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주는 코로나19 검사기준도 격리기준도 아니다.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비씨주는 코로나19 검사기준도 격리기준도 아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3-30 12:25 조회1,572회 댓글0건

본문

 4fbe3d8911a7a9ce176e0bd0732b523f_1585598143_3237.jpg
4fbe3d8911a7a9ce176e0bd0732b523f_1585598157_8118.jpg 

 사진 Dr. Sean Wormsbecker의 페이스 북에서.

 

 트라이시티 뉴스 3월 30일자에 보도된 포트 무디스의 뉴웨스트민스터와 이글리지 병원에 있는 로얄 콜럼비아 병원의 숀 웜즈베커 의사는 병원들이 코로나-19 검사하지 않고 집으로 보내고 있으며, 사람들이 격리 지시를 따르지 않을까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숀 웜즈벡커 의사는 사람들이 주의사항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라고 걱정한다. 숀 웜즈베커 의사는 토요일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에서 사람들이 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주의사항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포트 무디 이글리지 병원의 응급실 의사는 병원들이 가장 아픈 환자만 검사를 받기 때문에 증세가 있는 것처럼 보여도 COVID-19 검사를 하지 않고 퇴원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이 COVID-19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거나 격리 명령을 따르지 않을 것으로 우려된다고 말한 숀 웜즈벡커 의사에게는 걱정스러운 일이며, 아마도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 질병의 확산을 부추길 수도 있다.

 뉴웨스트민스터에 있는 로얄 콜럼비아 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웜즈베커 의사는 3월 28일 올린 유튜브에서 자신의 우려를 전하고 왜 더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지 않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동영상을 올렸다.

 비디오에서 그는 병원에 들어오는 매우 아픈 환자들, 의료 종사자들, 또는 적극적으로 조사받고 있는 집단들을 테스트하기 위해 COVID-19의 우선순위를 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병원들은 환자들을 서로 격리시켜야 하는 어려움 때문에 그들을 입원시키기 전에 누군가가 COVID-19를 가지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만약 환자들이 병원에 들어오는 것이 안정적이고 그들의 폐가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다면, 그들은 집에 가서 스스로 자가격리토록 한다.

 숀웜즈베커 의사는 동영상에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사례의 총수를 "우리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어떻게 하고 있지 않은지에 대한 기준이 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그들의 행동을 그에 따라 수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말은 내가 일하는부서에서 당신을 본다면 당신은 안정되어 있고 폐는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나는 너를 집으로 돌려보내고 14일 동안 자기 격리 조치를 취한다.

"그리고 내가 10년 동안 의료행위를 해오면서 느낀 결과 불행히도 환자들에게 그러한 것이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두렵다.

그는 B.C.의 우선순위를 비난하거나 아픈 사람들을 자기 격리시킬 것을 적극적으로 요구하지는 않았지만. 웜즈베커 의사는 B.C.가 더 많은 테스트을 하고 더 강력한 폐쇄를 시행한 다른 나라들과 비교될 수는 없다고 경고했다. 숀 웜즈베커 의사는 "싱가포르나 한국 같은 나라들은 앞으로 다가올 우리의 앞날에 기준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 B.C주가 하는 것은 격리 기준도 아니고 확실히 검사 기준도 아니기 때문에 그냥 우리가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의 발언은 B.C.의 COVID-19 사례 모델링에 대한 금요일 발표에 이어 발표되었는데, 이 기간 동안 보니 헨리 박사는 CoVID-19의 현재 역학 모델링을 제시했는데,보니 헨리박사는 우리의 코비드19 그래프 곡선이 이탈리아의 모습과 다르게 한국것을 닮아 완만하게 그려가는 것을 원한다고 밝혔다. 이것은 B.C.의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는 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헨리박사는 토요일인 3월29일, B.C에서 지금까지 총 884건의 확진 환자가 발생했으며, 금요일 이후 92건의 새로운 환자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https://youtu.be/XDgeA7OqYvo


아래 글은 이 유튜브 영상에 달린 댓글들이다.


