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트랜스링크 1억 2천 5백만 달러 투자계획 발표.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 트랜스링크 1억 2천 5백만 달러 투자계획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6-26 12:46 조회862회 댓글0건

본문


트랜스링크는 시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지역 보도, 자전거 도로 및 도로를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건설하는 데 1억 2천 5백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전체의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및 교통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인프라 업그레이드 및 유지관리에 매년 투자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메트로 밴쿠버의 23개 지방 정부 모두 지역 사회 내의 다양한 유형의 인프라 개선을 위한 자금을 받게 될 것이다.

올해 수여된 1억2천5백만 달러는 지역 전체의 131개 프로젝트를 건설하거나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광역도록연결망MRN(Major's Road Network)의 2,600km 이상의 도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 위원회 10년 비전 설립 이후, 트랜스링크(TransLink)는 지역 보행로를 개선하고 자전거를 유지하기 위한 기금을 증가시켜 왔다. E 경로, MRN 도로 및 구조물. 올해 확정된 프로젝트 리스트는 그 어느 해보다 더 많은 돈을 지방 프로젝트에 투자한다.

프로젝트 유형 2021 투자
걷기, 자전거 타기 및 다중 사용 경로(71개 프로젝트) 3600만 달러
도로, 구조물 및 버스 속도 업그레이드(60개 프로젝트) 3080만 달러
MRN $5820만 운영 및 유지관리
총 1억 2천 5백만 달러
더 자세한 사항은 각 지방자치단체의 2021년 투자 및 프로젝트 세부 목록을 읽어 보십시오.

트랜스링크는 시 자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21개 시, 트왓슨 원주민및 선거 지역 A에 혜택을 주는 업그레이드에 75%의 자금을 기부한다. 버스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트랜스링크는 최대 100%의 프로젝트 비용을 지원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및 트랜스링크 정부의 자금 지원을 받는 시장의 10년 투자 계획의 일부다.

올해 투자를 받는 인프라 개선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베드웰만 도로 | 벨카라 마을 | 다중이용 도로

트랜스링크는 벨카라 마을에 13만 달러를 기부하여 Midden Road의 12블록에 걸친 다중 사용 경로를 건설하여 교통 및 도로 안전을 강화하고 있다. 이것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벨카라 마을을 위한 총 3개의 투자 중 하나이다.

96 Ave 연결도로 랭리시 다중이용 통로

트랜스링크는 지역 자전거 코스를 골든 이어즈 브리지, 트랜스 캐나다 트레일과 인근 지방/관광지에 더 잘 연결하기 위한 다중 이용 경로를 구축하기 위해 469,000달러를 랭글리 타운쉽에 기부하고 있다. 이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랭글리 타운십 업그레이드에 투자한 총 5개 중 하나다.

120번가 델타 시 | 교차로

트랜스링크는 Scottsdale Center 근처의 도로 개선 및 새로운 교통 신호에 122,000달러를 기부하고 있다. 이러한 신호는 보행자와 운전자의 안전을 향상시키며 증가하는 교통 흐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델타 시의 업그레이드에 대한 총 8가지 투자 중 하나다.

2017년부터 TransLink는 다음에 투자했다.

32km의 신규 또는 업그레이드된 보행로

110km의 신규 또는 업그레이드된 사이클 경로

69km의 신규 또는 업그레이드된 다중 사용 경로

31km의 신규 또는 개선된 버스 차선

31km의 신규 또는 업그레이드된 도로 인프라


조지 헤이먼 / BC 환경기후변화전략부 장관
"이러한 프로젝트들은 매트로 밴쿠버 전역의 지역 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활발하고 깨끗한 교통 수단을 개선할 것입니다. 크린 비씨를 통해 우리 지역은 트랜스링크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후 오염이 적고, 대기 질이 개선되고, 사람들과 친숙한 이웃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더 깨끗하고 더 강한 미래를 건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조나단 10세 코테, 뉴웨스트민스터 시장 겸 시장
"주로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운전을 하거나, 교통수단을 이용하든, 시장 비전의 이 중요한 자금은 우리 모두를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교통수단을 지원하면서 우리 지역사회를 연결한다.

Gigi Chen-Kuo, 트랜스링크 임시 CEO
"우리의 의무는 교통망에 대해 전반적으로 생각하고 메트로 밴쿠버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효율적인 교통 옵션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걷는 보도, 구르는 길, 또는 우리가 운전하는 도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든 간에, 트랜스링크의 역할은 교통을 훨씬 뛰어넘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