이러스가 인체에 감염되면 면역체계가 공격할 수 있게 된다.

이 백신은 6개 대륙에 걸쳐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조건부 마케팅 허가 또는 긴급 사용을 허가받았으며, 최근 세계보건기구(WHO)가 허가한 긴급 사용 목록을 통해 COVAX 시설을 통해 최대 142개 국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경로를 가속화하고 있다.

아스트라제네카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LSE/STO/나스닥: AZN)는 주로 종양학, 심혈관계, 신장 및 신진대사, 호흡기 면역학의 세 가지 치료 분야에서 처방약의 발견,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는 세계적인 바이오 제약회사이다.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둔 아스트라제네카는 100여 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혁신적인 의약품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환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astrazeneca.com을 방문하여 Twitter @AstraZeneca에서 Company를 팔로우하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