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프로모션Telus Secure Business에서 사장님의 비지니스를 Smart하게 지켜드립니다$200 설치비무료 > 사고/팔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고/팔고

기타 | 2019프로모션Telus Secure Business에서 사장님의 비지니스를 Smart하게 지켜드립니다$200 설치비무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마트보안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19-02-05 11:06 조회3,00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Telus 본사 Business Solution부서에서 근무중인 피터라고 합니다. 이제는 사장님의 소중한 비지니스를 Telus Secure Business에서 지켜드리겠습니다. 경비 기능은 기본! 덤으로 내 삶을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많은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로 전화 주세요 (778-650-5982)
 
지금 우리 회사, 사무실, 업장, 매장에 사용하고있는 경비 시스탬이 있다면 아래의 기능들이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 우리 매장에 알람을 해재하는 비밀번호(Security Code)는 몇개 입니까? 만약 하나라면, 누가 알람을 해재하고 작동하는지 어떻게 알수 있나요?
 Telus Secure Business에서는 각 직원마다 고유의Security Code(알람해지 코드)를 부여할수 있고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 신규등록 밑 삭제가 간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어떤 직원분이 알람을 해지하고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 어떤직원이 오늘 몇시에 제일먼저 출근했는지 (누가 알람을 해재 했는지) 알고 계십니까? 누가 오늘 마지막으로 문을 잠그고 갔는지 알고 계십니까?
 Telus Secure Business의 최신 Smart Panel에서는 매번 알람이 해지되고 설정될 때마다 패널에 있는 카메라에서 사진이 찍혀서 시간과 함께 사장님께 전송됩니다 (사장님께서 가게에 출근하시지 않아도 누가 제일먼저 몇시에 출근했는지, 누가 제일 마지막 문을 잠그고 나갔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우리가게가 몇시에 제일 바쁜지, 무슨요일날 손님이 제일 많이 들어오는지 알고 계십니까?
 Telus Secure Business에서는 Door Sensor와 Motion Sensor를 사용하여 매장에 손님들이 오가는 빈도수를 통계로 산출하여 사장님들이 한눈에 보기쉽게 알수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직원의 일정을 관리하실 수 있으며 이로인해서 비용절감 및 고객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는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퇴근길에 알람을 키고 왔는지, 히터는 끄고왔는지 기억이 안나서 다시 가게로 운전대를 돌리신 경험이 있으십니까?
 Telus Secure Business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핸드폰으로도 알람을 키고 끄실수 있습니다. 스마트 온도기를 추가 구매 하시면 출근 20분전 미리 히터를 작동 시킬수도, 퇴근후 집에와서 히터를 끌수도 있습니다. 연료비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건물에서 메인으로 온도관리를 하는경우 사용이 안될수 있습니다)

Telus Secure Business가 드리는 2019 새해선물
1.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200불상당의 설치비를 감면해드립니다!! (설치비 무료)
2.      기존 텔러스 비지니스 인터넷 사용자에게 매월 10불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인터넷 가입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3.      기존 텔러스 핸드폰 사용자에게 매월 10불의 추가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비지니스 플랜 가입도 도와드릴 수있습니다)
4.      모든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기기들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추가기기는 별도)
 
패키지 종류 (Monitor / Protect / Control 3가지의 패키지가 있습니다)
1.      Monitor (소규모 비지니스에 적합. 예) 컨비니언스, 코인 라운더리, 작은 레스토랑)
•        월 48불 (텔러스 인터넷 사용시 -$10, 텔러스 핸드폰 사용시 추가로 -$10)
  Main Control Panel
  Guard Response
  2 Motion Sensors
  3 Door Sensors
  1 Video Camera
 
2.      Protect (소규모 비지니스에 적합. 예) 컨비니언스, 코인 라운더리, 작은 레스토랑)
•        월 58불 (텔러스 인터넷 사용시 -$10, 텔러스 핸드폰 사용시 추가로 -$10)
  Main Control Panel
  Guard Response
  3 Motion Sensors
  3 Door Sensors
  1 Video Camera
  + 1 Lock, Thermostat OR Camera
 
3.      Control
•        월 68불 (텔러스 인터넷 사용시 -$10, 텔러스 핸드폰 사용시 추가로 -$10)
  Main Control Panel
  Guard Response
  4 Motion Sensors
  4 Door Sensors
  1 Video Camera
  + 1 Lock, Thermostat OR Camera
  + 1 TB SVR (Hard Drive to Store Video)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고/팔고 목록

Total 3,6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