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리포트] 비씨하우징 시장임대주택 문제많아.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비씨하우징 시장임대주택 문제많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0-16 18:53 조회431회 댓글0건

본문

비씨하우징이 집없는 서민을 위한 주택구조사업을 펼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실제 임대시장에서 노숙자의 위기로 몰리는 서민들을 외면한채 오히려 고소득자들의 임대주택으로 변화되고 있다.시장임대 주택은 적당한 소득을 가진 사람을 위한 저렴한 장기주택이라고 말한 비씨하우징은 정말 서민을 위한 주택정책을 정부가 가지고 있는지 의심을 들게 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적당한 수입이 고수입을 말한다면 그들은 임대주택이 아니어도 주택을 마련할 수 있었던 사람들이다.시장상황에 맞는 임대료라고 주장하지만 고소득자들에게 정부 임대주택을 입주하게 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특히 지금 처럼 임대료가 오르고 서민들이 비씨하우징에 입주하기 위해 긴 라인업을 서는 상태에서 수입이 비씨하우징이 원하는 수입만큼 되지 않아 입주를 못한다는 것은 정부정책의 문제를 드러낸 것과 같다.


시장임대주택
적당한 소득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장기 주택.

시장 임대 주택은 적당한 수입을 가지고 저렴한 장기 임차권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시장 임대료란 무엇인가?
시장 임대료 단위는 부담 가능 주택, 시장 이하 또는 시장 주택의 보급형으로 알려져 있다. 임대료는 민간 시장의 평균 임대료와 같거나 약간 낮다. 시장 임대료는 고정된 요율로 소득 금액이나 소득원천에 기초하지 않는다.

지원주택(임대료는 소득에 따라 결정) 신청을 원하는 신청자는 지원주택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파트너사들은 캐나다 모기지 주택공사 자료를 이용하여 요금을 책정한다. 지역사회의 정보를 이용하여 특정 장소의 임대료 한도를 설정할 수도 있다.

주 임대 공급 프로그램에 따르면 시장 임대료 단위는 설정된 한도 이하의 소득을 가진 가구에게 임대되어야 한다. 가구는 설정된 시장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도 입증해야 한다.

시장 임대료 단위에 대한 보조금은 없다. 다만, 일부 가구는 고령 임대인을 위한 쉼터 지원(SAFER)이나 임대 지원 프로그램(RAP)과 같은 다른 BC 주택 프로그램을 통해 임대료 지원 대상이 될 수 있다.

시장 임대료 현황표
시장 단위를 찾는 자격 신청 방법
적격성
브리티시 콜롬비아의 현 거주자다.
시장 임대료(보조금 없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해야한다.
연간 수입은 단위 크기를 기준으로 최대 수입 한도 미만이어야 합니다:


스튜디오 또는 침대 1개 - 연간 수입이 $82,310 이하여야 함
침실 2개 이상 - 연간 수입이 $128,810 이하여야 함
주택공급자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요구사항을 가질 수 있다:


침실당 재실자 수
신용조회 및 참조조회 통과
소유물을 보장하고 책임으로부터 보호하는 세입자 보험을 가입해야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3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