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캐나다 노령연금 반세기만에 10% 인상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9.6°C
Temp Min: 7.08°C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캐나다 노령연금 반세기만에 10% 인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7-24 15:50 조회1,224회 댓글2건

본문

최근 하우스 렌트와 물가가 치솟는 가운데 50년 동안 오르지 않은 노령연금이 10% 인상됐다.OAS(Old Age Security) 지불 금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노령보장연금은 소비자물가지수로 측정한 생활비 상승분을 반영해 1월, 4월, 7월, 10월에 검토한다. 생활비가 내려가도 월 지급액은 줄어들지 않는다.

75세 노령보장연금 인상
2022년 6월 만 75세 이상이면 2022년 7월부터 노령보장연금이 10% 자동 인상된다.

2022년 7월 1일 이후 75세가 되면 75세 생일 다음 달에 인상분을 받게 된다.

최대 OAS 연금율의 10% 인상은 당신의 GIS(보증 소득 보조금) 계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소득에 따른 노령보장 연금 상관관계
소득이 79,845달러(2021년소득세 보고)보다 높으면 노령보장연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환해야 한다. 노령 보장 연금 회수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당신은 캐나다, 미국, 또는 몇몇 특정 국가에 있는 당신의 은행 계좌로 수표나 직접 예치금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직접 입금을 신청해야 할 것이다.

소급지급
만약 당신이 이미 65세가 넘었다면, 우리는 당신의 신청서를 받은 날부터 최대 11개월 동안 당신에게 소급 지불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노령보장연금 수급이 지연되면 연기기간 중 소급 지급이 불가능하다.

또한 다음과 같은 소득에 따라 추가 지급을 받을 수 있다.

소득 보장 보조금
수당
생존자 수당
지급일
다음 중 하나라도 첫 번째 노후 보장 보험료를 받게 됩니다.

65세가 된 다음 달
선택한 특정 날짜
Old Age Security 수집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시겠습니까?
65세가 된 다음 달에 첫 노후보장연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지불을 연기하기로 결정한 달에 대해 더 많은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65세 이후에는 최대 60개월(5년)까지 노령보장연금 지급를 미룰 수 있다. 연기 기간이 길어질수록 매달 연금 지급액이 커진다.

70세 이후에는 첫 지불을 연기해도 아무런 이점이 없다. 사실, 여러분은 혜택을 잃을 위험이 있다. 만약 당신이 70세 이상이고 노령보장연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 지금 신청하세요.

보장소득보전 대상자라면 첫 지급을 미루는 이점도 없다.

당신의 개인적인 사정을 고려하라.
노령연금 수급 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많다. 이것들은 당신의 건강, 당신의 재정 상황, 그리고 당신의 은퇴 계획을 포함한다.

다음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이 계속 일할 계획인지 아닌지
배우자 또는 관습법 파트너가 수당을 신청하기를 원할 경우
당신의 건강
당신의 은퇴 계획
계속 일하고 노후 보장 급여를 받는 경우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일하고 있고 당신의 수입이 79,845달러(2021년)보다 높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령 보장 연금 지급액의 일부를 상환해야 할 것이다. 첫 지불을 미루면 연금을 더 많이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장된 소득 보장을 받을 계획이고 당신의 수입이 당신이 작년에 당신의 세금 양식에 신고한 것보다 적다면, 세무서에 연락하세요.

기타 혜택은 노후 보장 지급을 지연하는 경우 지연된다.


노후보장연금을 수령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기타 혜택은 노후 보장 지급을 지연하는 경우 지연된다.


노후보장연금을 수령하지 않은 경우:
보장된 소득 보장을 받을 수 없다.
당신의 배우자는 수당을 신청할 수 없다.
참고: 노령보장연금 지급을 미룰 경우 소득보전 및 수당 지급액이 증가하지 않는다. 노령보장연금을 받지 않을 때는 보장소득보전금을 받을 수 없고, 배우자도 수당을 받을 수 없다.

월별 인상분을 적용하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지불 연기 신청
만약 당신이 우리로부터 편지를 받고 첫 지불을 미루고 싶다면:

My Service Canada 계정에 로그인하고 지침을 따릅니다.
등록서를 작성, 서명 및 우편으로 반송하다.
연금이 지연되는 각 연도의 OAS 금액 계산 지침
노후 보장 지연의 예
1년 지연
5년 지연
적용일보다 빠른 시작일로 지연


노후 보장 연금 액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상황
당신이 캐나다에서 산지 40년이 안되었다면
모든 사람이 노령보장연금을 전액 받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받는 금액은 당신이 캐나다에 산 연수에 따라 다르다.

캐나다에서 40년 미만(18세 이후) 거주한 경우 거주한 %로 계산 일부 지불 금액을 받게 된다. 당신의 지불 금액은 캐나다에서의 연수를 40으로 나눈 금액이다.

당신은 더 많은 금액을 받기 위해 첫 지불을 최대 5년까지 연기할 수 있다.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Old Age Security (OAS) pension amounts – July to September 2022
Age Maximum monthly payment amount To receive the OAS your annual income in 2021 must be
65 to 74 $666.83 Less than $129,757
75 and over $733.51 Less than $129,757

LIFE 목록

Total 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