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밴쿠버코스탈핼스 휘슬러 거주자및 종사자 18세 이상 백신 접종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57°C
Temp Min: 5.13°C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밴쿠버코스탈핼스 휘슬러 거주자및 종사자 18세 이상 백신 접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13 07:42 조회1,656회 댓글0건

본문

현재 휘슬러 스키장이 문을 닫은 상황을 빨리 타계하기 위한 노력으로 밴쿠버 코스탈핼스(VCH)는 아직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18세 이상, 휘슬러에 1차 거주지가 있거나 휘슬러 커뮤니티에 종사하는 휘슬러 성인을 초청해 2021년 4월 12일부터 2주간에 걸쳐 COVID-19 예방접종을 한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18세에서 54세 사이의 자격이 있는 휘슬러 성인(1967년 ~ 2003년 사이 출생)은 휘슬러 컨퍼런스 센터에서 www.vchcovid19vaccine.com에서만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다. 예약 링크는 오늘 4월11일 오후 1시에 열린다.

휘슬러 성인 55세~65세(1957년 ~ 1966년 사이 출생)는 비씨주 약국에서 아스트라제네카/COVID-19 백신을 받을 수 있다. 약국 협회 스케줄링 시스템. 화이자 백신이나 모데나 백신 접종을 기다리는 55세에서 65세의 휘슬러 성인들은 4월 19일 주간에 휘슬러 컨퍼런스 센터에서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초청될 것이다.

휘슬러 성인은 65세 이상(1956년 이전 출생)으로 이미 BC를 통해 예방접종을 등록하고 예약하도록 초청받았다. 보건부의 연령 기반 COVID-19 시스템은 www.gov.bc.ca/getvaccinat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백신 접종은 4월 14일 위슬러 클리닉에서 시작될 것이다. 본 클리닉에서 진료 예약을 받지 못한 주민은 4월 19일 주간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H는 휘슬러 리조트 시와 제휴하여 백신 접종을 위해 병원에 다니는 사람들의 자격을 확인하고 있다. 다음 자격 요건에 유의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거주자들은 휘슬러에 있는 그들의 영주권 주소 증명서를 BC와 함께 제공해야 할 것이다. 운전면허증 또는 휘슬러 주소가 기재된 유효한 신용카드 명세서입니다.

지역사회에 거주하지 않는 휘슬러에 근무하는 적격 성인은 휘슬러 현지 취업을 확인하는 최근 급여 스텁을 제시해야 한다.

모든 적격 주민은 www.vch.ca/whistler을 방문하여 예방접종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와 예방접종 예약 준비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VCH는 휘슬러 커뮤니티에서 기록된 COVID-19 전염의 증가에 대응하여 이 지역 백신 프로그램을 선도하고 있다. 2021년 1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휘슬러에서 기록된 COVID-19 확진환자는 1505명이었다. 현재 하우사운드는 도내 모든 지역 보건 지역 중 COVID-19 발병률이 가장 높다.

VCH는 대부분의 확진 환자가 20세에서 39세 사이의 성인들 사이에서 발생했던 대유행 기간 내내 휘슬러에서 세 번의 연속 COVID-19 대유행을 기록했다. 이에 대응하여, 3월 마지막 2주 동안, VCH는 회중이나 직원 주택과 같은 고위험 환경에서 근로자들에게 면역력을 주는 지방 계획의 일환으로 휘슬러의 젊은 노동력 중 상당 부분을 백신 접종했다.

밴쿠버 코스탈 핼스(VCH)는 리치몬드, 밴쿠버, 노스쇼어, 선샤인 코스트, 씨 투 스카이 코리더, 파월 강, 벨라 벨라 벨라, 벨라 쿨라 등 지역사회 주민 100만 명에게 지역사회와 병원, 장기 진료비 41억 달러를 전달한다. VCH는 또한 BC 전체에 걸쳐 사람들을 위한 전문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의 보건의료 교육 및 연구의 중심지이다.


 휘슬러 스키리조스 소식:베일 리조트 주식회사(NYSE: MTN)는 4월12일 오늘 회사의 산악부 사장이자 스키 산업의 선구자인 패트리샤 캠벨이 자신의 자리에서 물러나 회사의 산악부 선임 고문으로 새로운 역할을 맡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캠벨 선임고문은 수석보좌관으로서 중요한 전략 프로젝트와 산 운영 내에서 보다 광범위한 성별과 인종적 다양성을 구축하는 등 차세대 산악 지도자들의 멘토링과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다.

