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 "연 8.35% 수익" 모기지 펀드 투자설명회 개최
관련링크
본문
"연 8.35% 수익" 모기지 펀드 투자설명회 개최
네이버후드 홀딩스 CEO 초청... 코퀴틀람서 진행
안정적 현금흐름 원한다면? 주거용 모기지 펀드에 주목
19일 모기지 펀드 설명회
하버프런트 웰스 매니지먼트(Harbourfront Wealth Management)가 모기지 펀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코퀴틀람 소재 밴쿠버 골프클럽(Vancouver Golf Club)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후드 홀딩스 모기지 펀드의 테일러 리틀(Taylor Little) CEO를 초청해 진행된다. 리틀 CEO는 전직 변호사 출신으로, 현재 펀드 운용을 맡고 있다.
브랜든 유 하버프런트 웰스 매니지먼트 투자 자문역은 "매월 안정적인 현금 이자배당이 필요하거나 낮아지는 이자소득의 대안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버후드 홀딩스 모기지 펀드는 988개의 주거용 모기지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운용 중이다. 99%가 1순위 모기지이며, 평균 담보설정비율(LTV)은 54.8%에 불과해 안정성이 높다는 평가다.
평균 대출 금액은 44만71달러, 평균 대출 기간은 12.8개월이다. 2015년 설정 이후 연평균 8.35%의 수익률을 기록했으며, 현재 운용자산 규모는 4억3480만 달러에 달한다.
유 자문역은 "매월 중순 현금 이자배당을 받거나 재투자할 수 있어 투자자의 선호에 따라 운용이 가능하다"며 "등록 및 비등록 계좌 모두를 통해 투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소 투자기간은 1년이며, 만기 후에는 매월 자동 연장된다"고 덧붙였다.
이번 설명회는 네이버후드 홀딩스가 후원하며, 참석자들에게는 와인과 다과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30명으로 제한되며, 관심 있는 투자자는 604-616-0192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한편 하버프런트 웰스 매니지먼트는 캐나다 6대 은행 중 하나인 내셔널 뱅크(National Bank)의 독립 증권사이자 캐나다 최대 독립 투자회사 네트워크인 내셔널 뱅크 인디펜던트 네트워크(NBIN)의 회원사다.
모든 증권 상품은 내셔널 뱅크가 수탁사로서 관리하며, 캐나다 투자자보호기금(CIPF)을 통해 계좌당 최대 100만 달러까지 투자금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이 펀드는 캐나다의 다양한 모기지 펀드들 중에서도 안정성과 수익성이 균형 있게 운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투자 설명회에서는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 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