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한효주, 美서 만난 건 맞지만 “맛집 공유하는 친한 동료”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9.65°C
Temp Min: 4.58°C


채널

연예 | 강동원·한효주, 美서 만난 건 맞지만 “맛집 공유하는 친한 동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0 10:31 조회2,850회 댓글0건

본문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 휩싸였던 배우 강동원(37)ㆍ한효주(31)가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편안한 복장의 강동원과 한효주가 미국의 길거리를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강동원과 한효주의 소속사는 8일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사이일 뿐”이란는 입장을 냈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이날 복수의 매체에 “강동원은 현재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준비 중이고, 한효주는 다른 영화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고,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와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고 설명했다.   
  
강동원과 한효주는 지난해 개봉된 영화 ‘골든슬럼버’에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인랑’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았다. 
   

강동원 측 공식입장 전문
강동원씨는 현재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준비 중이고, 한효주씨는 다른 영화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고,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효주 측 공식입장 전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한효주 배우의 사진에 관련된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한효주씨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르는 동안 강동원 씨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져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두 배우는 ‘골든슬럼버’와 ‘인랑’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출처: 중앙일보] 강동원·한효주, 美서 만난 건 맞지만 “맛집 공유하는 친한 동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8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