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온타리오 일부 지역도 락다운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전재민 리포트] 온타리오 일부 지역도 락다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01 06:11 조회1,662회 댓글0건

본문

주보건 최고 의료 책임자의 조언에 따라 온타리오 정부는 해밀턴 시 공중 보건 지역을 그레이-락다운 수준으로 옮기는 것을 포함하여 COVID-19 대응 프레임워크: 온타리오 안전 및 개방 유지에서 두 공중 보건 지역을 새로운 수준으로 이동시키고 있다. 결정은 보건의 지역 의료 담당자들과 협의하여 이루어졌으며 공공 보건 지표의 동향과 지역 상황 및 상태에 기초한다.

크리스틴 엘리엇 주부총리 겸 보건부 장관은 "지난 한 주 동안 도내 전역의 주요 건강지표 동향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계속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개인 및 소상공인의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공공의료대책을 신중히 조정하고 있어 모두가 경계를 늦추지 않고 모든 공공의료대책과 조언을 철저히 준수해 서로 안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음 두 공중 보건 지역은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오전 12시 1분에 기본 틀의 현재 수준에서 다음 단계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그레이-락다운

해밀턴 시 보건소
레드 컨트롤

동부 온타리오 보건소
또한 3월26일 오전 12시 1분부터 정부는 보건의 최고 의료 책임자와 협의하여 Timiskaming Health Unit을 프레임워크의 Red-Control 단계로 이동시켰다. 지역 내 공공보건 지표 동향을 우려해 지역 보건의료책임자의 요청에 따라 이같이 결정했다.

전염병 기간 동안 기업을 더 지원하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정부는 프레임워크의 그레이-락다운 수준에서 공공 보건 및 직장 안전 조치에 대한 제한적이고 표적화된 조정을 실시하여 COVID-19 전염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선별 활동을 안전하게 재개할 수 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오전 12시 1분에 시행되며, 공공 보건 및 직장 안전 조치에 따라 실외 피트니스 강의, 팀 및 개인 스포츠 야외 훈련 및 야외 개인 훈련 허용(최대 10명의 후원자, 모든 사람이 최소 3m 거리를 유지함) 예약과 적극적인 후원자 심사가 필요한 또 다른 사람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오전 12시 1분부터 마리나 및 보트 클럽이 공공 보건 및 작업장 안전 조치를 조건으로 클럽하우스 또는 모든 식당테라스및 테이크아웃, 바 및 기타 음식 또는 음료 시설을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레이 락다운은 식당 실내영업불가.


2021년 4월 12일 월요일 오전 12시 1분부터 이발소, 헤어 앤 네일 살롱, 보디아트 업소 등 개인관리 서비스 설정은 예약자만 포함한 물리적인 거리 적용 대상인 25% 또는 5명의 고객(낮은 고객)으로 작업장 안전 조치후 운영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주는 또한 기본 틀의 모든 단계에서 지역에서 열리는 결혼식, 장례식, 종교 봉사, 의식, 의식에 대한 야외 수용 능력 제한을 수정하고 있다.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오전 12시 1분부터 결혼식, 장례식, 종교예배, 의식, 예식 등의 수용능력 제한이 2m의 물리적인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조정된다. 이러한 변경사항은 수신과 같은 서비스와 관련된 모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상 시행이 적용되고 있으며, 옐로-프로텍트, 오렌지-제한, 레드-컨트롤 및 그레이-락다운 수준에서 확인된 공공 보건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여기에는 재개방 온타리오 법의 준수를 확인하기 위한 현장 방문 수행이 포함된다.

정부는 국민건강 대책이 조심스럽게 조정됨에 따라 개인과 가족의 지속적인 건강과 안전을 위해 보건의료책임자가 지역 의료책임자와 협의해 응급제동 활성화를 수정해 즉시 재시행을 권고하고 있다. 공공 보건 지역에서 COVID-19 전염이 급속하게 가속화되거나 보건 시스템이 마비될 위험이 있는 경우 이전에 해제된 지방 전역 셧다운 조치.

데이비드 W 박사는 "그레이-락다운 수준의 공중보건 조치가 변경된 점을 감안할 때 전송속도가 빠른 지역에서 즉시 셧다운 조치를 이행할 수 있도록 비상 브레이크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 바이러스와 계속 싸우면서 추가적인 보호막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보건부 최고 의료 책임자인 윌리엄스가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