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비씨주 새로운 페밀리닥터 의료수가체계적용하여 페밀리닥터 문제 해결대책 마련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10.22°C
Temp Min: 7.35°C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비씨주 새로운 페밀리닥터 의료수가체계적용하여 페밀리닥터 문제 해결대책 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0-31 16:09 조회682회 댓글1건

본문

 1168500139_tndQSR6s_d289993ab52f4e89abdb6c5b7dd6b92f8cea83d9.jfif캐나다가 안고 있는 의료적체문제는 페밀리 닥터가 없는 가정의 증가와 응급실에서 3-4시간동안 기다리는 시간문제와 의료써비스를 받지 못하는 의료 사각지대가 있는 시골지역등 많은 문제가 있다. 더불어 캐나다는 무료 의료 써비스라는 특수성과 의료진의 미국 및 타국가로의 스카웃등으로 인한 유출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다. 비씨주는 이러한 문제를 1차 긴급진료소확충과 가정의의 의료수가 개선을 통해 해결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비씨주와 BC주 닥터스, BC패밀리닥터스는 함께 B.C.의 건강관리시스템과 환자진료를 보호, 지원,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페밀리 닥터 지급 모델을 수립했다.

새로운 지급모델에 따라 비씨주는 새로운 가정의사를 각 가정에 유치하고 기존 의사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우리는 BC에서 가정 의사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라고 존 호건 총리가 말했다. "비용 상승, 전염병 관련 압력 및 인력 부족은 여러 분야의 의사들을 위한 조치를 필요로 했다. BC 의사회와 함께 일하면서, 나는 B.C.주를 가족 의사들을 끌어들이고, 유지하고, 지원하고, 그들이 가장 중요한 것, 즉 필요할 때 환자에게 치료를 제공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의료비 모델을 고안해낸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BC주 닥터스, BC주 패밀리 닥터스, 비씨주가 공동 개발한 새로운 의료비결제 모델은 2023년 2월부터 가족 의사가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그것은 주로 하루에 보는 환자의 수에 따라 의사가 급여를 받는 서비스 요금 모델에서 벗어나는 것을 나타내는 페밀리닥터들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한다. 새 모델에는 다음과 같은 요소가 고려된다.

의사가 환자와 함께 보내는 시간
의사가 하루에 진료하는 환자 수
의사가 사무실을 통해 지원하는 환자 수
환자가 직면한 문제의 복잡성
현재 가정의가 직접 지불하고 있는 관리비
에이드리언 딕스 보건부 장관은 "지난 1월 B.C. 팬데믹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의료 시스템을 갱신하고 재건하고 강화할 때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새로운 지불 모델을 포함하여 우리가 취한 조치들은 BC주및 BC 패밀리 닥터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고, 필수적인 기능을 갱신하며, 의사와 그들에게 의존하는 환자에 대한 우리의 지원을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을 찾는 것에서 비롯된다. 오늘날은 헌신, 행동, 협업에 관한 것이며, 우리의 의료 시스템에서 그들이 가능하게 하는 모든 것에 관한 것이다.

이는 가정의사의 업무에 대해 보다 공평한 보수를 제공하고 환자에게 완전한 1차 진료를 제공하는 데 있어 그들의 가치를 더 잘 인식한다. 풀서비스 가정의는 지역사회에서 환자에게 지속적인 1차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사이다. 그것은 그들의 사업 자율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들에게 그들과 그들의 환자에게 가장 잘 맞는 종류의 관행을 만들 수 있는 더 많은 유연성을 줄 것이다.

BC주와 의사는 또한 의사가 환자를 돌볼 때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몇 가지 약속을 포함하는 잠정 의사 마스터 협약(PMA)을 체결했다.

새로운 3년간의 잠정 PMA 추진은 보건부, 의사, BC주 의사 및 지역 보건 당국의 협력을 지속하여 성별 평등, 원주민 화해 및 직장 안전을 포함한 의료 개선을 위한 핵심 우선 순위를 달성했다. 또한 기존 대체 의사 급여 계약 및 증액을 개선하여 정규 근무 시간 이후에 완료된 작업도 처리된다.

