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담배 PST적용으로 알아 보는 비씨주 불법 담배판매란?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5.71°C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담배 PST적용으로 알아 보는 비씨주 불법 담배판매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7-22 10:52 조회705회 댓글1건

본문

담배가격이 높아서 밀수에 의한 불법 담배거래도 많이 이루어 지고 있다. 이에 따라 불법 담배의 정의에 대해 알아 본다. 불법 또는 밀수 담배의 판매는 범죄이다. 밀수 담배를 사거나 팔거나 소지할 경우 심각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B.C.에서는 밀수 담배가 허용되지 않는다. 도는 밀수담배 등 지하경제 퇴치를 위한 강제조치에 나선다.

불법 또는 밀수 담배와 관련된 활동에 참여의 영향;세수를 위협하여 의료, 인프라 및 교육과 같은 중요한 정부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줄인다. 흡연율을 낮추고 미성년자를 흡연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려는 정부의 노력을 저해한다.규제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감독 부재로 인한 건강 및 안전 위험에 기여하게 된다.

조직 범죄 및 마약 및 총기 밀매와 같은 기타 범죄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여 공공 안전을 해칠 수 있다.

밀수 담배란 무엇인가?
밀수 담배는 다음을 포함한다:

담배 제품 중 도장이나 표시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것
불법으로 구매 또는 판매되는 합법적인 담배 제품


합법적인 담배 제품 식별
합법적인 담배는 특정한 우표나 마크가 있다:

B.C.에서 세금으로 지불된 판매를 위한 담배와 잘게 썬 시가 담배의 포장에는 녹색 B.C. 스탬프가 있어야 한다.

비씨주 스템프
1168500139_0rzEZKVh_c188f4e235454a0875ff387ce71889b2dd00e217.jpg퍼스트 네이션에 대한 면세 판매 및 면세점(검은색 스톡 담배)을 통한 담배 및 파인 컷 담배 패키지에는 연방 정부의 복숭아 도장만 찍혀 있다.

연방 정부의 복숭아 우표
1168500139_vN3Qx8UV_d432cc10f79566af0433e8ed402bc04cb869a850.jpg시가, 코담배, 파이프, 츄잉 및 생잎 담배는 B.C. 스탬프나 마크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해당되는 경우 적절한 연방 스탬프나 마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위와 같이 찍히지 않은 담배와 잘게 썬 담배는 불법이다.

합법적인 담배는 가격에 담배세가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담배 한 보루에 대한 BC 담배 세금 부분은 65달러 프러스 PST이다. 이 금액보다 적은 가격에 판매되는 상자는 불법일 가능성이 높다.

불법 담배 행위
합법적 담배와 관련된 불법 행위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19세 미만에게 담배를 판매하는 것

허가증 없이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것

면세점에서 구매한 담배 재판매

담배세를 부과하거나 징수하지 않고 과세 담배 제품을 판매하는 행위

비과세 담배 판매

비과세 담배 구매 자격이 있는 사람을 알아보려면 비과세 담배 판매 또는 외교 영사단 구성원 면제(PDF)를 참조하십시오.

소비자일 경우 담배 1,000g 이상(5상자에 상당) 보유

담배세를 내지 않고 담배를 수입하는 것

국경을 넘을 때 담배 신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나다 국경 서비스청(CBSA)을 참조하십시오.

개인용으로 신고된 수입 담배 판매

벌칙
불법 담배 행위에 대한 벌칙은 다음과 같다.

보유할 수 있는 담배세 허가증의 일시 정지 또는 취소
담배 제품의 몰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담배세의 3배인 50,000달러까지의 벌금
2년 이하의 징역
시행 조치
B.C.는 밀수 담배와 고의적인 담배 탈세를 막기 위해 다른 연방 및 주 관할 구역과 긴밀히 협력한다.

B.C.는 다음과 같은 전담 조사팀을 통해 밀수 담배에 대한 법 집행 조치를 취한다.

RCMP, 기타 치안 기관, 캐나다 국세청 및 CBSA는 물론 주 관계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불법 활동 및 탈세 방지

세수에 대한 고의적인 규정 위반 및 부정 행위에 대한 조사 수행

법률 기관, 경찰, 보건 집행 기관 및 업계 관계자에게 밀수 담배의 발생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B.C.는 또한 다음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밀수 담배와 싸웁니다.

B.C.와 연방 우표에는 보안 기능뿐만 아니라 특정 B.C. 표시가 있어 위조 담배 제품을 생산하기가 더 어렵고 식별이 더 쉽다.

소매점에서의 밀수품 판매 방지를 위한 소매담배 검사 프로그램

대중이 담배 또는 기타 도세에 대한 불이행을 익명으로 신고할 수 있는 팁 양식 및 수신자 부담 번호

대중이 제품 및 과세 서비스의 불법 판매 및 유통을 익명으로 신고할 수 있는 BC Crime Stoppers의 팁 양식 및 수신자 부담 번호

담배 불법행위 신고
개인이나 기업이 BC 담배법을 준수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거나 의심하는 경우, 다음을 통해 익명으로 제보를 제출할 수 있다.

담배세 또는 기타 세금 관련 팁에 대한 B.C.의 온라인 팁 양식

BC 다른 모든 불법 담배 행위에 대한 범죄 방지 장치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