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미국 IT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비전공자를 위한 필수 국제자격증 소개 및 튜터 > 학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원

캐나다/미국 IT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 사회 초년생/비전공자를 위한 필수 국제자격증 소개 및 튜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avidKimRealto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1-06 13:31 조회32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David Kim 입니다. 저는 UBC Sauder School of Business 에서 Finance 를 전공했고, IT 기업과 제약 회사에서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을 했었습니다. (국제 PMP 홀더 입니다.)

캐나다/미국 IT 업계 취업을 원하시는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 분들을 위한 필수 국제 IT 자격증을 소개해 드리고 튜터 안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사이언스 학과를 나오지 않거나 경력이 없다면 캐나다/미국 IT 업계에 프로그래머로 취업하는것은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IT 업체에서는 프로그래머만이 아닌 엄청나게 다양한 직종의 사람을 구인하기 때문에 프로그래머가 아닌 Entry 레벨로 입사하는 것에 큰 도움을 주고, 이런 전통적인 IT 업체가 아닌 Apple Genius Bar 와 Samsung Experience Store 취업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국제 자격증 소개 드립니다.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미국 CompTIA 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IT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Entry 레벨 취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Comptia 에서 제공하는 IT 종류는 이렇게 다양하고, 제가 추천 드리는 필수 자격증은

1. CompTIA ITF+ (IT Fundamentals)

2. CompTIA A+

3. CompTIA Network+

4. CompTIA Security+

이렇게 4가지 이고 비전공자 대상으로 제가 수업을 진행합니다.

한 자격증당 한달씩 수업으로 총 4달 만에 위 4개의 자격증을 다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를 다니시는 학생이나 일을 하시는 직장인분들을 위해 토요일, 일요일 2시간씩 수업을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수업은 온라인 Zoom 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코로나가 잠잠해 지면 밴쿠버에서 대면 수업도 계획중입니다.

IT 나 컴퓨터에 대해 기본 지식이 없으신 분도 저와 함께 하시면 핵심만 찝어서 쉽게 설명해 드리고 한번에 합격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가격은 4달 - 4개 자격증 코스가 $1,000 입니다.

수업자료는 제가 다 준비해 드리니 따로 준비하실 것은 없으십니다.

위 4개 필수 자격증을 취득하시고 좀 더 이름 있는 회사나 높은 포지션에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1. CompTIA Cloud Essential

2. CompTIA CTT+ (Certified Technical Trainer)

이 두개 자격증은 상위 레벨 자격증이고 더 높은 수준의 지식을 요구합니다.

이 과정은 제가 3달 과정으로 두가지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게 해드리며,

토요일, 일요일 두번 2시간씩 수업합니다.

수업 가격은 $1,000 입니다.

더 어려운 시험이라 꼭 필수 자격증4개를 취득한 다음 수업을 들으시길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이미 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중 승진을 위해 국제 프로젝트매니저 자격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수업을 제공합니다.

1. CAPM (Certified Associate in Project Management)

2달 과정, 토,일 두시간씩 수업, 수업료 = $500

2. PMP (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

4달 과정, 토,일 두시간씩 수업, 수업료 = $1,000

* PMP 시험 개정으로 2022년부터는 PMBOK Guide 7th ed 으로 출제됩니다. CAPM 과 커리큘럼이 다릅니다.

수업 문의 / 등록

David Kim
778-874-2424
https://open.kakao.com/o/squ7G8Rd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학원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