계획된 경영권 승계의 일환으로, 회사는 또한 베일 리조트의 접대, 소매 및 부동산 사업의 전무 이사인 제임스 오도넬이 산악부 사장이 되어 회사의 37개 리조트 사업과 부동산 사업의 운영을 주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베일 리조트 리테일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그레그 설리번은 오도넬의 뒤를 이어 회사의 소매 및 접대 업무를 총괄하는 수석 부사장이 될 것이다. 베일리조트는 또 빌 록 산악부 수석 부사장이 산악사업부 상무로 승진했다고 발표했다. 록은 록키 마운틴 지역에 대한 직접적인 지휘 책임을 유지할 것이며, 사단 전체에 걸쳐 산악 작전에 대한 책임을 확대했습니다. 모든 리더십 변화는 2021년 6월 7일부터 시행되며, 당사는 이러한 변화의 일부로써 개시되는 설리반의 역할과 기타 모든 역할을 내부 인재로 대체할 계획이다.

캠벨은 2015년 베일리조트 산악부문 사장으로 선임돼 이후 26개 리조트의 통합과 인수를 총괄하고 있다. 1999년 브레켄리지 스키 리조트의 스키 스쿨 이사로 입사했다. 2006년과 2015년 사이에 캠벨은 키스톤 리조트에서 처음으로 최고 운영 책임자로 근무했고 그 후 브레켄리지에서 근무했다. 베일 리조트에 합류하기 전에, 그녀는 1985년 스키 강사로 경력을 시작한 그랜드 타르기 리조트와 잭슨 홀 마운틴 리조트에서 지도자 자리를 가졌다.

베일리조트 회장 겸 CEO인 롭 캐츠는 "팻은 거대한 성장기에 우리 회사의 성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전 산에 걸쳐 세계적인 리조트의 통합 네트워크와 독보적인 투숙객 및 직원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아마 그녀의 탁월한 운영 능력보다 훨씬 더 혁신적이었을 것입니다. Pat은 산악 지대에 놀라운 인재관을 구축하기 위한 작업이었을 것입니다. 회사에서는 근무 기간 동안 50개에 가까운 새 GM과 COO를 리조트에 임명했으며, 이러한 모든 임명은 내부 승진에서 비롯된 것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성과이다. 팻은 또한 자신의 멘토링을 통해, 그리고 여성 지도자들을 위한 획기적인 개발 프로그램을 주도함으로써 남성 중심의 스키 산업에 여성들을 진출시키기 위해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다. 현재 저희 회사에는 9명의 여성이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2006년 팻이 키스톤의 COO로 임명되기 전 0에서 증가했습니다. 팻은 가장 진정한 형태의 선구자이며, 산지사장으로서 그녀가 기여한 바가 그리울 것이지만, 앞으로도 우리 회사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리더십 파이프라인을 건설하는 데 미칠 영향을 기대한다."

O'Donnell은 2016년에 접대, 소매, 부동산의 전무이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2002년에 이 회사에 입사하여 베일 리조트 병원의 최고 운영 책임자와 접대 부서의 최고 재무 책임자를 포함한 많은 리더십 직책을 맡고 있다. 베일 리조트에 입사하기 전에, 오도넬은 아서 안데르센을 위한 접대 산업에 전문적으로 종사했다.

"제임스는 베일 리조트에서 거의 20년 동안 꾸준히 새로운 책임을 맡아 왔으며, 그가 이끄는 각 신규 사업에서 게스트 서비스, 직원 참여 및 재무 성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라고 Katz는 말했다. "그는 운영, 금융 및 우리의 독특한 산악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와 더불어 자신의 조직에서 강력한 리더를 키워온 검증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저는 제임스가 산의 경험을 다시 상상하면서 우리 산악부 사장으로서 역할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상호 기능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리더십 인재의 심층적인 기준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설리번은 2016년 베일 리조트 리테일(Vail Resorts Retail)의 최고 운영 책임자로 합류했다. 그의 지도 아래, VRR은 가장 유명한 야외 여행지 중 일부에 위치한 250개 이상의 소매점으로 성장했고, 최근에는 손님들의 요구에 더 잘 부응하기 위해 임대 배달 서비스를 확장했다. 베일 리조트 이전에 설리번은 크록스의 중역이었고 325개의 소매점을 관리하는 부서장을 포함하여 월마트에서 20년을 보냈다.

Katz는 "그렉은 크록스와 월마트뿐 아니라 우리 회사에서의 입증된 성공으로 인해 규모 면에서 복잡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혁신하는 놀라운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