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비씨주 가정의 안정화 자금 1억 1천 8백만 달러 지원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비씨주 가정의 안정화 자금 1억 1천 8백만 달러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9-06 22:00 조회677회 댓글0건

본문

1168500139_PCzkrgZI_10a1b5bb015a674c90377ef3c31eb2ac2f42c89f.jfif


BC주 보건부는 비씨주 전역의 가정 의사들에게 환자들이 1차 진료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억 1천 8백만 달러의 안정화 자금을 제공하고 있다.

BC 의사회와 공동으로 개발한 이 기금은 올 가을 발표될 새로운 보상 모델 개발을 포함하는 BC의 1차 진료 전략의 확장의 일환이다.

"비씨주 주민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지속적인 1차 치료를 받도록 보장하는 것은 그들이 환자들이 의존하는 양질의 치료를 제공하는 것을 돕는 방식으로 B.C.의 가족 의사들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보건부 장관인 아드레안 딕스가 말했다. "운영 비용 상승은 환자 치료를 제공하는 그들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우리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BC의 의사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이번 가을 장기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가정의사에 대한 이러한 중간 안정화 기금은 환자들의 치료를 지원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조치다.

이 기금은 보건부로부터 7500만 달러와 BC주 보건부가 공동 의장을 맡고 있는 일반 진료 서비스 위원회로부터 4300만 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의사 마스터 계약을 통해 설립되었다. 이번 단기자금 지원은 2022년 10월 1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4개월간 진행되며, 가정의 및 진료소에 운영비를 지원한다. 그것은 B.C.의 의료 시스템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단계 접근법의 일부이다.

"이것은 1차 진료의 매우 실제적인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얻을 때까지 4개월 동안 의사들이 환자들을 위해 그들의 관행을 개방하도록 돕는 중요한 첫 단계다,"라고 BC주 의사회의 회장인 Ramneek Dosanjh는 말했다. "비즈니스 비용 상승에 따른 압박을 인식하고 가족 의사의 가치와 종적 환자 치료 제공의 시간과 복잡성을 인식하는 새로운 지불 모델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힘든 작업이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그들이 필요로 하고 마땅한 양질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가정의사를 확보하기를 원한다."

이 기금은 환자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간접비를 지불하는 가정의들에게 제공된다. 또한, 워크인 클리닉을 포함한 1차 진료 클리닉은 개원 상태를 유지하고 진료 시간을 일관되게 유지하기로 약속하는 클리닉과 그 안에서 일하는 의사들을 대신하여 자금을 신청할 수 있다.

자체 진료소를 운영하는 약 3,480명의 가정의와 1,100명의 가정의가 지원금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도내에서 근무하는 가정의 70% 이상에 해당한다.

딕스는 "가정의는 우리의 1차 진료 시스템의 기초이며, 가족 진료 클리닉을 지원하는 것은 우리 도의 1차 진료 전략과 환자에게 헌신하는 것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BC의 의사들, 가정의사들 및 다른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우리는 확실성과 자신감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장단기 조치를 취하면서 환자를 위한 1차 진료 서비스를 구축하고 강화할 것이다."

도와 BC주닥터스는 가을께 발표될 예정인 새로운 의사 마스터 협약과 종족 내과의사 보상모델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논의가 진행 중인 동안, 1차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 의사가 소비하는 시간, 환자 접견, 복잡성 및 애착을 포함하여 새로운 지불 모델의 주요 구성요소에 대한 일반적인 합의가 이루어졌다.

보건부는 또한 의료 제공자의 모집과 유지를 개선하고 훈련 능력을 높이기 위한 추가 자원을 제공하는 등 1차 진료에 대한 접근성을 지원하고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개발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