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엘리자베스 2세 여왕 96세로 서거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엘리자베스 2세 여왕 96세로 서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9-08 21:29 조회644회 댓글0건

본문

1168500139_OZH0JiEl_b4b80e572545b1ea004d317c25aff3e008bab58b.jpg

영국 엘리자베드 여왕의 서거로 인해 구글은 검은 검색창을 통해 애도를 표했으며 비씨주도 주 웹사이트에 검은 색을 배치해서 조의를 표했다. 캐나다는 아직까지 영국 여왕을 국가의 수반으로 모시고 있는 영연방국가이다. 존 호건 총리는 캐나다 여왕이자 영연방 수장이었던 엘리자베스 2세의 사망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비씨 주민들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에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다. 여왕은 국민에 대한 충실한 봉사와 영연방의 수장으로서의 의무에 대한 확고한 헌신으로 기억될 것이다.

"여왕은 비씨주를 위해 그녀의 마음속에 특별한 자리를 지켰다. 우리는 여왕을 일곱 번, 여섯 번 군림하는 군주로서 영예를 얻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여왕은 브리티시컬럼비아인들을 공동의 목적으로 모이게 했다.

"1970년대, 여왕은 우리가 기원전 100주년을 축하할 때 우리와 함께 했다. 1980년대에 여왕은 공식적으로 그 지방에 우리의 독립과 주권의 중요한 상징인 문장을 수여했다. 1990년대에 여왕은 영연방 경기를 개막함으로써 우리를 기렸다. 그리고 2000년대에, 황금 주빌리 해 동안, 여왕은 밴쿠버 캐넉스 게임에서 퍽을 떨어뜨려 하키 팬들을 기쁘게 했다.

"모든 기회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사람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여왕이 BC 전역의 공동체를 여행할 때 그녀를 보기 위해 나온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이 순간들은 평생 동안 소중히 여겨질 것이다.

"여왕의 유산은 그녀가 지지했던 많은 단체와 자선단체에서 살아 남을 것입니다. 그들 중에는 영연방 전역의 숲을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진 여왕의 영연방 캐노피가 있었다. 2016년, 여왕은 케임브리지 공작과 공작부인의 왕실 여행 동안 B.C.의 그레이트 베어 열대우림을 캐노피의 일부로 지정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로열 패밀리의 모든 구성원들과 함께 합니다.

"주를 대표하여, 나는 깊은 애도를 표한다.

"신이시여 왕을 구하소서"

배경지식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왕실 여행
1983년 캘리포니아를 떠나 비씨주로 향했을 때 엘리자베스 2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내일 캐나다로 집에 갈 거야." 비씨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여왕을 이례적인 따뜻함과 열정으로 영접한 것은 총 7회, 즉 군주로 6회였다.

1951년 10월 8일부터 11월 12일까지 – 25세의 나이에, 에든버러 공작 엘리자베스 공주와 에든버러 공작 필립공이 5주간의 캐나다 해안 투어에 나섰다. 투어의 일환으로, 왕족 부부는 밴쿠버, 빅토리아, 나나이모를 방문했다. 밴쿠버에 있는 동안, 엘리자베스 공주와 필립 왕자는 쇼네시 병원에 있는 퇴역 군인들과 함께 방문했고, 엘리자베스 공원에 참나무 묘목을 심었으며,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축구 경기와 PNE 운동장에서 라크로스 경기를 관람했다. 빅토리아에서 그들은 의회 건물에서 열린 기념식에 참석했고 로열 로드 군사 대학에서 생도들을 시찰했다. 그들은 나나이모에 잠시 들렀고 퀄리쿰 해변에서 며칠을 보냈다. 캐나다를 떠난 지 3개월 후, 엘리자베스 공주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서 그녀의 통치를 시작할 것이다.

1959년 6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 1959년 여름,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에든버러 공작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긴 왕실 여행을 시작했다. 그들은 공식적으로 세인트로렌스 해로를 개방했고 45일 동안 모든 지방과 영토를 방문했다. 왕실 열차는 Golden, Revestoke, Kamloops, 그리고 Spences Bridge를 포함하여 Lower Montinental로 가는 도중 몇몇 B.C. 도시에서 멈췄다. 퀸은 공식적으로 데스 아일랜드 터널(나중에 조지 매시 터널로 개명)과 퀸 엘리자베스 극장을 밴쿠버에 열었다. 빅토리아에 있는 동안, 왕족 부부는 정부 청사에서 열린 정원 파티에 참석했다. 나나이모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코스트 살리시족으로부터 "Ar-Oh-Muthl" 또는 "모든 사람들의 어머니"라는 이름을 수여받았다. 여왕 부부는 화이트호스로 향하기 전에 테라스에서 잠시 머물렀다.

1971년 5월 3일부터 12일까지 에든버러 공작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그들의 딸 앤 공주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연방 가입 100주년을 기념하여 BC 여러 도시를 방문했다. 많은 산책로 외에도, 투어에는 나나이모에서 욕조 더비, 크랜브룩 근처의 포트 스틸 헤리티지 타운에서의 정류장, 윌리엄스 레이크의 로데오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여왕은 밴쿠버의 퀸 엘리자베스 극장에서 열린 시민권 행사에 참석했고 프린스 루퍼트 지역 병원을 공식적으로 열었다.

1983년 3월 8일부터 11일까지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에든버러 공작은 미국 서해안 순방에 이어 B.C.에서 4일을 보냈다. 약 15,000명의 사람들이 빅토리아 내항과 BC 구내를 가득 메웠다. 왕실 부부를 환영하기 위한 의회 건물들. 수도에 있는 동안, 그들은 크라이스트 교회 대성당, 크레이그플라워 학교를 방문했고, 로얄 로드 군사 대학에서 사관생도들이 퍼레이드를 하는 것을 구경했고, 빅토리아 대학교에서 열린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여왕은 캐나다 플레이스 건설현장에서 열린 기공식에 참석했고 세계에 엑스포 86에 참석하라는 초청장을 방송했다. 여왕 폐하의 요트 브리타니아호는 욕조 선단의 호위를 받으며 나나이모에 입항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