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써리 RCMP 채용설명회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써리 RCMP 채용설명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03-07 18:54 조회601회 댓글0건

본문

캐나다 밴쿠버 써리 RCMP경찰은 3월 8일에 있을 두 번의 다가오는 경력 정보 설명회을 위해 써리 파출소에서 BC RCMP 채용 설명회을 주최하게 되어 기쁘다.

써리 RCMP 경찰와 BC RCMP의 채용 담당자로부터 RCMP에서의 경력이 제공하는 것에 대해 직접 들어보십시오.

써리파견대와 중대범죄수사대 등 써리파견대 내 전문팀 소속 장교들이 참석해 경찰 업무 경험을 공유한다. BC RCMP 모집 담당자가 지원 프로세스, 일정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참석한다.


시기: 3월 8일 수요일 오후 2시 또는 6시 30분(약 1.5시간)

위치: 1435557 Avenue (등록 시 제공되는 상세 지침)


사전 등록이 필요하다. 등록하려면 1-877-726-7242로 전화하거나 lmd_md_https_https@https-grc.gc.ca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다음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의 이름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

발표 일시 및 장소

신분증을 제시하기 15분 전에 도착하십시오

나는 직업으로서 경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가오는 정보 세션에 참석하고 RCMP에서 직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것을 권장한다. 나는 경찰관이 되는 것을 꿈꿨지만 인도에서 캐나다로 이주했을 때 비로소 열심히 일하고 결심함으로써 그 꿈이 현실이 되었다고 San Gha순경은 설명한다, 서리 RCMP 미디어 관계자다.


제 경력의 대부분을 일선 순찰대, 중대 범죄, 그리고 마약 팀에서 보낸 후에, 저는 어떤 이틀도 똑같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다. 저는 이제 RCMP를 영어와 모국어인 펀잡어로 대변인으로서 지역사회가 치안과 공공 안전 문제에 대해 계속 알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것은 내가 젊은이들에게 법 집행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주었고 다음 세대의 경찰관들에게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