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재단 로고송 공모 중 >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 | 재외동포재단 로고송 공모 중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 업데이트 17-06-07 09:47

본문

한국시간 7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재외동포재단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재외동포재단(OKF) 로고송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재외동포 전담 기관으로서의 이미지 구축 및 대외 홍보 등을 목적에 두고 있다.

응모기간은 한국시간 기준 7월 31일(월)까지이며 코리안넷(www.korean.net) 회원이며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개인 및 단체(3인 이내)로 출품가능하며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공모주제는 △재외동포재단(OKF, Overseas Koreans Foundation), 글로벌 코리안, 세계한인, 재외동포 등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 △재외동포재단(OKF)에 대해 신뢰성 및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내용, △내국민과 재외동포가 한민족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재외동포재단과 재외동포사회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내용 등을 담아야한다.

작품규격은 BGM과 가사가 있는 로고송으로 파일형태는 mp3, wma 이어야 하며, 분량은 40초 내외, 작품악보와 가사 및 파일 제출해야한다. 제출 시 파일명은 '거주국_제작자_작품명'으로 작성해야한다.

접수는 재외동포재단 코리안넷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신청 시 '참가신청서'도 반드시 작성해야한다. 단체로 참가 시 대표자 한 명만 작성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아이디어, 표현방식 등), △적합성(목적에 맞는 주제), △대중성(공감성, 흥미유발, 홍보확산도 등), △완성도(작품의 완성도 및 음악성)를 본다.

입상자 발표는 10월 중에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공모전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재외동포재단 홍보조사부 담당자 전화 02-3415-0095 또는 E-mail hjsohn@okf.or.kr로 문의하면 된다.

재외동포재단은 재외동포의 민족적 유대감 유지 및 거주국 내 모범적 구성원으로의 정착 지원을 위해 설립된 외교부 산하 기관이다. 

 

안슬기 수습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목록

Total 4건 1 페이지
제목
[한국] '의대 정원 확대'에 올랐던 尹 중도 지지율,…
의대 정원 확대 이슈에 집중하며 상승세를 타던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다시 하락한 여론조사 결과가 15일 공개됐다. 중도층 이탈이 결정타였다.한국갤럽이 15일(12~14일 성인 1002명 전화면접 조사) 발표한 3월 2주 조사에서 윤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은 지난주...
.
03-16
[한국] 정부 견제론 51% vs 지원론 35%…중도층…
그래픽=한국 중앙일보내년 총선 관련 갤럽 여론조사한 달 새 격차 10%P 더 벌어져무당층도 26%P차 견제론 우세차기 주자 이재명 19%, 한동훈 16%내년 총선을 4개월여 앞두고 발표된 여론조사 결과 ‘정부 견제론’이 ‘정부 지원론&r...
한국 중앙일보
12-08
[한국] 한국 해외 유입 17건 중 1명 캐나다 출발한…
코로나19 선별진료소가 마련된 대전월드컵경기장 앞 선별진료소를 찾은 시민들이 검사 받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한국 중앙일보오미크론 세부 변이 계속 등장…국내 첫 유입된 BA.4, BA.5 정체는코로나19 오미크론 세부 변이가 국내에 속속 유입되고 있다. 최...
한국 중앙일보
05-20
[한국] 환자 앉은데 앉아도 감염? KF94 써도 감염…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델타 변이'로 인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5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입국한 이주노동자들이 방호복을 입고 격리시설로 이동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연합뉴스인도에서 시작된 델타 변이 바이러...
한국 중앙일보
08-23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