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ICBC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 Unhanced Care로 전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트]ICBC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 Unhanced Care로 전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29 20:03 조회1,346회 댓글0건

본문

1168500139_ZiwJfKgM_1af992a79f7c1a6c6aea3edc38e37619f661b15f.png

2021년 5월 1일 토요일부터  ICBC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 .회사가  저가보험인  Enhanced Care 커버리지를 출시하고 새로운 Care 기반 모델로 전환함에 따라 새로운 케어 기반 모델로 전환하게 된다.

옵션보험 Enhanced Care는 자동차 보험료에 대한 역사적 절감, 대폭 개선된 관리, 충돌 사고로 부상당한 사람들의 회복 및 임금 손실 혜택을 제공하는 자동차 보험에 대한 재설계된 접근 방식이다.

"향상된 관리 하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갱신 시간과 충돌 사고로 부상을 입었을 때 모두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을 것이다,"라고 공공 안전 및 법무 장관인 Mike Farnworth는 말했다. "이는 정부와 ICBC가 광범위한 이해관계자 및 전문가와 협의하여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서 공공 자동차 보험의 지속 가능하고 저렴하며 관리 중심적인 미래를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노력의 정점입니다."

5월 1일부터 시행되는 정책에 대해 ICBC로부터 기본보험과 옵션보험을 전액 가입하는 고객은 지난해 보험료 대비 평균 20%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ICBC 고객은 만료일 45일 전에 보험을 갱신할 수 있기 때문에, 수천 명의 고객이 이미 '향상된 관리'에 따라 갱신했으며, 평균 400달러 이상의 절감 효과를 얻었다.

ICBC의 니콜라스 히메네스 사장 겸 CEO는 "더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제공하는 것이 5월1일부터 이러한 변화의 핵심 원칙이었고 비씨주민들은 이제 그러한 약속의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일부 고객들은 이미 '향상된 관리'에 따라 갱신했거나, 올해 초 선택적인 타사 책임 보장 비용이 크게 감소하면서 혜택을 받았다."

주 전역에 걸친 오토플랜 브로커들은 모든 강화된 관리 적용 범위 변경에 대해 교육을 받았다. 중개인들은 고객이 자신의 절감액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브리티시 컬럼비아인들이 필요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새롭고 변경된 적용 범위 옵션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

많은 ICBC 고객들도 5월 1일 이후 연장된 현행 정책의 일부를 기준으로 1회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강화된 관리 환불은 5월 말부터 발급될 예정이다.

케어 기반 보험 시스템인 저가보험 Enhanced Care는 현재 지방 규정에서 정한 Enhanced Incident Benefits 제품군에서 이름을 따왔다. 5월 1일부터 BC에서 발생한 충돌 사고로 부상한 사람(운전자, 승객, 자전거 운전자 또는 보행자)은 자신의 필요와 부양가족의 필요와 관련된 모든 범위의 관리, 상담 및 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의 의사와 관리팀을 계속 선택하여 회복에 도움을 줄 것이다.

ICBC의 복구 및 복지 서비스 운영 담당자인 나단 에커는 "복구 전문가 팀은 충돌 사고로 부상을 입은 비씨주 주민에게 더 나은 치료 혜택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상 및 의료 분야에서 근무한 사람으로서 이러한 변화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이러한 이점이 고객이 충돌에 책임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복구 결과를 달성하는 데 어떤 도움을 줄지 알고 있다."

향상된 사고 편익의 가치와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정부와 ICBC는 지난해 광범위한 의료 사업자, 장애 옹호자 및 기타 이해관계자들과 긴밀히 협력했다.

여기에는 부상 복구 설계 패널(Heaurance Rescue Design Panel)이 제공한 조언이 포함되었으며, 이 분야에 경험이 풍부한 다양한 장애인 커뮤니티 대표, 보건 전문가 및 기타 종사자 그룹은 Disability Alliance BC의 오랜 전무이사였던 Jane Dyson이 의장을 맡았다.

다이슨은 "ICBC는 자동차 사고로 다친 경험이 있는 살아 있는 사람들과도 상담해 현재 시스템상 서포트에 접속했다"고 전했다. "ICBC는 이러한 피드백으로 인해 주의 깊게 경청하고 보험 모델에 중요한 변화를 주었다. '향상된 케어'는 자동차 사고로 부상당한 사람들에게 상당히 개선된 혜택과 지원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

ICBC가 공개한 자료에 의하면 2020년 평균 연간 보험료는 약 1900달러였다. 2021년 5월 1일부터 새 저가보험(Enhnced Care)으로 바뀌면서 평균 연간 보험료가 약 1500달러로 인하된다. 이는 해마다 평균 약400불정도 정약가능한 금액이다.

 새로운 저가보험산정에는 보험종류, 운전경력, 사고이력,거주지역,운전하는 차종,운전자의 나이등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

강화된 관리가 5월 1일 자정부터 시행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