*보이지 않는 적과 싸우기가 힘들다. 우리는 의사가 결정할 때마다 테스트를 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보건관이 이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분명히, 의사님은 적절한 경로를 통해 우려를 제기하셨고, 수용 가능한 응답을 받지 못하셨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부러 사람들을 걱정시키려 하지 않을 거야, 그렇지? 중국이었다면 당신은 감옥에 있을 것이다. 

* 응, 아마 코비드-19를 먹었을거야. 그 증상들로 볼 때, 하지만 그들은 검사를 받을만큼 "심각하지" 않았어. 그래서: 나는 스스로를 격리시키지만, 그 사이에 내가 무심코 영향을 준 사람은 누구인가? 내 자아소개 전에 내가 경고할 수 있었던 사람은 누구였을까? 좌절감을 주는

*보니 헨리박사는 무능하다. 그녀는 심지어 더 많은 테스트를 받으려고도 하지 않는다. 우리는 방금 나온 5분간의 테스트 중 일부를 미국이 우리에게 제공해야 한다.


*그것이 내가 생각했던 것이다, 헨리 박사는 다른 지방보다 적은 수의 감염자를 보고했지만 그것은 또한 얼마나 많은 테스트를 수행했느냐에 달려있다. 수행된 수가 적을수록 감염자 수가 줄어들게 되는데, 이는 잘못된 그림이다. 이 숫자에 의존하여 수학적 모델을 만드는 것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가벼운 케이스를 가진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그것에 걸려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고마워, 고마워, 고마워!!!!! 드디어 그것을 얻은 사람은 진지하게 받아들일 자격과 그것을 공표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고 있다. 

*테스트가 부족할 경우 의사는 가벼운 경우를 양성으로 의심되는 것으로 분류할 수 있어야 하며 접촉 추적 및 격리 조치를 취해야 한다. 우리는 그 자체로 검사를 할 필요는 없지만, 의심되는 사건들을 확인된 사건들과 동일하게 다루어야 한다. 말해줘서 고마워.

*의사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어 늦었지만 캐나다는 한국의 긍정적인 경험과 이탈리아의 부정적인 교훈을 배워야 한다. 지도자들은 단지 불충분한 시험의 상황에 체념하고 최상의 것을 바라는 것 같다.
 

*말해줘서 고마워.. 우리는 더 많은 의료 종사자들이 목소리를 높일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서는 안 된다. 하지만 우리는 뉴스에서 농부 시장에 가라는 말을 듣는다. 그래서 그들이 말했기 때문에 나는 지금 외출하는 것이 어떻게 안전한지에 대해 FB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들은 곧 우리가 잘 지내고 있고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큰 실수. 고맙고 제발 그들에게 말하라고 말해줘. 존 호건에게 연락하기

*싱가포르(5M명)와 한국(이전의 다른 유행병 경험)은 세계 각국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몇 안 되는 예외다. 충분한 시험 키트의 부족은 명백하며, 국가들은 그것들을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빠른 테스트는 곧 이용할 수 있을 것이고 확실히 새로운 전략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1. 검사 횟수를 늘리고 2주 동안 양성환자를 감시한다
2. 증상에 따라 환자를 분류한다(부시적, 순한, 중간, 중한)
3. 온화하고 온건한 집단을 따로 유지할 수 있는 공공시설 준비(중증환자에 대한 병원 공간 확보)
4. 공개 정보(예: 환자1, 2, 3) 공공의 안전을 위해 환자가 방문한 장소
5. 약국을 통해 (집에서 밖으로 나가야 하는) 각자에게 정부별 마스크 배포(pharmaNet 사용) 이것은 한국이 첫 환자부터 해온 일이다.

*가벼운 증상이 있는 환자들을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우한에서 발병한 정확한 방법이다. 그들은 집에 가면 식료품 쇼핑을 하고, 가족, 친구들과 교류해야 한다. 이것이 바이러스가 어떻게 전염되는지 그리고 그것들은 심지어 Dr.에 포함되지도 않는다. 헨리가 보고한다. 닥터 헨리가 말하길 그녀는 조심스럽게 낙관적이라고 했어난 정말 무서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