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이레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6개
게시물
8개

1/1 페이지 열람 중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게시판 내 결과

  • 이레놀ER 과다복용 간손상 위험 경고 새창

    한국 식약처 복용 주의캐나다에서 흔하게 판매되고 있는 타이레놀이알서방정이 유럽에서 시판허가를 중지함에 따라 한국에서도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해열 및 진통에 사용되는 아세트아미노펜 함유 서방형 제제에 대하여 유럽 집행위원회(EC)가 위험성이 유익성보다 더 크다고 판단하여 시판허가를 중지한다고 발표함에 따라 국내 의약전문가 및 소비자 단체 등에 안전성 서한을 배포한다고 밝혔다.서방형 제제는 약물의 방출 또는 용출 기전을 조절하여 복용 후 체내에서 장시간 동안 약물을 방출하도록 만들어졌다. 서방정은 ‘이알…

    밴쿠버 중앙일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8-03-14 09:38:43
  • 유빌라떼-이레 오케스트라 조인트 미완성 교향곡 새창

    슈베르트의 교향곡 8번 미완성. 교향곡이 보통 4개 악장으로 이루어졌지만 2개의 악장이기 때문에 미완이지만 그러나 시대를 초월하는 명곡으로 지금도 사랑받는 고전이다.어쩌면 형식적으로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여백의 미와 같이 뭔가 여운을 남겨 둔 배려 때문이 아닐까?바로 이런 불완전하지만 그래서 더 기대감을 높이는 클래식 공연이 준비되고 있어 기대가 크다.9살 어린이부터 60대 할아버지까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아마추어 학생에서 프로 연주자까지 섞여 있다. 그리고 클래식과 대중 음악까지 다양한 분야의 음악이 무대에 선다.바로 밴쿠버 …

    표영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9-29 14:58:11

업소록 게시판 내 결과


학원 게시판 내 결과


행사 게시판 내 결과


구인/구직 게시판 내 결과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