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저스틴 튀르도 총리, 아프리카 경제금융정상회의에서 아프리카 지원방안발표.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캐나다 저스틴 튀르도 총리, 아프리카 경제금융정상회의에서 아프리카 지원방안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5-18 17:44 조회1,133회 댓글0건

본문

COVID-19 전염병은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경제적 사회적 문제를 야기했다. 이러한 영향은 아프리카에 있는 많은 캐나다 파트너들에게 특히 피해를 주었다. 캐나다는 COVID-19와의 전세계적인 싸움의 주요 기여국 중 하나이며, 우리는 위기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이러한 노력을 계속 지원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해외에서 바이러스를 이겨내지 않으면 국내에서 바이러스를 이길 수 없기 때문이다.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주최한 아프리카 경제금융정상회의에서 캐나다가 아프리카개발은행(AfDB) 제7차 일반자본증자(General Capital Increase)에 대한 지원을 가속화해 고객들에게 소중한 금융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것은 아프리카 전역의 사람들에게 경제 성장과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와 같은 광범위한 지원 외에도, 캐나다는 아프리카 기후 변화 기금에 5년 동안 7백만 달러를 지원해서 아프리카 전역의 사람들, 특히 여성들이 기후 변화의 영향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트뤼도 총리는 또한 2023년부터 24년까지 3년에 걸쳐 FinDev Canada에 3억 달러의 자본화를 제공하기로 한 2021 예산안의 약속을 강조했다. 이로써 FinDev Canada는 개발도상국들이 빈곤을 줄이고, 여성의 경제 참여를 강화하며, 아프리카를 포함한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민간 부문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그는 또한 2X 캐나다 탄생을 발표했다. 포용적 경제 회복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중남미, 카리브해의 저소득 및 저소득층, 특히 여성과 소녀들을 지원하기 위해 FinDev Canada와 협력하여 7,590만 달러의 새로운 시설지원이다.

 아프리카 경제 성장에 대한 캐나다의 약속의 일환으로, 트뤼도 총리는 또한 유엔 아프리카 경제 위원회의 아프리카 무역 정책 센터에 1,520만 달러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는 아프리카 경제 통합의 핵심 이정표인 아프리카 대륙간 자유무역지역(AFC)의 이행을 뒷받침해 줄 것이다. 캐나다는 또한 인프라 투자가 대유행으로부터 강력한 회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저소득 국가 및 취약한 주에서 저렴하고 지속 가능한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보증사에 4천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할 것이다.

 트뤼도 총리는 또 서아프리카에서 질병 감시와 전염병 대비에 대한 국가 및 지역 역량을 강화하고 유사시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대응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은행을 통해 지역 질병 감시 시스템 강화 프로그램에 500만 달러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위기가 시작된 이후, 캐나다는 아프리카 국가들의 특정한 필요를 인식함으로써, 창조적인 해결책을 제안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회복을 구축하기 위해 지구촌을 하나로 모으는 데 도움을 주었다. 우리가 COVID-19와의 싸움을 끝내고 더 잘 회복함에 따라, 우리는 계속해서 취약한 국가를 지원하고 모두를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것이다.


"모든 나라가 이 세계적인 질병 도전에 대응하고 회복할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우리는 이 바이러스를 물리치고 국내에서 더 잘 회복할 수 없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몇몇 경제, 그리고 지구상에서 가장 젊은 인구들로 이루어진 아프리카의 성공과 회복은 우리의 공유된 미래를 위한 열쇠다. 오직 함께만이 더 나은 세상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닥터 혼.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

아프리카 경제 자금 조달 서밋은 아프리카와 전 세계의 국가 및 정부 수장들이 모여 아프리카의 신속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포괄적인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구체적인 자금 조달 요구에 대응한다.


아프리카 개발은행의 최우선 목표는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육성하고, 사회 발전을 지원하며, 아프리카 회원국들의 빈곤 감소에 기여하는 것이다.


아프리카 기후 변화 기금(Africa Climate Change Fund)은 아프리카 개발은행이 주최하는 다기부 신탁 기금이다. 캐나다의 지원은 기후 변화가 여성에게 미치는 불균형적인 영향, 특히 농업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핀데브 캐나다(FinDev Canada)는 캐나다 개발금융기관이자 캐나다 수출개발의 자회사로, 개발시장에서 민간부문의 포용적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지원한다.


캐나다의 모든 2배 투자액은 여성의 경제 참여를 증진시킬 자본의 동원에 대한 세계적인 약속인 2배 여성 자금 조달에 대한 2배 도전에 대한 자격을 얻게 된다.


보증코는 민간 인프라 개발 그룹에 속해 있으며 인프라 프로젝트에 민간 부문의 현지 통화 투자를 동원하고 아프리카와 아시아 전역의 저소득 국가에서 금융 시장 개발을 지원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