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패툴로 브릿지 공사 시작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5.68°C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패툴로 브릿지 공사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01 21:35 조회1,909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2월 새로운 통행료 없는 페툴로 브릿지 교체에 대한 예비 하천 공사가 시작되었다.

1168500139_bJALiHV1_5365d92822628389d4682e9d3a32f99050c46e60.jpg


이 무대 작업은 뉴 웨스트민스터와 써리를 연결하는 새롭고 현대적인 다리를 건설하는 프로젝트의 시작을 의미한다.

프레이저 강에서의 작업은 브리지 타워의 기초를 형성할 첫 번째 말뚝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했다. 캐나다 어업 및 해양 규정에 따라 어류와 어류 서식지를 보호하기 위해 하천 내 작업이 일시 중단된다. 사업단은 현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2021년 여름 어창이 다시 열리면 하천 내 작업을 재개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평가할 예정이다.

패툴로 다리 교체 프로젝트의 주요 우선 순위는 안전, 환경 보호 및 역사적으로나 문화적으로 중요한 이 부지에 대한 영향 최소화이다.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COVID-19 전염병이 제시하는 문제 때문에 현장 조사 작업과 허가 프로세스가 예상보다 오래 걸렸다. 이에 따라 교량 개통일을 2023년 말에서 2024년으로 늦추는 등 공사 연한이 조정됐다. 프로젝트 팀은 지연을 완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다리를 개방하기 위한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

모든 프로젝트 활동에 대해 COVID-19 안전 프로토콜이 준수되고 있는 육지에서 작업이 계속된다. 현재까지 프로젝트 활동으로는 지질조사, 프로젝트 설계 확정, 허가 및 인가를 확보하기 위한 협의 등이 있습니다. 현장 준비가 진행 중이며, 승무원들이 프레이저 강 서리 쪽에 있는 현장으로 물자와 장비를 가져오고 있다. 뉴웨스트민스터와 서리에 육교 재단 설치를 포함한 다가오는 건설 활동은 주요 공사가 시작됨에 따라 올 봄에 시작될 것이다.

기존 다리는 새 다리가 완공된 후 철거되어 통행에 개방될 것이다. 13억 7천 7백만 달러 규모의 이 프로젝트는 예산으로 남아 있다. 패트로대교 교체사업으로 7000여 개의 직·간접 일자리가 창출돼 지역 내·외 경제발전을 지원할 것으로 추산된다.

완공되면 4차선(6차선 확장 가능)의 신설 교량으로 운전자, 자전거 이용객, 보행자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물품의 이동도 개선된다. 그것은 써리와 뉴 웨스트민스터와 현대적이고 더 넓은 차선을 연결하며 지역 도로망과의 보다 개선되고 직접적인 연결을 더 잘 할 것이다. 능동형 교통 통근자들은 다리와 연결되는 새로운 고품질의 보행 및 자전거 도로와 장애물에 의한 교통으로부터 분리된 다리의 양방향의 넓은 다중 이용 경로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다.

패트로대교 교체사업은 비씨주 지역사회급여협정(CBA)에 따라 전달되고 있다. CBA는 원주민, 여성, 장애인, 그리고 그 밖에 그 일을 할 자격이 있는 과소 대표 단체들을 포함한 지역 근로자들을 안전하고 환영 받는 근무 환경에서 고용하는 것을 우선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레드실 견습생들이 현장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무역 분야에서 좋은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경험을 쌓음으로써 BC의 숙련된 인력을 다양화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BC Infrastructure Benefits는 프로젝트를 위해 CBA를 구현할 책임이 있으며 프로젝트 근로자를 위한 고용주가 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비씨주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고 소유할 것이다. 교통투자공사가 주를 대표해 납품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