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비씨주 중소기업회생보조금 추가자금 수백만달러 지원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비씨주 중소기업회생보조금 추가자금 수백만달러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6-05 07:49 조회902회 댓글0건

본문

비씨주는 오는 2021년 7월 1일 BC 재시작계획 3단계의 예상개시까지 중소기업회생보조금을 운용하기 위해 추가자금 수백만달러을 추가 지원하고 있다.

그 프로그램은 대유행의 영향을 받은 수천 개의 BC 기업들에게 안도감을 제공해 왔다.

Ravi Kahlon 경제회복혁신부 장관은 "중소기업회생보조금 프로그램이 큰 효과를 보였으며, BC의 재시동 계획에 착수하면서 수천 개의 BC 기업들이 강력한 복구를 위해 입지를 굳히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위해 이 보조금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그 성공은 우리가 그 과정에서 프로그램을 재편성할 수 있도록 공유한 입력 사업 덕분이다. 이번 프로그램이 도내 기업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현재까지, 비즈니스 복구 보조금 프로그램은 유행병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억 9천만 달러를 기부했다. 2021년 7월 2일 신청이 마감된 후, 중소기업회생보조금 프로그램의 총 투자액은 4억 3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금은 대유행과 그 이상의 과정에 걸쳐 BC 2만 개 이상의 기업과 260,000명의 직원을 지원할 것이다.

2021년 6월 3일 현재, BC 사업체에 1만 개 이상의 보조금이 수여되고 있다. 이러한 보조금 중 41% 이상이 관광 관련 사업에 수여되었다.

"4,100개 이상의 관광 사업자들이 이 보조금을 이용했고 관광 관련 자금으로 1억 달러를 지원받았다. 멜라니 마크 관광문화체육부 장관은 "이번 추가 지원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기업들에게 구호품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대책본부가 요청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보조금에 접근하지 않은 관광 사업자가 자격이 있는지 알아보기를 권장한다."

서킷 브레이커 사업 구제 보조금(Circuit Breaker Business Relief Grant)은 최근 해제된 건강 명령으로 영향을 받는 접대 및 숙박업계에 1억 3천만 달러 이상을 전달하고 있다. 서킷 브레이커 사업 구제 보조금은 2021년 6월 4일에 종료된다.

이 두 가지 보조금 프로그램을 합치면,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심각한 타격을 입은 기업들에게 약 5억 6천만 달러의 구호금을 제공한다.

"비씨 중소기업청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우리는 우리가 함께 일했던 모든 사업들의 혜택에 감사 드린다."라고 비씨주 중소기업청의 CEO인 톰 코니웨이는 말했다. "우리는 또한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조정하려는 BC 정부의 의지에 감사한다. 이는 기업이 이러한 어려운 시기를 넘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바로 그 유형의 대응이다."

보조금 신청에 관심이 있는 사업자는 즉시 신청하도록 권장한다. 신청 절차에 업체를 포함해 신청하는 모든 사업자는 마감일인 2021년 7월 2일 이전에 모든 최종 서류와 세부 사항을 제출해야 한다. 미지급 보조금 및 관련 서비스 제공 업체 클레임은 신청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가능한 한 빨리 계속 처리될 것이다.

"B.C. 정부로부터 이 보조금을 받는 것은 제가 신청 과정에서 구축한 복구 계획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게 주었기 때문에 힘을 실어준다,"라고 프린스 조지 소재 칼슨 도자기 주인인 리안나 칼슨은 말했다. "제가 받은 보조금은 사업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파급효과가 있고 지역경제가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낙관하게 한다."

경기가 계속 재개되면서 기업에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여기에는 캐나다 긴급 임금 보조금 및 캐나다 긴급 임대 보조금과 같은 연방 프로그램과 증가된 고용 인센티브 및 COVID-19 유급 병가 보상 프로그램과 같은 지방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중소기업 복구 보조금 프로그램은 강력한 지원의 일부이다. BC: BC의 경제 회복 계획. 이 계획은 정부가 대유행의 영향을 받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방법 중 하나이며, 주는 보다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포용적인 경제 미래를 향해 건설하고 있다.

중소기업 복구 보조금 프로그램은 149명까지 비씨주 거주자를 고용하는 적격 기업에게 전액 지원된 보조금을 제공한다.
10,000 달러에서 최대 30,000 달러의 보조금은 관광 관련 사업체에 최대 5,000 달러에서 15,000 달러까지 추가로 지급될 수 있다.
신청 과정의 일환으로, 신청자는 사업 복구 계획을 개발해야 한다.
승인된 전문 서비스 제공업체는 중소기업당 최대 2,000달러까지 복구 계획 지원을 포함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다. 이 금액은 제공자에게 직접 지급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