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주, 유학생 지원 웹사이트 운영 > 유학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학정보

BC주, 유학생 지원 웹사이트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1-10 11:34 조회3,466회 댓글0건

본문

BC주정부가 외국인 고등학교 유학생을 위한 웹사이트(BCforHighSchool.gov.bc.ca)를 개설, 적극 활용해달라고 주문했다. BC주정부는 30일 "BC주로 유학을 오는 유학생들의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안정적인 현지 정착과 다양한 교육적 효과를 지원하기 위해 유학생 전용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내년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유학생 전용 웹사이트는 유학생활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다.
BC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학교, 홈스케이, 생활편의정보, 대학·전문대학 전형방법 및 입학절차 등을 메인 카테고리로 다루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BC주 내 학교 랭킹, 사립 및 공립학교 특징, 학교별 교육정책 및 프로그램 등을 살펴볼 수 있고, 더불어 학생비자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각종 지원책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BC주 학교 등록방법, 국제학교 지원방법, 부모와 함께 유학오는 법, 교육비 납부방법 등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과거 BC주에서 공부했던 유학생들의 경험담, 예컨대 학교생활, 방과 후 프로그램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 등을 모은 동영상도 웹사이트에 올려놨다. 지난 28일부터 문을 연 웹사이트는 내년초 한국어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학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