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캐나다 정부 9월7일부터 백신접종자 캐나다 여행입국 허용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전재민 리포트] 캐나다 정부 9월7일부터 백신접종자 캐나다 여행입국 허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7-19 12:01 조회1,052회 댓글0건

본문

 2021년 7월19일 캐나다 공중보건청의 발표에 따르면 캐나다 정부는 국경을 다시 개방하기 위해 위험 기반 및 측정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캐나다의 모든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 캐나다인들의 노력, 증가하는 백신 접종률, 그리고 감소하는 COVID-19 환자들 덕분에, 캐나다 정부는 조정된 국경 조치를 추진할 수 있다.

1168500139_AV5vo3PU_33e05b70aaa61a113535fe6489026821af632b32.jpg

2021년 9월 7일부터, 국내 역학 상황이 호의적인 경우, 정부는 캐나다에 입국하기 최소 14일 전에 캐나다 정부가 승인한 백신을 접종하고 특정 입국 요건을 충족하는 모든 완전한 예방접종을 마친 여행자에게 캐나다의 국경을 개방할 계획이다.


첫 번째 단계로, 2021년 8월 9일부터 캐나다는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미국 시민과 영주권자의 입국을 허용할 계획이며, 불필요한 여행을 위해 캐나다에 입국하기 최소 14일 전에 예방접종을 완료했다. 이 예비 단계를 통해 캐나다 정부는 2021년 9월 7일 이전에 조정된 국경 조치를 완전히 운용할 수 있으며 캐나다인과 미국인 사이의 많은 긴밀한 관계를 인정한다.

제한된 예외에 따라 모든 여행자는 도착 CAN(앱 또는 웹 포털)을 사용하여 여행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캐나다에 입국하고 특정 기준을 충족한다면,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은 여행자들은 캐나다에 도착하자마자 격리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캐나다 교통부는 이러한 새로운 조치를 추가로 지원하기 위해, 현재 예정된 국제 상업 승객 비행을 캐나다 공항 4곳으로 안내하는 기존의 공지사항(NOTAM)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몬테레 알 트뤼도 국제공항,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 캘거리 국제공항, 밴쿠버 국제공항 등이 있다.

2021년 8월 9일부터 승객을 태운 국제선은 다음의 5개 추가 캐나다 공항에 착륙할 수 있다.

핼리팩스 스탠필드 국제공항
퀘벡 시 장 레지 국제공항
오타와 맥도날드-카티에 국제공항
위니펙 제임스 암스트롱 리처드슨 국제공항 및
에드먼턴 국제공항이다
이들 공항들은 캐나다 공중 보건국, 캐나다 국경 서비스국, 캐나다 교통국과 협력하여 8월 9일 이후 조건에 따라 최대한 빨리 국제 승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백신 접종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여행자는 여전히 사전 입력 COVID-19 분자 테스트 결과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2021년 8월 9일부터 캐나다 정부는 완전 백신 접종을 받은 여행객에 대한 도착 후 테스트 전략을 조정하고 있다. 공항과 국경 건널목에서 새로운 국경 테스트 감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완전한 백신을 접종한 여행객들은 1일차 COVID-19 분자 테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무작위로 선택된 경우가 아니라면 도착 후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객에 대한 필수 테스트 요구사항은 변경되지 않는다.

이 전략은 캐나다 정부가 캐나다의 다양한 우려사항과 백신 효과를 계속 감시할 수 있도록 한다. 캐나다 정부는 이러한 보호 계층을 사용하여 캐나다의 COVID-19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제 여행 제한에 대한 결정을 안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나다에서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고, COVID-19 환자가 감소하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압박이 감소함에 따라, 8월 9일 오전 12시 1분부로 항공편으로 도착하는 모든 여행객에 대한 3박 인가 호텔 숙박 요건이 없어질 것이다. 요건을 충족하는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은 여행자는 검역에서 면제된다. 그러나 모든 여행자는 국경에서 필요한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결정될 경우 격리 계획을 제공하고 검역을 준비해야 한다.

캐나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계속 추세에 있지만, 전염병 상황과 예방 접종 범위는 전 세계적으로 같지 않다. 캐나다 정부는 캐나다인들에게 불필요한 캐나다 외부 여행을 자제하라고 계속 충고하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은 다른 국가들에게 COVID-19와 그 변종에 노출될 위험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에게도 전파될 수 있다. 국경 조치도 역학 상황이 진화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캐나다가 미국으로부터 온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객들을 환영하기 때문에, 연방 정부는 계속해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캐나다인들에게 업데이트된 여행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