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트]캐나다 요건 충족하는 여행객 9월7일 개방계획.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전재민 리포트]캐나다 요건 충족하는 여행객 9월7일 개방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7-20 14:49 조회891회 댓글0건

본문

1168500139_lVMNvGOs_4c0dfef5d722641d85f40330be7cd35d601f44f4.jpg

캐나다 정부는 2021년 9월 7일, 캐나다의 COVID-19 역학이 호전될 경우 캐나다 입국 최소 14일 전에 캐나다 정부가 승인한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고 특정 입국 요건을 충족하는 모든 국가의 여행객이 임의 여행을 위해 캐나다 국경을 개방할 계획이다.


캐나다에서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고, COVID-19 환자가 감소하며, 의료 역량에 대한 압박이 감소함에 따라, 정부는 캐나다의 COVID-19 역학이 여전히 유리하다는 전제 하에 많은 변화를 시행하고자 한다. 2021년 8월 9일 오전 12시 1분(EDT)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미국 시민과 영주권자는 캐나다에 재량(비필수) 여행을 위해 입국할 수 있게 된다. 이미 검역법에 명시된 주문에 명시된 면제 조항을 충족시키지 않는 한,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미국 여행객 및 기타 모든 외국인의 캐나다 입국은 계속 금지된다.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캐나다에 입국하기 최소 14일 전에 캐나다 정부가 승인한 전체 백신 시리즈(또는 백신 조합)를 캐나다에 입국하기 최소 14일 전에 캐나다 정부가 승인해야 한다. 현재 그 백신들은 화이자 바이오에서 생산되고 있다. NTech, Moderna, Astra Zeneca/COVISHIELD 및 얀센(Johnson & Johnson). 여행자는 어느 나라에서나 백신을 접종할 수 있으며, 영어, 프랑스어 또는 인증된 번역본과 함께 예방 접종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는 다음 사항도 준수해야 한다.

캐나다로 출발하기 전 예방접종 증명서(제한된 예외 적용 대상)를 포함하여 ArrietCAN(앱 또는 웹 포털)을 통해 COVID-19 관련 정보를 전자적으로 제공한다.
사전 엔트리 테스트 요건을 충족해야한다.
도착 시 증상이 없어야 한다.
정부 관계자에게 요청 시 보여줄 수 있도록 백신 접종 문서의 문서 또는 디지털 사본 영어나 프랑스어(또는 인증된 번역본과 함께)을 준비한다.
모든 여행객은 여전히 적절한 검역 계획을 제시해야 하며 검역 면제 조건을 모두 충족하지 못할 경우 검역 준비를 해야 한다. 또한 캐나다 입국 후 14일 동안 공공장소에서는 COVID-19의 징후와 증상을 모니터링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방접종 서류 및 검사 결과 사본과 방문지 목록을 보관하는 등 공공보건 조치를 따라야 한다. 항공 여행을 위해, 캐나다 공항과 캐나다를 오가는 항공편에서, 그리고 캐나다 내에서, 백신 접종 상태에 관계없이, 승객들은 계속해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8월 9일 달라질 내용
캐나다 입국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전체 예방 접종을 받은 미국 시민 및 영주권자가 모든 필수 조건을 충족하는 임의(비필수) 여행을 허용하십시오. 여기에는 ArriveCAN을 통해 전자적으로 정보를 제출해야 하는 것도 포함된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고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은 부모, 양 부모, 보호자, 가정교사(예: 캐나다 c)와 동행하는 12세 미만 또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의존 아동(정신적 또는 육체적 조건으로 인해)의 입국을 허용한다.시민 및 영주권자)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미국 시민 및 영주권자이거나 검역법에 따라 만들어진 미국 입국 금지령에 따라 입국이 허용된다. 또한 ArriveCAN을 통해 전자적으로 정보를 제출하고 모든 테스트 요건을 충족하는 등 기타 모든 필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임의(비필수) 여행에 필요한 모든 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여행객은 캐나다 입국이 거부되며, 항공편에 탑승할 수 없으며, 도착 시 추가 벌금을 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여행자는 여행 전에 캐나다에 입국할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테스트 요구 사항
캐나다 시민과 미국 영주권자가 72시간 이내에 캐나다 입국 전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COVID-19에서 회복되었지만 양성으로 계속 검사되는 개인은 도착 전 테스트 요구사항의 일부로 캐나다에 도착하기 14~180일 전에 채취한 검체에 양성 COVID-19 분자 테스트(CPR) 결과를 제시할 수 있다.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객에 대한 도착 후 테스트를 조정한다. 공항과 육지 국경 건널목에서 새로운 국경 검사 감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객은 1일차 COVID-19 분자 테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무작위로 선택하지 않는 한 도착 후 검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전염병의 진화에 대응하며 여행객들의 유행을 감시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