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 하트 마카롱비누, 천연화장품 판매합니다. > 사고/팔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가입후 관리자의 승인을 받고 나서 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메일로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회원 등업을 해드리겠습니다.

info@joongang.ca



사고/팔고

미용 | 이엠 하트 마카롱비누, 천연화장품 판매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19-02-07 10:43 조회3,409회 댓글0건

본문

지역 써리
분류 미용
가격 $ 1
전화번호 604-997-3503
이메일
이엠 하트 마카롱 비누 (EM Heart Macaron Soap)

Handmade Natural Soap
발렌타인 데이와 특별한 날을 위한 하트 마카롱 비누입니다.  아이들 답례품 비누로도 추천해 드려요~
마카롱의 예쁜 색처럼 향도 각각 다릅니다. (French lavender, mango papaya, french vanilla, jasmine, blueberry, acai berry, english rose 향)
Goat milk가 들어간 비누로 제가 만든 비누중 유일하게 CP soap + MP soap 기법으로 마카롱비누를 만듭니다..
박스에 1개, 2개, 3개 단위로 포장해 드리며, 비누포장시 비누의 보존을 위해 낱개씩 랩핑을 해서 박스에 넣어드립니다..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시면, 마카롱 박스 종류를 보실 수 있습니다.
================================================================================
 100% 순수 천연재료로 만든 천연 화장품

“호호바 장미수 앰플 (Jojoba Rosewater Ampoule)”
<호호바 장미수 앰플 소개>
호호바 오일에는 다량의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피지를 적게 만들어주므로 여드름과 건조한 피부에 모두 좋습니다.
로즈워터의 효능적인 부분은 피부결을 곱게 해주며 피부 활력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을 원할하게하여 피부의 생기를 돌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로즈워터를 생산하기 위해 사용되는 다마스크장미 꽃잎에는 토마토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 A, 레몬의 17배에 해당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 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호호바 장미수 앰플에는 정제수가 아닌 100% 프리미엄 로즈워터를 사용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호호바 장미수 앰플은 제가 직접 만들어 애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이에요.  벌써 7번째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데, 사춘기인 딸의 지성피부에도, 건성인 제 피부에도 트러블없이 피부진정과 피부 수분장벽 유지로 촉촉하니 너무 좋습니다.. 미스트, 토너, 스킨, 에센스 등을 다건너뛰고 이거 하나만 발라도 속피부까지 촉촉하게 만들어주어 이 앰플이랑 크림종류 하나만 바르고 있어요.. 그래도, 전혀 피부당김이 느껴지지 않고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하니 너무 만족해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앰플을 사용해보시고 카페에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중 한 분의 글을 소개합니다.
“사장님.. 앰플 저녁에 한번씩 목,금 이틀 써봤는데요.. 벌써부터 효과를 느끼는것 같아요!! 제가 얼굴이 항상 건조하고 화장품 좋다는거 써봐도 항상 겉도는 느낌이고 제가 또 게을러서 막 관리하는 편이 아니라 나눔해주신 앰플 스프레이 몇번 뿌리고 두드려만 주었는데 오늘 아침에 세수하면서 피부가 정말 다른거에요!! 좋은거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 이제 기초 화장품 이 앰플 아니면 다른거 못 사용할 것 같은데 어쩌죠?
순수 100% 천연재료의 사용으로 여드름이 심한 분이 사용하셔도 자극이 없다할 정도로 순한 천연 화장품입니다..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시면,  공지사항에 <1차 앰플 무료 나눔 이벤트> 내용이 올려져 있으니, 천연 화장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세히 읽어보시고, 신청해 주세요..

앰플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바로 구입하실 수 있고,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실 분들은 무료 나눔 신청해 주세요..

네이버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emsoapcanada  <- 클릭하세요.

인스타그램 주소:    http://www.instagram.com/emsoapcanada  <- 클릭하세요


전화 문의, 주문:  604-997-3503

    ** 이엠 천연비누도 판매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고/팔고 목록

게시물 검색
Total 3건 1 페이지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