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98°C
Temp Min: 5.16°C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it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6개

1/5 페이지 열람 중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내신 향상을 위한 모든것의 기본인 Writing 부터!! 새창

    안녕하세요~Steven Academy 에서 알려 드립니다.>> 모든 성적의 기본 = 라이팅!▶ 라이팅이 중요한 이유① 라이팅이 안되면 내신 A학점은 불가능합니다.② AP FRQ (주관식), 원서 에세이도 라이팅이 기본입니다.▶ 겨울방학 2주동안 라이팅의 뼈대라도 잡아주세요!▶라이팅 강사 라인업① 스티븐 허 원장 (미국입시 전세계 1등 라이팅 강사, UIUC 영문학)② 황지영 (UBC, 연대 석사)③ 장예원 (토론토 대학)④ 정용경 (연대 언더우드)▶ 기간12/18 ~ 1/5 (주 5일 매일 수업)▶ 수업 방식- 온라인을 …

  • 정치인 사관학교, 조지타운 대학교(Georgetown University) 새창

    안녕하세요. 국제학교 전문 플랫폼공맵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대학교는바로 동부의 강호,정치인 사관학교라고도 불리는ㅁ전미 기준으로도 명실상부한 명문대학교조지타운 대학교(Georgetown University)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조지타운 대학교는(Georgetown University)는미국의 수도, 워싱턴 D.C.에 터전을 잡고있는한국에서는 가수 로이킴이졸업한 것으로도 유명한 유서 깊은,올해로 개교 234주년을 맞이한유서깊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대학교에요!조지타운 대학교는 현존하는미국 대학교 중 가장 많은국회의원…

  • [공맵대학백과] 남부의 명문, 라이스 대학교(Rice University) 새창

    안녕하세요,국제 학교 글로벌 명문대 유학 교육 대표 플랫폼,공맵입니다:)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대학교는바로 남부의 하버드 대학교라고 불리는텍사스의 최상위 명문대학교라이스 대학교(Rice University)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라이스 대학교(Rice University)는 미국텍사스 주 휴스턴에 터전을 잡고 있는유서 깊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대학교에요!라이스 대학교 설립의 계기는여러 사업을 통해 대부호가 된윌리엄 마시 라이스(William M. Rice)가텍사스의 학생들에게 무상교육을 실시하기 위해세운 대학교입니다.&quo…

  • 듀크 대학교 (Duke University) 새창

    듀크대학교는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 위치한4년제 명문 사립 대학교로‘남부의 하버드’로 불리며미국대학평가기관 US News의2023 미국대학랭킹에서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1838년 트리니티 칼리지(Trinity College)로개교한 듀크대학교는1892년 더럼으로 이전해더럼 도시의 대표적인 담배 공장을 세웠던듀크 가문의 재정 지원을 받았으며학교의 이름도 듀크 가문의이름을 따게 되었습니다.초기에는 신학대학의 형태로 시작되어현재의 종합대학으로 발전하였고,장학금 정책 또한 우수한 명문대로입학 경쟁률이 굉장히 높습…

  • 카네기 멜런 대학교(Carnegie Mellon University, CMU) 새창

    카네기 멜런 대학교(Carnegie Mellon University, CMU)는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시에위치해 있는 사립 종합대학교입니다.1900년 미국의 ‘철강왕’이라 불리던 영국 출신 기업가 엔드류 카네기가‘카네기 공업학교(Carnegie Technical Schools)’로 처음 설립하였고,1912년 피츠버그시의 정식 인가를 받아 4년제 학위과정을 시작하며'카네기 공과대학'이 되었습니다.(Carnegie Institute of Technology)이후 1967년 피츠…

  • 하버드대학교, Harvard University 새창

    하버드 대학교는 미국 매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에 있는아이비 리그 소속 대학입니다.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를 졸업한 존 하버드에 의해 1636년에 세워져근 4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이며미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명문대학교이자 분야를 막론하고전 세계 수재들의 집결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2022년 현재 기준 전 세계에서 미국 대통령, 억만장자,국제기구 수장 및 노벨상 수상자를 가장 많이 배출해낸 대학이고,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 국가의 정계, 법조계, 재계,문화계, 언론계, 학계 등의 최고 위치에 포진되어 있는압…

  • 프린스턴 대학교 (Princeton University) 새창

    프린스턴대학교는 미국 대학 순위 조사 사이트US News&World Report에서 선정한 2022년 미국 대학 종합 1위 사립 종합대학교입니다.미국을 대표하는 명문 사립대학으로 2012년부터11년 연속 미국 대학 평가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8개의 명문 사립대 아이비리그에 속하는 프린스턴대학교는1746년 미국 뉴저지주 엘리자베스에 설립되었으며1756년 이전하여 현재는 뉴저지주 프린스턴에 위치해 있습니다.아이비리그 안에서도 최상위로 꼽히는 4대 명문대학HYPS(하버드대학교, 예일대학교, 프리스턴대학교, 스탠포드대학교)로 불…

  • 예일대학교 (Yale University) 새창

    아이비리그 명문대에 속하는 예일대학교는미국 코네티컷주 뉴헤이븐시에 위치한 4년제 사립 대학교입니다.지난 세계대학백과에서 다룬 프린스턴 대학교와 마찬가지로아이비리그 최상위 4대 명문대학을 일컫는 HYPS(하버드대학교, 예일대학교, 프리스턴대학교, 스탠포드대학교)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조지 부시를 포함한 미국 전 대통령 5명과전 국무장관 힐러리 클린턴, 스웨덴 왕세녀 빅토리아가 대학 동문이며60여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다수의 저명인사들을 배출했습니다.예일대학교는 학부 과정과 대학원 과정이 있고14개 단과대학 및 대학원(학부 대학, 인문 …

  • 옥스퍼드대학교 (University of Oxford) 새창

    옥스퍼드 대학교는 영국 옥스퍼드셔주 옥스퍼드에 위치한공립 연구중심 종합대학으로,1096년부터 이어진 영어권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이자,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대학입니다.학부생 중 3분의 1이 유학생일 정도로유학생의 비중이 높은 학교이며,캠퍼스는 영국 옥스퍼드 시내 중심지를 비롯해외곽까지 캠퍼스가 골고루 분포되어 있습니다.미국의 하버드 대학교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대학교이며,영국에서는 케임브리지 대학교와 옥스퍼드 대학교가최상위 대학으로 꼽히고 있어옥스브리지(Oxbridge)라고도 불립니다.미국의 하버드대학교와 예일대학교처…

  • 시카고대학교 (University of Chicago) 새창

    시카고대학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위치한최상위권 4년제 연구 중심 사립대학입니다.미국대학평가기관 US News가 선정한2022년 미국 대학 랭킹에 스탠포드대학교와 함께6위를 차지한 명문 대학입니다.특히나 시카고대학교는 94명의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학교로전세계 최다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하였습니다.그 중에서도 노벨경제학 수상자가 가장 많은 만큼경제학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합니다.‘시카고학파’라는 명칭이 따로 있을 정도로전세계 경제학자의 30% 이상을 시카고학파가 차지합니다.학부과정과 대학원과정이 있는 시카…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