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 교육관련 회사에서 행정업무를 담당하실 분을 모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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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업무 담당자
(파트타임~풀타임)
근무 시간:
월요일~금요일 9am~9pm & 토요일 9am~6pm
월~토 근무시간 범위에서 근무요일 및 근무시간 조율 가능
(계절 및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
근무 형태:
출퇴근 사무직
주요 업무 내용:
* 학생, 학부모, 교사 간의 의사 소통 역할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수업 일정 및 커리큘럼 관리
* 관련 activity 및 교재 등 관리
* 협력사 및 거래처 등의 일정 관리, 커뮤니케이션 역할
* 학교, 유학원, 학원 및 기타 관련 업체 연락 업무
* 기타 업무 및 단발적 발생 업무 등
요구 사항:
* 한국어 및 영어 말하기 및 쓰기 능력 (상급)
* 고등교육 수령
* 캐나다 교육 시스템, 문화, 전반 life style, 사회에 대한 이해
* 컴퓨터 능력: MS Office (Word, Excel, PowerPoint), Google Drive, Social Media
* 타자 능력: 한글타자 및 영문타자 (상급)
* 시장조사 및 보고서 작성 능력
* 높은 의사 소통 능력, 조직 적응 능력, 원만한 대인 관계
* 세부사항에 민감하게 대처하며, 융통성 있게 업무진행이 가능한 분
기타 능력 (우대 조건 / 필수 조건 아님):
* 한국어 및 영어 외의 기타 언어 구사능력 (중국어(표준어/광동어), 일본어)
* 2년 이상의 행정업무 / 회사 / 단체 등의 관련 경험
* 학원, 유학원, 이주공사, 미케팅 (온라인&오프라인), 시장조사, 영업 등 업무 경험
* 본인 - 유학생 or 이민자 경험 / 봉사 활동 경험
* Bookkeeping, Accounting 관련 경험
* 현지 운전면허 보유 및 차량 소유 (운전 경력 2년이상)
제출 서류:
* 국문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or 영문 자시소개서 및 이력서
지원 이메일:
* greatervancouvercanada@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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