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가르치며 한국 체험" > 교육,학교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학교정보

"영어 가르치며 한국 체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3-01 13:44 조회3,962회 댓글0건

본문

영어체험.jpg

 

동포·외국인 장학생 모집

모국 교육부-한국 국립국제교육원은 오는 8월 1일부터 6개월간 농어촌 지역에서 영어를 가르치면서 한국도 체험할 수 있는 '정부 초청 해외 영어 봉사 장학생'(TaLK)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100여 명이며, 마감은  6월 22일까지다.


캐나다·-미국-영국-호주-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의 시민권자로 4년제 대학에서 2년 이상의 과정을 수료한 재학(졸업)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재외동포는 영주권을 소지했거나 이를 취득하지 못했더라도 현지에서 8년 이상 생활하며 초·중·고교 교육을 받았으면 가능하다.


신청은 TaLK 홈페이지(www.talk.go.kr)를 통해 하면 된다.
장학생이 되면 사전 연수를 받고, 홈스테이 등 준비를 거친 후 시·도 교육청에 배치돼 주 15시간 영어수업을 한다.


왕복항공료와 월 15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숙소와 유학 보험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2008년 처음 시작한 TaLK는 재외동포 대학(원)생과 원어민을 대상으로 선발해 영어교육 기회가 부족한 한국의 농어촌 초등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이다. 주말에는 한국문화를 배우고 체험한다.

밴쿠버 중앙일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육,학교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