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다운타운 불꽃놀이로 인한 트랜스링크 서비스 강화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전재민리포트] 다운타운 불꽃놀이로 인한 트랜스링크 서비스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7-22 11:32 조회560회 댓글0건

본문


트랜스링크는 행사장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불꽃놀이 저녁 시간대에 교통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해 3년 동안 잠시 멈춘 후에 불꽃놀이를 다시 보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집에 차를 두고 대신 이동, 도보 또는 자전거로 편하게 쇼를 볼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있다."라고 트랜스 링크 CEO 케빈은 말했다.

다음 변경 사항은 7월 23일, 27일 및 30일에 적용된다.

스카이 트레인(SkyTrain)은 불꽃놀이 이후 최고 수준의 서비스(매 2-3분마다 열차)로 운행될 예정이다.

밤 10시 30분 이후에는 스카이 트레인에서 자전거를 탈 수 없다. 승객들은 인파가 몰린 후 다시 자전거를 타고 탑승할 수 있다.

일부 도심 스카이트레인 역은 출입구를 수정해 인파가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테이션 액세스 정보는 translink.ca/ale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버스 운항은 오후 9시 15분부터 11시 15분까지 15분 동안 연장된다.

특히 밴쿠버 시내의 다양한 장소에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추가 버스 서비스가 시행될 것이다. 2, 5, 6, 23번 노선은 도로 폐쇄로 인해 노선이 변경될 것이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translink.ca/alerts을 방문 요망.

서해안 급행열차는 7월 30일 토요일에 특별열차를 운행할 것이다.

열차는 오후 7시에 미션에서 출발하여 8시 15분에 워터프론트에 도착할 예정 이고, 돌아오는 열차는 밤 11시에 워터프론트에서 탑승을 시작하여 자정에 출발할 예정이다.

TransLink는 고객들이 나침반 자동판매기에서 줄을 서지 않도록 나침반 카드를 채워 출퇴근 시간을 늘리고 미리 계획을 세우도록 장려된다. Tap to Pay는 나침반 카드가 없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옵션이다. 비접촉식 Visa, Mastercard 또는 American Express 신용 카드 또는 Apple Pay, Google Pay 또는 Samsung Pay 지갑이 있는 장치를 누르기만 하면 된다.

고객이 행사를 안전하게 드나들 수 있도록 추가 교통 경찰과 교통 보안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