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토론토대학교 세미나 및 입학심사 개최 > 교육,학교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학교정보

캐나다 토론토대학교 세미나 및 입학심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4-09 12:22 조회4,803회 댓글0건

본문

15b072c5bdaf6e20079e4f32e68c1bb0_1523301751_2801.jpg


유학 전문 브랜드 유학네트가 오는 3월 31일(토) 유학네트 강남센터에서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 세미나&입학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학네트는 토론토 대학교 공식 입학등록처로, 캐나다 유학을 희망하는 국내 입시생과 학부모 대상 세계랭킹 22위 글로벌 명문 토론토 대학교 입학 관련 상세한 정보와 실질적인 입학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유학네트가 보유하고 있는 유학생 입학 특별전형 프로그램 ‘그린패스 프로그램(Green Path Program)’ 역시 소개될 예정이다. 그린패스 프로그램은 SAT나 TOEFL 점수 등 공인영어점수가 없는 이들이 토론토 대학교에 입학 가능한 조건부 입학전형으로 인문계 고등학교 졸업(내신 75% 이상) 또는 대학 1학년을 수료한 이들에 한해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자격을 충족시킨 이들은 유학네트의 그린패스 인터뷰 통과 후, 별도 영어점수 제출 없이 입학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유학네트 관계자는 “그린패스 인터뷰를 통해 그린패스 프로그램을 수강하기에 영어실력이 약간 부족하다는 결과를 받은 학생일 경우, 단기간의 영어연수 등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맞춤형 학업플랜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캐나다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입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양질의 유학정보 제공 및 맞춤형 입학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유학네트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 세미나&입학심사는 유학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예약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교육,학교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