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식량안보와 농업기술 혁신프로그램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식량안보와 농업기술 혁신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3-26 17:50 조회1,590회 댓글0건

본문

비씨주는 대부분의 식량과 야채등 농산물을 미국 캘리포니아에 의존하고 있다. 이는 식량안보면에서 대단히 위험한 것이다. 이에 비씨주는 BC주의 식량안보를 강화하고 경제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농업에 기술과 혁신을 접목할 프로그램에 투자하고 있다.

식품보안 태스크포스(FDA)의 권고를 바탕으로 새 아그리텍 컨시어지는 아그리텍 그랜트 프로그램 수혜자 등 식품 생산자와 농업 혁신가들을 지원하고 BC와 전 세계 농업이 직면한 농업 과제를 해결한다.

"우리 지방의 식품 생산자와 농업 혁신자들을 지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강력한 경제 회복의 한 부분이다,"라고 존 호건 총리는 말했다. "우리는 식량안보 태스크포스의 소중한 업무와 권고에 따라 행동하고 있다. "우리 비씨주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지금 시작함으로써 비씨주민들에게 국내 재배되고, 안전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값싼 음식을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

태스크포스는 호건 총리가 2020년 식량안보 태스크포스 보고서에서 제시한 전략적 조언과 권고안을 제공하기 위해 2019년 7월 임명됐다. 보고서는 기술 및 혁신이 BC의 농업 부문과 식품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어떻게 개발될 수 있는지를 간략히 설명했다.

Agritech Concierge는 일련의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성장하고, 다양화하며, 새로운 시장에 접근하고, 투자 기회를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컨시어지는 투자 자본을 유치하고, 정부 프로그램을 탐색하며, 다른 차원의 정부와의 연결을 위해 기업에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컨시어지는 기업이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토지 기회를 이해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돕고, 투자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COVID-19 대유행은 비씨주민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고, 지속 가능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우리 주의 농업부문이 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화했다," 라비 칼론 일자리부 장관은 말했다. "이러한 투자와 컨시어지가 우리 도의 식량안보를 강화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농업부문이 우리 경제회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Agritech Grant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도입 이후, BC 정부는 총 750만 달러의 투자를 위해 프로그램의 기금을 450만 달러 더 늘렸다. 이 새로운 자금 지원으로, 아그리텍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회사의 수는 10개의 예상 회사에서 21개로 증가했습니다. 지원금은 2021년 3월 31일까지 수령자에게 지급된다.

지원사업으로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베리·버섯 수확을 위한 맞춤형 로봇 개발, 농업의 병원균 모니터링을 위한 저비용 무선 바이오센서 개발, 지역사회 규모의 거름 관리 등이 있다.

라나 포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우리는 BC에 식품 보안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그리텍은 이를 위한 방법 중 하나"라며 "아그리텍은 농업기업과 기업가를 지원함으로써 국내 식품생산 증가와 국내 회복력 강화, 국제시장 진출 확대에 도움이 되는 세계적인 농업부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창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Agritech Concierge는 창립 작업의 일환으로 보조금 수령 기업들이 BC에서 재생 및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확장,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BC 내에서 국제 및 지방 외 기업이 입지하고 확장할 수 있는 경로를 촉진할 것이다.

Agritech Grant 프로그램은 Strongger의 일부입니다.BC: BC의 경제 회복 계획. 이 계획은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포괄적인 복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정부가 코로나19에서 사람들을 남겨두지 않고 더 강하게 나오도록 돕기 위해 취하고 있는 최근의 조치들을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피터 딜런, B.C. 식량안보 태스크포스 위원장 –

"농업 부문을 발전시키기 위해, 식품 보안 태스크 포스는 야심찬 B.C. 계획을 발표했다. 우리의 최종 보고서는 이 부문의 미래를 지원하고 B.C.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도록 하기 위해 혁신을 늘리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에 초점을 맞춘 권고안을 요약한다. 나는 이 일이 실현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태스크포스(TF)는 태스크포스(TF)의 권고사항을 더욱 진전시키기 위해 정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햄릿 애브누시, 밴쿠버 노보빈드 가축 치료사 –

"우리는 아그리텍의 보조금에 대해 BC 정부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 이 기금은 가축, 양식업, 애완동물의 감염 예방에 대한 증가하는 저항과 싸우기 위한 안전한 방법으로서 생물학의 연구와 개발을 더욱 증진시킬 필요가 있다. 기존의 치료법에 대한 우리의 보완적인 대안은 우리의 음식, 지역 사회, 그리고 집이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비씨 아그리텍 보조금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이 보조금은 45에이커의 재생 유기 농장에 새로운 상업적 규모의 농업 및 청정 기술을 개발, 시연 및 배치하는 Better World Innovation Center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기업, 정부, 학계가 BC와 전 세계의 식량 안보 개선을 위한 실제적인 해결책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이다."

제프 부스, 큐빅 팜 시스템즈의 이사회 의장 –

"B.C. 회사들은 사회적 이익을 증진하고, 음식 낭비를 줄이고, 다른 사회적, 환경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아티스트 컨시어지 및 보조금'을 통해 주내 우수기업의 스케일업과 닻을 올릴 수 있어 우리 경제 번영에 강력한 기여를 하는 세계적 부문이 탄생할 수 있을 것이다.

Agritech Grant 프로그램의 신청은 2020년 12월 11일에 개시되었고, 2021년 2월 12일에 마감되었다.
Agritech Grant 프로그램을 위해 100개 이상의 신청이 접수되었으며, 21명의 보조금 수령자가 있었다.


지출된 보조금은 15만 달러에서 50만 달러에 이른다.
Agritech Concierge 프로그램은 BC에 기반을 둔 기술 또는 농업 회사, 농업 생산자 또는 농식품 회사인 고성장 잠재 기업에 개방된다. 가까운 시일 내에 B.C.에 사업장을 설립하려는 B.C. 이외의 기업들도 검토될 것이다.
아그리텍은 농업 생산의 효율성과 생산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술과 기술 혁신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농업의 예로는 실내성장, 수직성장, 센서기술, 로봇공학, 식품가공기술, 농업유전체학, 폐기물감량기술 등이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