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 리포포] 캐나다 치과보험 현실이 됐다.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 리포포] 캐나다 치과보험 현실이 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12-11 19:32 조회415회 댓글0건

본문

2914288453_rZESQ8oX_c0cb1241f5837afc275b2c7b0bd0496a310418f7.jpg치과 건강은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과 복지의 중요한 부분이다. 치과 보건 전문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면 충치, 잇몸 질환 및 기타 심혈관 질환 및 뇌졸중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의 위험을 줄일 수 있음이 입증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캐나다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3 분의 1이 치과 보험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2022 년에는 캐나다인 4 명 중 1 명이 비용 때문에 치과 건강 전문가를 방문하는 것을 피하는 것으로 보고됐다. 치과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은 캐나다인 지불 능력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오늘 캐나다 정부는 건강과 복지를 위한 중요한 이정표 인 캐나다 치과 진료 계획 (CDCP)의 향후 출시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캐나다 사람들의CDCP가 완전히 시행되면 연간 가족 소득이 9만 달러 미만인 최대 900만 명의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캐나다 거주자의 치과 건강 관리에 대한 재정적 장벽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상 수요를 충족시키고 원활한 계획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CDCP는 노인부터 시작하여 향후 몇 달 동안 단계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출시 될 것이다.


 2023년 12월 87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우선 신청이 시작돼 2024년 1월 77∼86세, 2024년 2월 72∼76세, 2024년 3월 70∼71세 순으로 단계적으로 확대된다. 자격이 될 수 있는 이 연령대의 개인은 자격을 확인하고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신청을 요청하는 편지를 받게 된다. 2024년 5 월에 신청서가 온라인 포털로 이동하여 65 세 이상의 자격이 있는 노인에게 개방된다. 유효한 장애인 세금 공제 증명서를 소지한 사람과 18세 미만의 자녀는 2024년 6월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18 세에서 64 세 사이의 나머지 자격을 갖춘 캐나다 거주자는 모두 2025 년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CDCP에 등록한 캐나디언은 2024 년 5 월부터 노인을 시작으로 치과 진료 제공(치과)를 만나기 시작할 수 있다. 치과 건강 관리에 액세스하는 시작 날짜는 각 그룹이 언제 신청할 수 있는지, 신청서가 접수되는지, 등록이 완료되는지에 따라 다르다. 이 보험 적용 시작일, 보험 적용 세부 사항 및 회원 카드는 계약 된 서비스 제공 업체인 Sun Life에서 환영 패키지로 보내집니다. 


치과 건강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CDCP에서 광범위한 치과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예로는 스케일링 (청소), 연마와 같은 예방 치료 뿐 아니라 시험, 엑스레이, 충전재, 탈착식 틀니 및 근관 치료와 같은 기타 서비스가 있다. 지속적인 개선 접근법의 일환으로 CDCP는 캐나다 국민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데이터와 증거를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검토된다. 치과 보건 전문가는 치과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이 계획을 통해 더 많은 캐나다 인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 CDCP에 대해 환자를 돕고 알리는 방법에 대한 자료와 도구는 구강 보건 전문가 커뮤니티에 제공될 것이다.


CDCP는 캐나다 인들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캐나다 정부의 계획의 중요한 부분이다.


CDCP에 대한 자세한 정보, 자격, 단계적 적용 롤아웃 및 적용 대상 예를 보려면 Canada.ca/dental. Canadian Dental Care Plan을 방문하십시오. 그것은 건강 결과를 크게 개선하고, 우리의 건강 관리 시스템에 대한 부담을 줄이며, 현재 이 중환자 치료에 접근할 수 없는 수 백만 명의 캐나다인을 위한 치과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을 확대함으로써 형평성의 기반을 구축할 것이다. 캐나다 정부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도와 삶을 더 저렴하게 만들고 있다. "


The Honorable Mark Holland보건부 장관 "캐나다 치과 진료 계획은 수 백만 명의 캐나다인 들이 치과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커버리지 롤 아웃이며, 우리는 87세 이상의 캐나다 인들부터 시작할 것이다. 적격 캐나다 인들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치과 계획에 등록하는 방법을 상세히 기술한 편지를 우편으로 받게 될 것이다.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편지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시고 자세한 내용은 Canada.ca/dental을 확인하십시오.


 " 테리 비치 시민 서비스 장관"캐나다 인은 치과 건강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양질의 치과 건강 관리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치과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겠다는 우리 정부의 의지는 확고하다.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경쟁력 있는 조달 프로세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Sun Life는 캐나다 인의 건강과 삶을 향상시킬이 중요한 이니셔티브를 관리한다. "


 Jean-Yves Duclos br 공공 서비스 및 조달 장관"치과 진료는 사치가 되어서는 안된다. 그것은 기본적인 건강 관리이다. 노인들은 종종 고정 수입을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의료비 청구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우리의 치과에서 우선순위가 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8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