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캐나다 최초 퀘벡주 고속인터넷망 계획 발표.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캐나다 최초 퀘벡주 고속인터넷망 계획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3-23 08:40 조회1,467회 댓글0건

본문

캐나다 정부, 퀘벡 주정부 및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 비데오트론, 코게코, 벨, 엑스플로넷, 소겔, 텔러스는 2022년 9월까지 약 15만가구를 고속 인터넷에 연결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이 사업은 캐나다 정부와 퀘벡 정부로부터 총 8억 2,630만 달러를 투자함으로써 가능하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와 프랑수아 레골트 프랑수아 레골트 총리는 오늘 프랑수아-필리페 샴페인 혁신과학부 장관과 퀘벡 주총리(고속인터넷) 길레스 벨랑어 의회 보좌관이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전 세계적인 COVID-19 전염병의 맥락에서, 양질의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훨씬 더 중요해진 경우, 이 서비스의 구현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거시적 안목이 중요하다. ISP와 협력하고, 이들 신규계약 시한과 위약금을 책정하고, 사업지역 주택의 100%를 커버함으로써 신속하게 운영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하겠다.

"지난 1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식탁에서 공부하고, 온라인으로 쇼핑하고, 정부 서비스에 원격으로 액세스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초고속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우리는 퀘벡 정부와 긴밀히 협력해 강력한 지역사회와 보다 탄력적인 미래를 건설하고 있다."

닥터 혼.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오늘, 우리는 초고속 인터넷에 대한 전례 없는 합의를 발표하고 있다. 우리는 퀘벡 전역에 걸쳐 대대적인 롤아웃 가속화를 시작하고 있다. 이것은 2022년 가을까지 모든 퀘벡 사람들을 연결하려는 우리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한 거대한 도약이다. 이 유행병은 초고속 인터넷이 원격 학습, 원격 작업,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 유지에 필수적인 서비스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다. 사업을 시작하고 개발할 때 그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이는 모든 지역의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경제 수단이다."

프랑수아 레굴트, 퀘벡 총리
"퀘벡 시골의 사람들은 믿을 수 있는 연결이 절실히 필요하다. COVID-19 위기는 디지털 광대역 서비스에 접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었다. 혁신 연결 프로그램과 유니버설 브로드밴드 펀드를 통해 이러한 프로젝트에 투자함으로써 우리는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경제성장을 촉진하며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

혼. 프랑수아-필리프 샴페인, 혁신, 과학 및 산업부 장관
"오늘의 발표와 함께 퀘벡은 캐나다 최초로 초고속 인터넷을 가진 주민들과 연결하게 되었다. 이 점에 도달하기 위해서, 우리는 일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우리가 하는 방법을 바꿔야 했다. 이 발표를 실현시켜 주신 파트너 여러분께 감사한다. 우리는 이 전례 없는 합의에 도달하기 위한 도전을 극복할 수 있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함께 일할 때 현상에 도전할 수 있다는 증거이다. 지역의 활력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필수적이다."

길레스 벨랑어, 퀘벡 총리 보좌관 (고속 인터넷)
"우리는 퀘벡 정부의 용기와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 있는 수천 명의 퀘벡인들을 위한 초고속 인터넷 접속을 가속화하려는 정치적 의지를 칭찬한다. 퀘벡 사람들이 15년 동안 가장 존경했던 통신 회사인 비데오트론은 이러한 도전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다. NAT은 Helix 플랫폼, 최고의 고객 서비스 및 경쟁력 있는 가격을 통해 고성능 기술과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고자 한다. 이 야심찬 계획의 성공은 모든 이해 관계자의 협업에 달려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Videoron의 전문 지식과 헌신을 신뢰할 수 있다."

피에르 카를 펠라데오, 퀘베코르 사장 겸 CEO
"고속 인터넷 구축에 대한 우리의 전문지식과 연결 투자를 가속화하기 위한 양국 정부의 결정과 더불어 이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은 주요 도시와 지역 간의 정보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연결은 우리 사회에 디지털이 포함되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며 우리 지역사회를 위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의 강력한 원동력이다. 우리는 이 거대하고 전략적인 프로젝트가 퀘벡에 성공하도록 보장하는 정부의 명령들 사이의 비전과 협력에 박수를 보낸다. 그리고 우리는 이 일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필립 제테, 사장 겸 CEO, 코게코, 코게코 커뮤니케이션즈.
"벨은 최고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우리는 퀘벡을 연결하는 데 우리의 리더십을 적용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네트워크 구축자로서든 인프라 소유자로서든, 벨은 이 주요 프로젝트에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고 퀘벡 사람들이 서로 그리고 세계의 다른 나라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기로 결심했다.

 

캐나다-퀘벡 고속화 통신 작전은 퀘벡에 99%의 커버리지율로 캐나다에서 가장 높은 연결률을 제공할 것이다.


오늘 발표의 일부로 연결될 15만 채의 주택들은 캐나다 정부와 퀘벡 정부의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연결된 66,000 채의 주택들 외에 추가로 들어 있다.


캐나다 정부는 유니버설 브로드밴드 펀드를 통해 17억 5천만 달러를 포함하여 시골지역과 원격 인터넷 기반시설에 수십억 달러를 기부했다. 이 기금은 2026년까지 캐나다인의 98%가 초고속 인터넷 접속을 할 수 있도록 하며 2030년까지 전체 인구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까지 퀘벡 정부만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2022년 가을까지 퀘벡 주민 모두를 위한 초고속 인터넷 접속을 가속화하고 있다.


2022년 전국최적 연결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여전히 3만 6천 가구가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이러한 가구는 특히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과 인구가 적은 지역에 위치한다. 현재 기술적 해법이 검토되고 있으며, 2022년까지 이들 가정에 도달하기 위한 전략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