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6월1일부터 바뀌는 최저 임금 $15.65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6월1일부터 바뀌는 최저 임금 $15.6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6-01 07:18 조회737회 댓글0건

본문

캐나다 비씨주 2022년 6월 1일부터 최저 임금은 시간당 15.65달러이다.

B.C주의 법은 대부분의 직장에서 지급, 보상 및 근로 조건에 대한 기준을 정한다. 그 기준은 직원들에게 열린 의사소통, 공정한 대우, 일과 삶의 균형을 촉진한다. 최근 개정된 고용기준법 및 규정 목록을 본다.


2022년 1월 1일부터 자격이 있는 직원은 최대 5일의 유급일과 3일의 무급휴가(병가라고도 함)를 할 수 있다. 

1년 근무 후, 직원들은 유급 휴가를 받을 수 있다.

고용주들은 직원들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휴가를 사용하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고용주는 사업상의 필요에 따라 휴가 일정을 정할 수 있다. 


퇴사, 해고 또는 해고
고용인과 고용주 모두 고용을 끝낼 수 있다. 직원들은 질병이나 생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일을 쉬어야 할 경우 직무 보호 휴직 자격이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

퇴사 또는 해고
직원들은 언제든지 일을 그만둘 수 있다. 만약 직원이 일을 그만두면, 그들은 고용 기간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한다.

고용주는 서면 근무 통지서 또는 급여(근속 연수에 대한 보상이라고 함)를 제공함으로써 종업원의 일을 끝낼 수 있다. 그들은 또한 통지서와 급여 지불을 모두 제공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일시 해고
일시적 해고는 근로자가 정규 근무 일정으로 복귀할 계획으로 주당 평균 임금의 50% 미만을 버는 경우를 말한다.


직원 채용
고용주는 최저임금, 최저근로시간, 휴가기간과 급여, 법정휴일, 고용종료 등 모든 최저임금 기준을 충족하는 고용협약을 제공해야 한다.

고용주와 고용인은 근로기준법의 최소 기준보다 낮은 근로 계약에 동의할 수 없다. 


근무 시간과 초과근무 시간 대부분 직원에게는 이 안내자료에서 설명된 근무 시간과 초과근무 시간 조항들이 적용된다. 운송, 석유와 가스, 육림, 첨단 기술, 농장 부문의 근로자 같은 일부 직원들에게는 다른 조항들이 적용되며, 이는 그러한 부문에 대한 안내자료에 설명되어 있다. 식사 시간 직원은 식사 시간 30 분 없이 연속으로 5 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하면 안된다. 직원에게 식사 시간에 근무하도록 요구하거나 근무 대기를 요구하면 해당 식사 시간에 대해 급여를 지급해야 한다. 고용주는 휴식 시간을 제공할 의무가 없다. 분할 근무 분할 근무는 근무 시작 후 12 시간 이내에 끝나야 한다. 일일 최저 지급액 출근한 직원에게는 근무한 시간이 2 시간 미만 일했더라도 최소한 2 시간에 해당하는 임금을 지급해야 한다. 8 시간 이상 일할 스케줄에 의해 출근한 직원에게는 최소한 4 시간에 해당하는 임금을 지급해야 한다. 고용주의 통제를 완전히 벗어난 이유로 근무가 중단된 경우에도 직원에게 2 시간 또는 실제 근무시간 중 더 긴 시간에 대해 임금을 지급해야 한다. 출근했으나 정상 근무에 부적합한 직원에게는 2 시간 미만이라도 실제 근무 시간 만큼만 지급해야 한다. 고용기준법(Workers Compensation Act) 제 3 부 또는 산업보건안전규정(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 Regulation)을 위반하는 직원에게는 2 시간 미만이라도 실제 근무 시간 만큼만 지급해야 한다. 근무하지 않는 시간 직원에게는 매주 연속 최소한 32 시간의 비근무 기간이 주어져야 한다. 이 기간에 근무하는 직원에게는 총 근무 시간에 대해 1.5 배를 지급해야 한다. 즉, 1 주일에 7 일을 근무하는 직원에게는 총 근무 시간이40 시간 미만이라도 하루치에 대해 1.5 배를 지급해야 함을 의미한다.(1일 5시간씩 7일 근무시 35시간이지만 5시간에 한해 1.5배 지급) 고용주는 근무 시간이 가장 적은 날에 대해 1.5 배를 지급할 수도 있다. 


법정 공휴일
직원들은 자격을 갖추면 법정 휴일에 대한 급여를 받는다.

비씨 주의 법정 공휴일
부활절 일요일, 부활절 월요일, 진실과 화해를 위한 국경일과 복싱 데이는 비씨주에서 법정 공휴일이 아니다.법정 공휴일은 해마다 조금씩 바뀌기도 한다.
 

2022 statutory holidays

Holiday    Date

New Year's Day    Saturday, January 1

Family Day    Monday, February 21

Good Friday    Friday, April 15

Victoria Day    Monday, May 23

Canada Day    Friday, July 1

B.C. Day    Monday, August 1

Labour Day    Monday, September 5

Thanksgiving Day    Monday, October 10

Remembrance Day    Friday, November 11

Christmas Day    Sunday, December 25


임시외국인근로자
B.C.의 외국인 노동자들은 불공정한 관행으로부터 보호받는다. 


라이선스
농장 노동 청부업자, 고용 및 재능 기관은 면허를 받아야 한다.

특정 업종
일부 산업 또는 유형의 근로자는 특정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양식 및 리소스
필요한 양식을 정부 사이트에서 찾거나 특정 표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불만이 있을 경우
비공식적으로 분쟁을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공식적인 불만 절차를 이용하세요.

고용 기준 문의
자신의 업무 상황에 대해 질문하거나 비공개 지원을 받으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