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비씨주 담배판매세로 PST 7%적용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비씨주 담배판매세로 PST 7%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7-22 10:27 조회731회 댓글1건

본문

비씨주는 담배 판매자에게 보내는 공지를 통해 7월 1일부터 비씨주 지방세가 적용된 새로운 담배판매세가 적용된다고 고지 했다. 이는 담배 결과적으로 7%의 담배가격의 인상효과를 가져 온다는 말이다.이번 담배에 대한 비씨주 지방세 적용에서 전자담배와 베이핑은 제외됐다. 따라서 가뜩이나 전자 담배로 전환 되고 있는 젊은이들의 담배 사용추세가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며, 담배와 같거나 아니면 담배보다 건강에 더욱 안좋을 수도 있는 전자담배의 소비가 더욱 늘어 날 전망이다.


비씨주 지방판매세법
2022년 7월 1일부터 지방 판매세(PST)가 7%의 세율로 적용된다.
B.C. PST에서 판매되는 담배는 담배의 구매가격에 따라 부과될 것이다.이미 담배세를 포함한 금액이다.
이 통지는 PST를 수집 및 송금하기 위해 등록해야 하는 사람과 방법을 설명한다.PST는 담배 판매에 부과된다.


담배란?
담배는 담배 및 담배 제품을 의미한다.
소비자에게 소비된 담배의 예는 다음과 같다.
 시가
 담배 및 담배 스틱
 츄잉 담배
 파이프 담배
 코담배
 생잎담배
 가열된 담배 제품


다음은 담배가 아니다.
 전자담배
 베이핑액


담배 판매자에게 보내는 공지사항 2
PST 수집 및 송금 등록
담배 소매상
2022년 7월 1일부터, 당신이 담배 소매상이라면, 당신은 등록되어야 한다.PST를 수집하여 송금한다.
등록 처리에는 최대 21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다. 

만일 당신이 담배 소매상이고 당신이 이미 수집하기 위해 등록되어 있다면.PST를 송금해야 한다. PST를 청구하도록 POS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새로운 담배 지방세는 2022년 7월 1일부터 유효하다.


ESRD(판매 소매 딜러) 면제
만약 당신이 면제된 담배만 파는 ESRD(면제 판매 소매 딜러)라면,
PST를 수집하기 위해 등록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ESRD이고 당신이 기타 담배 또는 담배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담배 소매 허가(TRA)를 보유한다.
PST를 수집하고 송금하려면 등록해야 한다.
소매세 요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담배 도매상
담배 도매상인 경우 PST를 수집하기 위해 등록할 필요가 없다.
담배 판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도매상이고 당신이 담배 소매점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담배 또는 담배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인증(TRA)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PST를 수집 및 송금하기 위해 등록되어야 한다.
B.C.에서 담배를 도매로 구매할 때, 당신은 담배의 가격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공급업체 면제 인증서 – 일반(FIN 490)을 제공한다. PST에 등록할 수 있다.면제 인증서를 사용하는 대신 PST 번호를 사용하십시오.


담배 판매자에게 보내는 공지사항 
PST에서 면제되는 재판매를 위한 담배 구매
만약 당신이 B.C.에서 재판매를 위해 담배를 구입하는 담배 소매상이라면, 당신은 반드시 PST 등록 번호 또는 면제 증명서를 제공해야 한다 – 일반 (FIN 490) PST에서 면제된 담배를 구매한다.


예;2022년 7월 2일, 당신은 당신의 도매상으로부터 담배 50상자를 구매한다.도매상에 PST 등록 번호를 제공한다.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

담배는 담배세를 포함하지만 PST는 면제되기 때문이다. 언제
당신이 이 담배들을 당신의 가게에서 팔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7% PST를 청구할 것이다.
담배의 구입 가격
ESRD의 경우 유효한 PST 등록 번호 또는 인증서가 필요하다.
면제 – 일반(FIN 490)에서 블랙 스톡 담배 구매 시 다음 항목에서 제외된다.



PST.
담배에 PST를 과금
2022년 7월 1일부터, 당신은 B.C.에서 판매되는 담배에 7% PST를 부과해야 한다. 당신이 청구힌다
이미 담배세가 포함된 담배의 구매가격에 대한 PST.
예 1,당신은 10그램의 시가 담배를 1그램에 2달러 65센트에 총 26달러 50센트에 팝매한다. 그
담배세는 이미 구매가격에 포함되어 있다. 2022년 7월 1일부터, 당신은
당신이 판매하는 담배 10g에 대해 당신의 고객에게 1.86 PST를 청구하라 (26.50 x 7%).
= $1.86).


예 2,당신은 담배 한 갑을 15달러 99센트에 판매한다. 담배세는 이미 그 안에 포함되어 있다.
매입 가격 2022년 7월 1일부터 고객에게 $1.12 PST를 청구한다.
담배 가격(15.99 x 7% = $1.12).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