"우리는 BC의 건강 관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 이 두 가지 주요 발전에 흥분하고 있다," 라고 BC의 의사회장인 램닉 도산지 박사가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비씨주는 우리 환자들을 열정적으로 돌보는 의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B.C.의 의사들에 의해 비준되어야 하는 새로운 의사 마스터 협약은 의사들이 매일 하는 일의 가치를 인정한다. 가족 의사들을 위한 새로운 지불 모델 옵션은 다양한 지불 방법 중 최고의 것을 결합하여 캐나다에서 독특하다. 종전 가족관행을 안정시킬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하고 보람있게 만드는 것이 목표다. 모든 사람은 가정의사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 새로운 옵션은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주요 단계다."

환자를 위한 보건 서비스 개선 및 접근성 증가는 향후 몇 달 동안 BC 의사회 및 보건부 실무 그룹의 초점이 될 것이다. 여기에는 복잡한 요구가 있는 환자를 부착하는 최선의 방법, 환자 치료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한 도 등록 시스템, 도 환자 설문 조사, 그리고 가족 의사가 진료소 밖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모델에 가장 잘 통합하는 방법이 포함된다. 이러한 노력은 B.C.의 1차 진료 전략에 다시 초점을 맞추는 것의 일부다.

이 발표는 또한 호건 총리와 딕스 장관이 BC의 의사들과 함께 BC의 의료 시스템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단계 접근법에 대해 협력하기로 한 지난 5월에 한 약속을 기반으로 한다. 주는 지난 8월 가정의사들에게 간접비 지원을 위해 1억 1천 8백만 달러의 안정화 자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2022년 10월 31일 월요일, 3,164명의 가정 의사들이 1억 7백만 달러의 안정화 지급을 받을 것이다.

새로운 지불 모델은 2022년 9월 29일에 발표된 B.C.의 건강 인적 자원 전략의 일부다. 이 전략은 환자가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받고 건강한 노동자의 보살핌을 받도록 함으로써 환자를 우선시한다. 의료 종사자를 모집, 교육 및 유지하기 위한 70가지 주요 조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의료 시스템을 재설계하여 직장 만족도와 혁신을 촉진한다. 


새로운 잠정 의사 마스터 계약
대부분의 의사들은 독립적인 계약자들이다. 그들의 서비스는 수수료, 계약 약정 및 의사 마스터 계약에서 협상된 기타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지불된다.
공공 부문 직원과 달리 의사는 일반적으로 의료 진료소의 운영과 관련된 간접비를 책임진다. 여기에는 정보 관리 및 정보 기술 인프라, 의료 장비, 사무 지원 및 사무 공간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3년차 말까지 총 비용 증가액은 7억 8백만 달러다.
여기에는 모든 의사의 급여 인상을 위한 자금 지원이 포함된다.
추가적인 금전적 배분은 다음을 포함한다.
사업비 프리미엄의 확대
시간외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시간당 보험료뿐만 아니라 소득 격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체 지급률에 대한 조정
가족 진료 서비스 위원회(이전의 일반 진료소 서비스 위원회)를 통해 전체 서비스 가족 진료, 입원 치료 및 1차 진료 리프레쉬를 지원하기 위한 자금뿐만 아니라 신규/조정된 가족 의사 수수료에 대한 추가 자금 지원.
채용과 유지를 지원하기 위한 전문가 격차 기금.
농촌 프로그램에 대한 자금 지원 증가
연간 근무 시간 외 의료 서비스 이용 프로그램의 요금 인상.
의사 편익의 유지 및 향상.
대체 지불 메커니즘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추가 상근 동등물을 지원하기 위한 자금 지원.

새로운 풀서비스 가족 의사 지불 모델
비씨주는 BC주 닥터스와 협력해 지역사회 기반 풀서비스 가정의사를 위한 새로운 지급모델을 개발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지난 주 캐나다 비씨 주정부는 BC 주 의사들과 체결한 새로운 3년 의사 마스터 협약에 따라 풀타임 페밀리 닥터가 연간 현재 $250,000에서 내년부터약 $385,000의 급여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LIFE 목록

Total 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