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 지구를 위해 우리를 위해 식물성 단백질 고기가 대세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맛 | [전재민 리포트] 지구를 위해 우리를 위해 식물성 단백질 고기가 대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8-27 20:17 조회1,341회 댓글0건

본문

1168500139_h4rJlNaG_25475e87ac7f8d0e5cb13eb7caab38da0dfaf9d0.jpeg

여러분은 치킨너겟이 치킨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가하십니까? 정답은 아닙니다. 치킨너겟은 가금류및 여러 혼합물로 만들어진 것으로 이름만 치킨너겟일 뿐이다. 정체도 알지못하는 치킨너겟보다는 식물로 만들어진 비욘드 밋 너겟을 먹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식물 기반 단백질 분야의 선두 업체인 Beyond Meat®(나스닥: BYND)는 오늘 Beyond Meat Nuggets의 론칭으로 A&W Canada와의 파트너십에서 또 다른 이정표를 발표했다. 이번 출시로 퀵서비스 식당의 치킨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와 식물 기반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비욘드 밋 너겟은 먹는 사람에게 바삭하고 당길 수 있는 식물성 치킨 너겟 옵션을 제공하며, 식물에 기초한 단백질의 모든 이점을 제공하고 맛이나 풍미도 살아 있다.

담그기, 덩킹, 나눔에 완벽한 비욘드 미트 너겟은 6조각당 18그램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하면서 전통적인 치킨 너겟과 같은 보편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 미트 너겟은 모든 비욘드 미트 제품과 마찬가지로 GMO, 항생제, 호르몬,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단순한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다.

비욘드 미트와 A&W 캐나다는 2018년 처음으로 제휴를 맺고 인기 있는 비욘드 미트 버거를 캐나다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전국 버거 애호가들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이번 출시로 두 브랜드는 다시 한 번 캐나다인들의 발전하는 수요와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동급 최고의 플랜트 기반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를 맺고 있다.

비욘드 밋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Deanna Jurgens는 "비욘드 밋 너겟은 이보다 더 완벽한 시기에 올 수 없다"고 말했다. "올 여름 닭고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는 식물성 닭고기에 대한 양을 두 배로 줄였습니다. 비욘드 버거에 대한 파트너쉽의 성공에 이어 A&W 캐나다와 협력하여 비욘드 밋 너겟을 캐나다 시장에 소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A&W 캐나다 마케팅 부사장인 톰 뉴잇은 "많은 캐나다인들이 식물 기반 옵션을 찾고 있지만 맛에 있어 타협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최고급, 가장 맛있는 식물성 너겟을 찾고 있으며, 손님들이 새로운 비욘드 미트 너겟을 맛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너겟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매우 감동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욘드 밋은 플랜트 기반의 가금류 플랫폼 확장의 일환으로 최근 몇 주 동안 미국에서 Beyond Chicken® Tender를 출시하는 등 플랜트 기반 닭고기 분야에서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인 비욘드 밋 너겟은 A&W Canada의 각지에서 첫 선을 보이고 있다. 비욘드 밋 A&W Canada는 메뉴에 더 많은 선택권과 더 다양한 단백질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8월 9일부터 전국 A&W 캐나다 전 지역에서 비욘드 미트 너겟을 제한된 기간 동안 찾을 수 있으며, 공급은 지속된다. 너겟은 A&W 키즈 팩 옵션뿐만 아니라 6개 또는 10개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Beyond Meat Nuggets는 레스토랑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스루, A&W 모바일 주문 앱 및 타사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위치를 찾으려면 A&W 캐나다 매장 로케이터를 방문하십시오.


Beyond Meat, Inc. (나스닥:BYND)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식품 회사 중 하나로, GMO, 생체 공학 성분, 호르몬, 항생제 또는 콜레스테롤 없이 간단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식물 기반 단백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2009년 설립된 비욘드 미트 제품은 동물성 육류와 동일한 맛과 식감을 지니면서도 사람과 지구를 위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디자인됐다. 미트의 브랜드 약속인 Eat What You Love™는 우리의 미래를 먹여 살릴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이 있으며, 아무리 작더라도 우리 모두가 긍정적인 선택을 하면 개인 건강과 지구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강한 믿음을 나타낸다. 동물 기반 육류에서 식물 기반 단백질로 전환함으로써 우리는 증가하는 4가지 글로벌 이슈, 즉 인간의 건강, 기후 변화, 천연 자원에 대한 제약, 동물 복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021년 3월 현재 비욘드 밋은 전세계 80개국 이상에 있는 약 118,000개의 소매 및 식품 서비스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A&W Canada는 100% 캐나다인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캐나다 기업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캐나다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QSR 업계의 선두주자인 우리는 간편하고 맛이 좋은 재료를 정성껏 재배하는 것이 올바른 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브랜드, 레스토랑, 그리고 우리 사람들은 변화를 옹호하고 수용하는 혁신가로 알려져 있다. 우리는 캐나다 해안과 전국에 1,000개 이상의 식당이 있는 해안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육류 미래 전망 문구를 넘어

이 릴리스의 특정 문장은 "전망적 진술"을 구성한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미래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의견, 기대, 신념, 계획, 목표, 가정 또는 예상에 기초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